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이 타카야 츠쿠다와 경기서 TKO 승리를 거뒀다. 이와 함께 임수정 사건이 화제다. 사진=슈퍼액션 방송 캡처
'윤형빈 TKO승' '임수정 사건'

윤형빈이 타카야 츠쿠다와 경기에서 TKO 승리를 거둔 가운데 임수정 사건이 새삼 화제다.

윤형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 FC 14' 라이트급 타카야 츠쿠다(23·일본)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4분11초 만에 TKO로 승리했다.

윤형빈은 경기 초반 안면 공격과 니킥 등을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윤형빈은 코너에 몰리다 츠쿠다와 부둥켜안은 채로 2분여를 타격 없이 보냈다.

윤형빈은 1라운드가 끝나기 50초 전 츠쿠다의 레프트 잽을 피한 뒤 강한 라이트 훅으로 츠쿠다의 턱을 강하게 가격했다. 윤형빈은 타카야 츠쿠다가 넘어지자 연이은 공격을 퍼부었고, 심판은 KO 판정을 내렸다.

한편 윤형빈은 '임수정 사건' 때문에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임수정 사건'이란 지난 2011년 7월 일본 민영방송 TBS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여성 격투기 선수인 임수정이 출연했다. 임수정은 이 방송에서 일본 남자 개그맨 3명에게 폭행을 당해 전치 8주의 부상을 당했다.

당시 윤형빈은 트위터에 "임수정양 동영상을 봤다. 화가 너무 치밀어 오른다. 웃기려고 한 건지 진짜 도전이었는지 모르겠지만 말도 안 되는 비겁한 매치다. 진짜 할 거면 같은 개그맨끼리 3:3으로 같은 조건에서 제대로 해보자"고 분노를 표현했었다.

윤형빈의 임수정 복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형빈 TKO승, 임수정 기뻤겠다" "윤형빈 TKO승, 임수정 사건 화난다" "윤형빈 TKO승, 정말 화끈한 경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