크린?N㈜

크린?N㈜은 1983년에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무독성 폴리에틸렌(PE) 랩 제품을 시장에 도입한 회사이다.

국내 가정용 랩 업계에서 선도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국산 생활용품으로서는 흔치 않게 현재 세계 15개국의 주부들이 애용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과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기술 개발에 매진한 결과 우리나라를 비롯 미국, 일본, 호주, 중국 등 5개국에서 무독성 랩의 제조공법 특허를 획득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기타 주방용품, 목욕용품, 편의용 보수용품 등도 고객의 입장과 환경친화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생산하고 있다.

이처럼 크린랩은 고객에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만족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 상품 개발 및 생산, 품질 향상, 교육 등 모든 기업 활동의 최우선 목표를 고객가치 만족에 두고 있다.

미래 비전은 원대하다. 세계 시장을 겨냥해 95년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상하이에 공장을 두고 비식품분야 중 유일하게 중국 전역 할인점 영업 및 25개 도시 위탁점 운영에 성공했다. 그리하여 한국과 동일한 브랜드 및 품목으로 진출한 지 8년 만에 중국 전역 대형 매장 시장점유율 30%이상과 판매율 1위라는 쾌거를 이룩했다. 2003년 KOTRA의 중국 시장조사 결과 한국기업 브랜드 1위 기업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