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7일~10월13일





행운의 숫자 - 10, 21, 25

48년생: 시시비비를 분명히 가린다면 분명히 승리는 당신의 것입니다. 부부관계가 좋은 시기입니다.

60년생: 하는 일이 갑자기 많아질 것입니다. 경쟁을 할 때는 사전 준비를 꼼꼼하게 해도 실수를 할 수 있는 시기이군요.

72년생: 잘 알고 있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발설하지 말 것을 조언 드립니다. 집안 단속에 더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 9, 17

49년생: 마음이 하나되면 뜻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부부사이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언행이 일치되도록 하십시오.

61년생: 즐거운 콧노래가 절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동서남북 운이 활짝 열리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됩니다.

73년생: 매사 조심조심 일들을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건강에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행운의 숫자 - 7, 32, 36

50년: 덧없는 세월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만큼 일을 얻게 될 것입니다만 크게 돈벌이가 되진 않습니다.

62년: 당신은 평소 남달리 자신이 뛰어나다고 생각하고 있진 않는지요? 옛 친구들을 찾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존심을 가지기 바랍니다.

74년: 아픈 일이 있어도 금방 치유될 것입니다. 언제나 새로운 것은 당신의 호기심을 끌게 됩니다만, 이성문제에 있어서는 신중해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 9, 13, 41

51년: 너무 예민하진 않을까요? 당신 스스로 적당히 마음을 다스리는 일이 필요하겠습니다. 자식에게 경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63년: 너무 강해서 부러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곧 해결 방안들이 하나 둘 나오게 될 것입니다.

75년: 진심을 숨기지 말기 바랍니다. 의도적이든 아니든 간에 망신 수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정직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1, 19, 40

52년: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옵니다. 생각한 것은 바로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함 속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64년: 일이 지연되어도 순서대로 밟아 시행하는 것이 뒷말이 없습니다. 출근길에 우연히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군요.

76년: 만사에 여유를 가지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끝까지 자기 책임을 다하십시오. 활기가 넘치는 시기지만 게으름을 길 가능성도 높습니다.


행운의 숫자 - 7, 17, 26

53년: 가까운 곳을 여행하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순간의 기분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생각과 행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입니다.

65년: 겉보기에는 좋으나 실속이 없습니다. 뜻대로 밀고 나가면 좋겠습니다.가까운 사람을 믿는다면 배신 당할 운수입니다.

77년: 불리하면 애초부터 시작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사소한 일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날카로운 신경을 누그러뜨리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4, 10, 44

54년: 주변 사람으로부터 좋은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게 됩니다. 진행하는 일들에 서광이 비칠 것입니다.

66년: 대인관계의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하고 싶은 말도 참아야 하는 때가 있습니다. 몸이 힘들면 잠시 쉬어가기 바랍니다.

78년: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풀릴 것입니다. 불행 속에 행복이 있는 법입니다. 예기치 않는 여행 운이 생깁니다.


행운의 숫자 - 9, 22, 26

55년: 욱하는 성격을 다스리십시오. 마음을 넉넉히 가진다면 일상에서의 탈출도 꿈꿀수 있겠네요. 엉뚱한 구설에 말리지 않게 조심하기 바랍니다.

67년: 최선을 다하면 결과는 잊기 바랍니다. 친구와 즐거움을 나누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부상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79년:. 외출하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나이에 비해 많은 일들을 하게 됩니다. 진실한 마음은 언젠가 통합니다.


행운의 숫자 - 3, 17, 21

56년: 베푼 것 그대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뜻밖의 사람에게 초대를 받기 바랍니다. 슬픔과 즐거움은 엇갈릴 것입니다.

68년: 열심히 하면 운도 따르게 될 것입니다. 현금은 충실한 벗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80년: 괜히 고집부리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욕심을 버리면 뜻밖의 소득이 생길것입니다. 어려운 부탁은 과감히 거절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4, 6, 34

57년: 가족간의 유대관계가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과감하게 요청하기 바랍니다.

69년: 야속함은 미덕으로 갚기 바랍니다. 남에게 기대지 말고 자기의 힘으로 살아가기 바랍니다. 하나를 위해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 마음의 변동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삼각관계로 힘든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문을 과감히 열고 앞으로 전진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1, 17, 26

58년: 집안이 시끄럽지 않게 하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정성을 들이기 바랍니다. 먼저 베풀면 반드시 보답 받게 되어있습니다.

70년: 스스로를 피곤하게 만들지 않기 바랍니다. 심사 숙고한 후에 결정하기 바랍니다. 외롭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82년: 하는 일에 재검토가 필요하겠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크게 발휘해야 되는 시기입니다. 가족 때문에 먼 길을 떠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행운의 숫자 - 8, 22, 28

59년: 너무 솔직하면 손해 보게 될 것입니다. 자기 일은 자기 스스로 잘 처리해내기 바랍니다. 과식이나 과음을 하지 마십시오.

71년: 새로운 인Ю?맺게 되는 시기입니다.집안의 큰 경사가 있을 수 있겠네요. 금전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83년: 필요이상으로 일을 잘해내고 있습니다. 윗사람의 눈에 띠어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입력시간 : 2003-10-10 10:1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