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짐승돌'의 일본 공습
1. '짐승돌'의 일본 공습

8일 일본 도쿄에서 아이돌 그룹 2PM이 첫 쇼케이스를 펼쳤다. 2PM은 1회가 추가된 3회 공연 동안 2만 5000명의 일본 팬들과 만나 아크로바틱 댄스가 돋보이는 <하트 비트> 등 히트곡을 부르며 K-POP을 알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만능엔터테이너 김현중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 모델로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지를 방문했다. 김현중의 팬사인회가 열린 말레이시아의 파빌리온 몰에는 3000여 명이 몰려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키이스트)


2. 동남아를 들썩인 한류스타
7일 배우 이다해가 KBS재능나눔봉사단에서 주최한 '연평도 피폭주민 위로' 행사에 참여해 연평도 주민대피소가 마련된 인천의 한 찜질방을 찾았다. 이다해는 북한의 도발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아이들과는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사진=KBS)


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린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 제작발표회에서 실제 부부이자 극중 대통령과 부인으로 등장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포즈를 취했다. 이들은 결혼 이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다. (사진=KBS)


8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홀에서 열린 KBS 드라마 <락락락>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이승철과 그룹 부활의 김태원이 우정을 과시했다. <락락락>은 김태원의 일대기를 다룬 드라마. 이승철은 꽃다발을 들고 깜짝 방문했다. (사진=KBS)

3. 연평도에 전한 훈훈한 情

4. 실제 부부입니다~
5. 불화설? 이제 없겠지…

정리=강은영 기자 kiss@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