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개봉해 9000만 달러의 엄청난 수익을 낸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200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초연돼 2010년 8월까지 미국 전 지역에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번 공연은 아시아에서는 최초이다.

이번 공연은 제작 당시부터 화려한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주인공인 '엘 우즈' 역으로 세 명의 배우가 캐스팅됐다.

주인공 '엘 우즈'와 비슷한 이력을 가졌으며 최근 드라마 <파트너>를 통해 연기자로서 합격점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 연예인 출신임에도 다른 정통 뮤지컬 배우들만큼이나 인정받고 있으며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에 출연한 배우 김지우,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뮤지컬 배우로서 첫 발걸음을 떼는 제시카가 출연한다.

남자 주인공 '에밋'은 영화 <국가대표>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한 배우 김동욱이 맡는다. 이외에도 봄여름가을겨울의 리드 보컬 김종진, 뮤지컬 배우 전수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엘 우즈'의 분신과도 같은 치와와 '브루져'는 지난 여름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에 상구로 출연해 동물 스타의 자리에 오른 '고돌이'가 맡는다.

지나친 '금발'이라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실연을 당한 엘 우즈가 진지하고 똑똑한 여자임을 보여주기 위해 (혹은 복수를 하기 위해) 하버드 법대에 들어가고, 대학 생활에 적응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11월 14일부터 2010년 3월 14일까지. 코엑스 아티움. 02) 738-828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