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11일~11월17일





행운의 숫자 - 11; 1, 14, 35

48년생: 욕심을 너무 부리고 있진 않는지요? 포기할 것과 투자할 것을 강단 있게 결정하기 바랍니다.

60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악재로 작용하게 됩니다. 어떤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당분간 계약이나 매매 건은 미루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72년생: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시기이네요. 엉뚱한 생각을 하지 말고 일을 빨리 수습하기 바랍니다. 평범한 것이 최고의 행복임을 잊지 마십시오.


행운의 숫자 - 3, 40, 43

49년생: 원하던 일이 하나 두개씩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모자라는 기운을 보충할 수 있는 보양식을 먹는 게 좋겠습니다.

61년생: 좋은 인연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말이 많고 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놓쳐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금전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73년생: 높은 자리에 앉아 지휘하게 됩니다. 당신의 자만심이 남들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그 점을 주의하?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2, 13, 38

50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살기 바랍니다. 너무 융통성 없이 행동하는 것은 마이너스로 작용할 뿐입니다.

62년생: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이 연이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정사년생, 신해년생이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74년생: 금전적으로 괜찮은 시기입니다만, 섣부른 투자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너무 자신의 것만 챙기지 않기 바랍니다. 사회적으로 인정 받습니다.


행운의 숫자 - 5, 31, 45

51년생: 경제적으로 득이 있고,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원만하게 처리되어 갑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모임이 기대됩니다.

63년생: 저녁은 불길합니다. 특히 고집이 세어지는 시기이므로 타인과의 만남에서 큰 싸움이 일 수 있습니다. 낮 시간이 길합니다.

75년생: 물을 만난 물고기 같은 시기입니다. 다른 일은 길하나 이성문제가에 분란이 크게 생길 것 같네요. 요령껏 행동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 31, 34

52년생: 과소비를 해선 안됩니다. 사업은 발전하나 개인적인 문제는 커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속에 두었던 일들을 하나 둘씩 구체화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64년생: 알뜰하게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두통에 시달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생각을 많이 하면 좋지 않습니다.

76년생: 얼굴에 꽃이 피니 하루종일 인사 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게임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9, 10, 29

53년생: 다툴 일은 적극적으로 풀어나가기 바랍니다. 오해를 없도록 해야 길게 인맥이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5년생: 이기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다른 이에 의해 당신의 비밀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문화를 즐기면서 여유를 가질 때 아이디어나 창의성이 돋보입니다.

77년생: 재운이 좋고 위신도 서고 운세가 급상승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넓게 가지고 낭비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5, 20, 29

54년생: 주변에서 당신을 보는 시선이 좋지 못한 시기입니다. 좀 더 조신하게 행동한다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가능성 없는 일에 매달리고 있진 않는가요? 자신의 처지를 정확히 인식하기 바랍니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합니다.

78년생: 자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인식하기 바랍니다.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은 많으므로 그들의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3, 21, 24

55년생: 작은 병이라고 해서 방치했다간 오랫동안 고생을 할 될 있습니다.미리미리 털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친한 친구와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먼저 사과를 하기 바랍니다. 마음을 한군데로 집중하여 일을 해내기 바랍니다.

79년생: 헤어진 사람과의 재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우유부단 모습으로 빈틈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냉정판단하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8, 22, 23

56년생: 부부간의 사소한 다툼이 크게 번져 되돌릴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될지도 모릅니다. 넓은 아량으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68년생: 옛 인연을 다시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감성적으로도 풍부한 시기지만, 감정에 휩쓸려서 일을 그르칠 수도 있습니다.

80년생: 금전 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긍정적인 생활의 변화가 생깁니다.


행운의 숫자 -21, 34, 36

57년생: 이웃들과 친목을 도모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동창회 모임에서 여행을 갈수도 있습니다. 짧은 여행이 길합니다.

69년생: 감기나 몸살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필요 이상으로 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과의 관계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81년: 많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노력을 한다면 1차적인 문제는 쉽게 해결 될 것이지만, 2차적인 문제는 당신 스스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4, 9, 38

58년생: 자녀 문제로 애를 태우게 됩니다. 자식이 원하는 대로 해주기 바랍니다. 한번 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70년생: 일거리를 집까지 가져오지 마십시오. 휴일엔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외출시 두꺼운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2년생: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을 가족이나 애인과 함께 접하게 됩니다. 인터넷에 심취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동쪽이 길합니다.


행운의 숫자 -3, 24, 33

59년생: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하는 이가 있습니다.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휩쓸릴 수 있으니 당분간 낯선 곳?피하는 게 좋습니다.

71년: 발로 뛰는 만큼 재정적인 수입이 커집니다.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83년: 뜻밖의 행운을 잡아 여행을 하게 됩니다. 아니면 상품을 타게 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지요. 조용히 일 처리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됩니다.




입력시간 : 2003-11-11 15:4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