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안현수 선수와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 (사진=안현수 인스타그램)
'안현수 여자친구' '소치올림픽 개막식'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선수 안현수(29·러시아명 빅토르안)의 여자친구 우나리 씨가 뛰어난 미모로 연일 화제다.

소치올림픽 개막식이 만 하루도 남지 않은 가운데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와 안현수의 커플 셀카가 SNS를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안현수의 SNS에 올라온 사진에는 여자친구 우나리 씨와의 애정으르 과시하는 사진들이 넘쳐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는 뛰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소영, 한가인, 전지현의 코에도 있는 이른바 '미인점'이 콧잔등에 살짝 드러나 묘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편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는 러시아 빙상연맹 측의 배려로 소치올림픽 AD카드를 발급받았다. 우나리 씨는 안현수와 동행하며 훈련을 돕는 등 적극적인 내조를 펼쳐 이목을 끌고 있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미모를 본 누리꾼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어쩐지 끌리더라"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코에 미인점이 콕!"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소치올림픽 개막식에도 같이 등장할까?" "소치올림픽 개막식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네?" "소치올림픽 개막식 몇시에 하는거야?"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와 다정한 모습 보기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