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와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 (사진=안현수 인스타그램)
'안현수 우나리' '안현수여자친구' '소치올림픽' '우나리'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선수 안현수(29·러시아명 빅토르안)와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다정한 모습이 연일 화제다.

안현수는 자신의 SNS를 여자친구 우나리 씨와 찍은 커플 셀카로 가득 채우며 애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샀다.

이 중에서도 2014년 새해를 맞이하며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눈에 들어온다.

사진 속 안현수와 여자친구 우나리 씨는 숫자 '2' '0' '1' '4'가 각각 꼽힌 네 개의 컵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현수가 올린 사진에 여자친구 우나리 씨는 "2014년 당신의 해로 만들자. 늘 지금처럼만 사랑해 우리♥"라고 남기며 닭살 넘치는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씨는 러시아 빙상연맹의 배려로 2014 소치 올림픽 AD카드를 정식으로 발급받아 안현수와 동행하고 있다. 연습 중인 안현수를 돕기 위해 경기장에 여러번 모습을 드러내며 적극적인 내조를 펼치고 있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안현수와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2014 새해 맞이'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따뜻한 내조에 빙판 다 녹겠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와 다정한 모습 보기 좋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정말 미인이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목에 금메달 걸어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