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미용 클럽 & 파티 메이크업


클럽 문화의 붐과 함께 크고 작은 다양한 파티들이 유행하고 있다.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때와 장소에 맞도록 적절한 변신은 필수. 수확의 계절 가을에 클럽이나 파티에 참석할 때 주목받고 싶다면 골드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트렌디하면서도 눈부시게 섹시한 이미지로 클럽안의 쥬얼리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

감각적인 골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기 위해 골드 쉬머나 글리터링 효과가 있는 아이섀도로 아이 메이크업을 한 다음 속눈썹 끝에는 골드펄 마스카라로 포인트를 준다. 눈매를 관능적이면서 대담하게 표현했다면 입술에는 골드펄이 레이어드된 투명한 반짝임을 준다. 매력적인 골드 터치는 클럽의 조명을 받으며 더욱 눈부신 밤을 연출한다.

<< Make Up Tip >> 마스카라 제대로 바르기

01.뷰러로 속눈썹 컬 살리기 –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뷰러로 먼저 속눈썹을 올려주면 컬링력과 볼륨력의 효과가 모두 올라간다. 속눈썹의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3등분해서 세번에 걸쳐 뷰러로 집어 올린다.

02.마스카라 양 조절하기 – 마스카라 브러시를 꺼낸 후 바로 바르지 말고 용기 입구에서 양을 훑어내어 덩어리지거나 뭉쳐진 액이 없도록 한다.

03. 윗 속눈썹 마스카라 바르기 - 시선을 아래로 내린 상태에서 마스카라 브러시를 위쪽 속눈썹의 뿌리쪽에서 끝 방향으로 쓰다듬어 내리면서 발라준다. 다음 눈을 치켜 뜬 상태에서 아래에서 위로 치켜 올리듯이 발라준다.

04.구석구석 꼼꼼하게 바르기 – 눈앞머리나 눈꼬리 부분의 잔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발라주어야 눈매가 훨씬 또렷해보인다.

05.아래 속눈썹 마스카라 바르기 – 마스카라 브러시를 수직으로 세우고 브러시끝의 모서리를 이용해 좌우로 움직이면서 조심스럽게 발라준다. 눈매를 좀더 또렷하게 보이고 싶다면 한올 한올을 세심하게 터치해준다.

** 골드 마스카라의 또 다른 팁 – 골드마스카라를 속눈썹 뿐 아니라 아이 브로우로 사용할 수 있다. 헤어칼라에 맞춰서 눈썹을 그려 준 다음 눈썹 앞머리 부분에 골드 마스카라를 발라 주면 생동감 있는 아이브로우를 연출 할 수 있다.

㈜태평양 미용연구소

입력시간 : 2004-08-25 14:1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