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몸은 어디에

행인이 20일 소련이ㅢ 반체제 인권운동가로 노벨평화상을 받은 핵물리학자 안드레이 사하로프 얼굴이 그려진 독일 베를린의 동부 갤러리 벽면을 지나치고 있다. (AFP)

2- 작품명이 궁금하네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열린 아트보 국제 아트페어에 22일 전시된 스페인 작가 루이스 에페 벨레즈의 작품. (AFP)

3- 아! 시원하다

한 노동자가 21일 콜롬비아 메데진의 도심 공원에 설치된 조각가 페르난도 보테로의 작품을 닦고 있다. (로이터)

4- 오스카상을 만들자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아티스트 데나 디안젤로 씨가 거대한 오스카상 조각상에 코팅 물질을 뿌리고 있다. 제 82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2010년 3월에 열린다. (로이터)

5- 국제 광대 대회

어릿광대 분장을 한 사람들이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서 21일 열린 제 14회 국제 광대 대회에 모여 있다. (AP)

6- 경매 나온 명나라 도자기

홍콩 크리스티 경매가 22일 공개한 중국 명나라 시대 도자기. 이 도자기는 다음달 1일 경매에서 230만 달러(미화기준) 이상의 가격에 팔릴 것으로 보인다. (AP)

7- '스핑크스'의 재해석?

19일 스페인 마드리드의 티센-보르네미사 박물관에서 열린 '에로스의 눈물(Tears of Eros)' 전시회 언론 시사회에서 한 남성이 마크 맥퀸의 '스핑크스(Sphinx)'를 감상하고 있다. (로이터)

8- 2010 S/S 컬렉션

일본 도쿄에서 20일 열린 '일본 패션 위크'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선보인 G.V.G.V. 2010 봄/여름 컬렉션 의상. (로이터)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