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케인모터스포츠 'CHICANE'

시케인은 자동차경주장의 코스명칭으로 경주차의 속도를 줄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장애물을 설치한 구간을 말하며, 차세대 레저스포츠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 모터스포츠를 기반으로 자동차 정비사업에 진출했다.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자동차 경주팀의 이미지를 자동차 정비사업에 국내 최초로 접목하여 2004년부터 롯데마트의 오토서비스코너에 진출해 자동차 정비사업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주)칼슈미트코리아 '칼 슈미트'

칼 슈미트 손은1829년 독일 철재 주방용품의 메카인 독일 졸링겐에서 설립되었다.

전세계에 잘 알려진 고품질의 테이블웨어를 생산했다.

회사의 가족 경영체제에 의하여 항상 품질과 고객들의 요구에 집중할 수 있었고,그 덕에 2번에 걸친 세계대전과 세계공황에도 불구하고 1948년까지 살아남아 이전 고객들과 새로운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해 왔다.

현재의 칼 슈미트 손은 독일 백화점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부터 호주에 이르는 40여 개국이 넘는 곳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올포유는 주 5일제에 맞는 새로운 레저패션과 생활 속 스포티 감성 캐주얼로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포티 감성 캐주얼이다.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이유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만족도를 주기 위해 ‘고객의 마음속 가장 가까이’ ‘생활 속 명품의 가치 창조’ ‘최상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 등의 경영 방침에서 기인한다.

(주)롯데리아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1979년 소공점 개설로 국내 첫 패스트푸드의 장을 연 이래 현재 전국 총 800여 개에 달하는 매장 수를 자랑하고 있다.

토종 브랜드라는 강점을 살려 한국식 패스트푸드 시장을 개척하고 업계의 1위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차별화 된 전략 개발에 끊임없는 박차를 가해왔다.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와 서비스를 내세워 패스트푸드라는 서양 음식 문화를 국내에 정착화 시킨 장본인이다.

(주)진보석 ‘슈와비’

귀금속 전문업체 (주)진보석(브랜드명: 슈와비)은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소비자 직접 공급방식을 채택,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특화한 서비스를 제공해 진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품질의 최고급화와 가격의 최저화, 브랜드 디자인의 대중화를 3대 모토로 내걸고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고 있다.

50~60대 부유층을 비롯해 20~30대 신혼부부, 패션에 민감한 신세대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구색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주)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1984년 12월 설립된 상부실업을 모태로 포천 주금산 기슭에 터를 잡고 있는 수도권 최대규모의 리조트다.

고객만족을 기업목표로 사회체육 발전과 건전한 레저문화를 가꾸며 스키 리조트 산업의 선구적 역할을 하고 있는 베어스타운은 국제스키연맹(FIS) 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존중과 고객만족, 고객행복실현이라는 고객감동의 정신으로 품격 있고 편안한 사계절 종합 휴양지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통영 전복 '통영전복'

통영은 예부터 자연산 전복이 많이 생산되는 천혜의 지리적 요건을 갖춘 지역이다. 통영전복은 한려해상 국립공원 내 200여 개의 섬 중에서 가장 물이 맑은 함박섬에서 채취하고 있다.

미국 FDA가 인정한 청정해역이다. 치패를 생산하여 바다에 직접 살포, 최대한 자연산에 가깝도록 자라게 한 후 채취한다.

이후 특수 고안된 박스에 냉장포장하여 살아 있는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한다. 우체국 쇼핑과 해양수산부 피쉬마트, 수협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 'GM대우'

프리미엄 소형 세단 '젠트라(Gentra)'를 개발, 9월8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신차 품평회를 갖고 첫 선을 보였다.

젠트라는 세계적 추세인 대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채택, 프리미엄급 스타일을 한 눈에 보여준다.

또 세련된 디자인으로 품위 있는 실내를 연출한다. 스포츠 세단 느낌의 대쉬보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프트 페인트 및 미려한 우드그레인을 적용한 감성 품질의 투톤 인테리어칼라, 대쉬보드 일체형 오디오는 고급 품격을 제공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