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에 근무하며 세무사 자격시험 준비중

전유철 (남, 1983년 1월 18일 신시생)


(문) 공직에 있으나 세무사 자격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요. 승진을 위해 가야 할지, 자격고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혼동이 심해요.

(답) 결국 시험에 합격하나 아직 시기상조며 3년 뒤로 미루고 현직에 주력하세요. 그리고 부분적인 준비로 시간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관운이 좋아 귀하와 앞날은 계속 상승합니다. 2018년에 시험 합격으로 미래의 준비가 완성됩니다. 올해 4, 9월에 대립이나 분쟁 등 악재가 발생합니다. 공과사의 위치를 확실히 하고 가능한 주식 등 사석은 피하세요. 이사를 하게 되나 8월이나 11월이며 이때가 재산이 늘어나는 호기입니다. 천생 인연을 만나는 기쁨도 있습니다. 소띠의 여성이며 공직에 있으나 금융직에 종사합니다. 이번 해에 최소한 세 가지의 소망을 이루어 성장에 큰 진전이 됩니다.

동거중인데 임신도 안 되고 사이가 악화돼

나지윤 (여, 1992년 2월 26일 축시생)


(문) 87년 4월 26일 인시생인 남자와 연애하다 상대 집에서 동거중인데 임신도 안 되고 사이가 악화되어 이제 두렵고 무서워져요. 인연이 아닌지요.

(답) 악운의 유혹에 얽매여 동거가 시작되었고 이제 불행의 행진이 계속 됩니다. 잘못된 선택에서 행복이 있을 수 없고 악연은 결코 연분이 될 수 없습니다. 지금 곧 떠나세요. 그의 곁을 떠나는 것이 일단 악몽에서 깨어나는 지름길이며 완전히 정리하는 것이 미래의 행복을 맞이하는 순서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귀양의 바람기가 문제입니다. 성적인면에 민감하고 이성에 지나친 관심으로 불행의 도구가 되고 있어요. 후천적 방어가 절실하며 특히 올해까지 일체의 이성 관계를 차단하여 더 이상의 불행을 막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2017년에 말띠와의 인연으로 실제 행복이 시작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