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실천…도덕적 기업경영

제이유네트워크㈜는 혁신적인 소비생활마케팅으로 국내 네트워크 업계의 강자로 올라선 기업이다.

제이유네트워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 토탈 네트워크마케팅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회사 설립이후 초고속 성장을 거듭해 왔다.

주방용품 생활잡화 레저용품을 비롯한 생활용품과 카메라 냉장고 등 가전용품, 그리고 패션 미용 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소비자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이뿐 아니라 회사 이윤의 사회 환원에도 앞장선다. 불우이웃을 위한 나눔의 실천과 장학사업, 문화, 체육 사업 등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에서 세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제이유GN이라는 글로벌 법인을 매개로 각국과의 협력을 통한 국위선양과 글로벌 경영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제이유네트워크의 이 같은 성과는 주수도 제이유그룹 회장의 가치 경영과 확고한 비전에 힘입은 바 크다.

주 회장은 최악의 불황 속에서도 기업에게 주어진 사회ㆍ문화적인 책임을 앞서 실천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발판을 만들었다.

주 회장은 “기업이 개인의 것이 아니라 사회 전체와 국가의 것이라는 생각을 가질 때 비로소 선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주 회장은 직원들에게도 투철한 주인 의식과 프로 의식을 갖고 행동하도록 해 기업 발전은 물론 소비자의 삶의 수준을 높이는데 힘을 쏟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