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품질로 여성 美를 가꾼다

참존은 순 우리말인 ‘참 좋은’에서 따온 이름으로, 1984년 창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기초화장품 전문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유명한 피부전문 약국인 피보약국을 경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샘플을 통해 품질을 직접 확인시키는 전략으로 맛사지크림과 클린싱워터 등을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창업 3년 만에 손익 분기점을 넘어섰다.

또 5년 만인 88년도에는 30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 업계를 놀라게 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선정하는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기업(여성화장품 부문)으로 뽑힌 이후 2004년까지 4년 연속해 신상품 부문 ‘명품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 품질 인증 받으며 세계적 품질의 제품들을 개발해내고 있다.

참존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참존 탑뉴스 제품은 국산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94년, 95년도부터 각각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기내 면세품으로 공급되어 세계 유명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지난 20년간 창업이념인 ‘부유한 대한민국을 위해, 세계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를 실현하고자 노력해 온 참존은 세계 속의 참존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2005년을 글로벌 참존의 원년으로 삼았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