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원 높은 기술토목건설 구현

신승토건은 토공사, 철근콘크리트공사, 수중공사, 상하수도공사, 비계구조물해체공사, 보링그라우팅공사, 포장공사, 강구조물공사 등을 사업종목으로 하는 전문건설 업체다.

국내 굴지의 종합건설회사인 현대건설, 대우건설, SK건설 등으로부터 토목분야를 하도급 받아 상호협력을 통하여 새롭고 차원 높은 시공기법 습득은 물론 기술력 향상 및 완벽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만족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계 최대규모의 새만금 방조제 축조공사를 비롯하여 탐진 다목적댐건설, 영흥화력발전소 건설공사, 시화방조제 축조공사, 남과 북을 잇는 경의선철도 및 남북연결도로공사, 금강산까지의 동해선철도 및 도로연결공사, 세계적인 관심 속에서 시작되었던 신포 원자력발전소 건설공사(KEDO)까지 수준 있는 대형 토목공사에 참여함으로 그 시공기술과 역량을 인정 받고 있다.

또 근면, 검소, 협동을 사훈으로 전 직원이 품질경영체제로 전환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대의 만족을 주고자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하고 있으며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남보다 먼저 ISO 9001 : 2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업체가 됐다.

이와 함께 산업재해가 없는 안전위주의 화목한 현장을 이루려고 부단한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환경친화적 현장을 위해 쾌적한 작업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오염 방지에도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