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돌침대 새 특허상품 선보여가정의 달 50~35% 할인옻한지흙침대 등도 인기

기능성 온열침대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대표 배혜순)가 첨단의 옻토볼(황토볼) 전기보료 특허상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관심이 점증하고 있다.

옻토볼(황토볼)은 옻과 황토를 혼합한 것으로 항균, 항습, 탈취작용을 비롯한 원적외선을 방사하고 옻이 지니고 있는 전자파 차단효과로 제조한 기능성침대 제품이다.

옻토볼침대는 20여년 동안 돌침대로 시작해 옥돌침대, 맥반석침대, 숯침대, 황토침대를 비롯해 옻한지숯침대, 옻한지흙침대 등을 개발한 성과에 기반한 특허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주)장수돌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축하행사로 50~3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특허상품인 옻한지흙침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흙판과 숯판에 기존장판을 걷어내고 옻과 한지로 마감처리한 기능성 침대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과 관련, 주식회사 장수돌침대 관리홍보팀장은 "최근 유사상품이 오프라인 가구점에 난립하면서 소비자의 혼란이 초래되고 실제 피해가 발생해 우려가 된다"면서 "제조원 (주)장수돌침대가 맞는지 'H.S DANIAL'상표가 부착된 상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할 것을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장수돌침대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중소기업 혁신기업인 이노비즈인증을 받았으며, ISO9001, ISO14001, GMP인증, 식약처 의료기기제조업허가 등의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관리홍보팀장은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과장된 선전문구나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시키기보다 뛰어난 제품과 철저한 A/S(1577-0205)로 전국 대리점과 취급점에서 판매하고 있다"며 "'(주)장수돌침대'를 '제조원'으로 표시하는 것은 상호를 보통으로 사용하는 것이므로, 이에 대해서는 타인의 상표권 효력이 미치지 않는다(상표법 제51조)"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지난해 말 주간한국과 스포츠한국이 주관한 '2012 대학생이 뽑은 대표기업'에서 창업 이래 지속적인 연구와 창의력을 바탕으로 신기술을 개발하는데 앞장서온데 따라 '품질혁신' 부문에서 대표기업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송응철기자 jjpark@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