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운영하다 실패 가게 안 팔려 고통

이종철 (남, 1975년 12월 20일 미시생)

(문) 1977년 6월생인 아내와 음식점을 운영하다 실패하여 가게와 집이 팔리지 않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어떻게 좋은 해결 방법은 없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답) 거센 태풍이 지나간 뒤에는 온갖 잡다한 쓰레기만 남듯 실패한 운에는 많은 빚만 남게 되어 끝까지 괴롭습니다. 7월에 매매가 이루어지나 어느 것 하나도 남는 것 없고 채무관계로 시달리게 되어 또 하나의 불행을 겪게 됩니다. 이제 모두 정리하고 전에 하던 일로 다시 복귀하세요. 음식업은 맞지도 않지만 독립은 절대 무리입니다. 가전제품 AS분야로 다시 시작하되 통신기기도 병행하세요. 그리고 2018년에 독립으로 성공하게 되고 천직으로 굳혀지게 됩니다. 부인은 영업직에 종사하여 집안 경제에 큰 발판이 됩니다. 좌절과 포기에서 일어서게 될 유일한 기회이며 7~8월 변동으로 일단 벗어나게 되니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세요.

동생들 뒷바라지로 결혼도 못하고 답답

박보영 (1982년 9월 7일 사시생)

(문) 집안 형편이 너무 어려워 동생들 뒷바라지로 아직 결혼도 못하고 있는데 생활은 나아지지 않고 제 인생이 어디로 어떻게 가고 있는지 정말 답답하고 한심스럽습니다.

(답) 그동안 집안의 어려운 사정 등으로 혼사가 늦어진 것은 사실이나 귀양에게는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로 잘 된 일입니다. 귀하는 30세 전의 결혼은 큰 불행의 원인이며 지난해에 만남과 헤어짐도 악연이니 미련을 접으세요. 그동안 외롭고 괴로웠던 시련들도 이제는 귀양에게서 멀어지고 있으며 내년에 인연의 만남부터 행운이 시작됩니다. 말띠나 연하인 쥐띠 중에 있으며 내년 5월에 만나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경제적 도움도 함께 이어지니 이제 마음을 펴고 미래를 키워가세요. 귀양은 화장품 쪽에 계속 종사하고 메이크업, 피부미용도 함께 하세요. 올해에 개업으로 첫 성공이 시작됩니다. 성격이 곧고 외곬이며 너무 한곳에만 집중하여 융통성이 부족하여 답답합니다. 유연함과 사교성을 기르고 닫힌 성격을 개발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