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세상] 20만원이면 맞춤형 인간으로 개조?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인간개조 서비스
2.술자리 게임
3.키조개 축제
4.1,600CC 자동차
5.새 지폐
6. 떨녀
7.베네딕토 16세
8.아인슈타인 빛
9. 껌치기
10.사이클 황제

○…인간개조 서비스-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생활(life)’을 할 수 있게끔 이끌어주는 라이프 코치가 인간개조 서비스를 한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문제점을 고쳐준다는 인간개조 분야는 경력, 성격, 다이어트, 대인관계 등. 문제를 자각한 고객은 20만원인 ‘게놈 프로젝트 상품권’을 가지고 라이프코치를 찾으면, 세 번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게놈 프로젝트 상품권’은 인간 염색체 DNA를 해독하는 사업인 ‘게놈 프로젝트’를 빗댄 용어다.

○…떨녀- 떠는 여자, 떨녀가 서울 대학로와 명동일대에서 거세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부르르 떠는 듯한 춤을 추는 이 여성의 인기는 인터넷 게시물로도 급속히 퍼지고 있다. 플래시 파일로 제작된 ‘떨녀’의 춤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선 그녀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높아만 가고 있다. 일각에서는 인기조작을 통한 회사의 홍보전략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돌고 있지만, 떨녀의 멋진 춤 솜씨는 대단하다고 모두들 입을 모은다.

○… 껌치기- 할머니들이여, 몸에 붙은 껌을 떼어준다는 사람을 조심하라. ‘껌을 떼어주겠다’며 화장실로 데려가 머리를 감겨주면서 그 동안 지갑을 훔치는 ‘껌치기’의 행각이 드러났다. 껌치기는 할머니 뒤로 접근한 뒤 자신이 씹던 껌을 몰래 붙이면서 본격적인 범행작업에 돌입한다. 할머니 머리에 껌을 붙이는 장면이 백화점 CCTV에 찍히면서 이 어이없는 범죄는 꼬리를 밟히고야 말았다. 3류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황당한 범행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20대 여성이라고.

입력시간 : 2005-04-28 15:5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