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28일~11월 3일





행운의 숫자 - 6, 8, 37

48년생: 아랫사람으로부터의 좋은 소식이 당도하게 됩니다. 당신의 욕심이나 뜻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60년생: 먹은것이 체하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좋던 일도 매사가 이상하게 풀려나갑니다. 마음의 안정을 간절하게 원하게 됩니다.

72년생: 기분은 최상으로 유지한다면 모든일이 원만히 해결될것입니다. 아랫사람과의 안좋은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부탁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 7, 33

49년생: 힘들면 주위에 도움을 부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려움이 예상되나 경제적인 어려움은 아닙니다. 여자문제로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61년생: 끝끝내 안 풀릴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어가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당신의 귀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73년생: 자기 것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하는 편이 길합니다.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잘 지켜ぐ±蔘?성공합니다.


행운의 숫자 - 14, 16, 31

50년: 충동구매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조용하게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은 좋으나 사치품을 위해서 낭비하고 있진 않는지 잘 돌아봐야 합니다.

62년: 사람이나 물건이나 새것을 너무 선호하고 있진 않습니까? 무슨 일이든 대가를 너무 바라고 있군요.

74년: 주변 사람들과의 마음을 터놓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말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 8, 16

51년: 소득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흔들릴수록 정도를 지키기 바랍니다. 조건은 완벽하게 갖춰졌지만 내키지 않는 시기입니다.

63년: 아무 소득 없는 일에 나서고 있진 않을까요? 노력만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 시기에는 쉽게 얻으려 해선 절대 안됩니다.

75년: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지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변화를 쉽게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이성과는 당분간 침체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22, 28, 30

52년: 양보하면 차라리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당장은 힘들어도 길게 보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길합니다. 인복이 있습니다.

64년: 금전거래를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힘을 너무 소모해선 안 될 것 입니다. 천천히 일을 해도 성공하리라 생각되는군요.

76년: 조급하지 않게 일을 처리해야 하겠습니다. 오전에 일을 준비하고 시행하고 일에 있어서는 대범한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0, 16, 35

53년: 매사를 서두르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버릴 것과 정리할 것을 나누십시오. 빨리 정리하는 편이 마음이 편하겠군요.

65년:친구와의 다툼이 예상되는군요. 재적인 문제에 있어서 지나친 욕심을 고집하지 마십시오. 여행을 다녀오면 길한 시기입니다.

77년: 즐거움과 슬픈 일이 반반인 시기입니다. 상황이 어렵더라도 편하게 생각하십시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18, 29, 38

54년 : 차근차근 움직이기 바랍니다.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투기하려는 마음을 버리기 바랍니다.

66년 :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정직하기 바랍니다. 괴로움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입니다. 믿음은 인생의 활력소입니다.

78년 : 너무 공짜를 바라지 마십시오. 살아가는데 대한 눈이 넓어지는 시기입니다. 실속 없이 다니면 손해 보는 일을 당하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7, 8, 35

55년: 바쁠수록 돌아가기 바랍니다. 천천히 움직이기 바랍니다. 생각만 앞서면 오히려 불리합니다. 생각한 즉시 실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67년: 걱정이 있어도 내색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군요. 힘들어도 참고 지내면 복이 올 것입니다. 마음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79년: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하겠습니다. 휴식으로 재충전 하는 게 좋습니다. 직장이나 거주지의 변화가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13, 18, 40

56년: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독을 즐길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어떻게 사느냐가 최대의 문제점입니다.

68년: 갑자기 바쁘고 분주해지는 시기입니다. 먼저 피는 꽃이 열매도 먼저 맺게 될 것입니다. 여행을 하면서 좋은 구상을 세우는 것도 좋겠네요.

80년: 보기는 좋은데 먹을 것이 없습니다.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야 하겠습니다. 뜬구름을 한번 잡아보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3, 24, 41

57년: 주변을 좀더 살피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도 한번 더 확인하기 바랍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69년: 남을 원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난이나 분실을 각별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부모가 되기 바랍니다.

81년: 늦게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저녁 늦게 약속을 잡아보기 바랍니다. 좋은 것은 나누고 금전운이 열린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10, 13, 22

58년: 마음을 굳게 먹고 자기 책임을 끝까지 다하기 바랍니다. 작은 질병이 확대 발전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0년: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금전 거래가 잘 이루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마음에 큰 변화가 오게 됩니다.

82년: 옛 것을 지키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재충전의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한가지만 열심히 하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4, 11, 40

59년: 외출할 때 낙상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참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쓸데없는 말다툼은 피하기 바랍니다.

71년: 마음은 한편으로 즐겁지만 마음속에 담고 있는 비밀이 커 보이는군요. 너무 친절한 이성은 경계하시는 게 좋습니다.

83년: 외로움을 경계하고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만 믿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입력시간 : 2003-10-29 18:2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