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25일~12월 1일





행운의 숫자 - 3, 19, 39

48년생: 기운이 넘치고 활동적인 시기입니다. 금전운이 좋아지는군요. 생각하지 못했던 기쁜 소식도 듣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숨은 실력자가 당신의 경쟁자로 나타나게 됩니다. 운은 있으나 노력을 하지않는 것 같군요. 쉽게 이루려고 하지 마십시오.

72년생: 복권이나 요행수를 바라지 마십시오. 생각만 많아져서 마음이 괴로운 시기입니다. 괜한 고민하지 말고 다 털어버리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 22, 27

49년생: 수다가 심해지는 시기입니다. 일상생활에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화끈한 기질이 있어 낭비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61년생: 남의 일에 신경을 끊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기 바랍니다. 오전에 덕이 있으니 일 처리시간으로 오전을 이용하십시오.

73년생: 재물욕심을 좀 부리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느 정도의 욕심은 필요하지만, 과욕은 금물입니다.남의 일에 신경을 너무 쓰지 않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1, 32, 41

50년생: 알뜰한 살림꾼이 당신의 아래로 들어오게 됩니다. 좋은 복도 당신의 행동에 따라 달리 작용합니다. 성격을 좀더 유연하게 가지십시오.

62년생: 아랫사람으로 인한 도움이 있으니 좋은 주 입니다.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투철하게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돈 관리는 확실히 하십시오.

74년생: 이 시기에는 새로운 시험준비나 머리가 잘 돌아가니 공부를 한다면 능력을 인정 받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5, 13, 36

51년생: 자녀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만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재운도 좋고 위신도 서는 시기입니다.

63년생: 남들이 당신에게 간섭을 많이 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짜증나고 불만이 쌓이는 시기지만, 현재의 문제를 하나씩 풀어갈 생각을 하십시오.

75년생: 거만한 기운이 있고 입바른 소리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높은 덕을 쌓으려면 일단 주변을 치켜올리십시오.


행운의 숫자 - 8, 13, 19

52년생: 이성간에 갈등이 생깁니다. 금전문제로 가족내 분쟁이 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일들은 당분간 정체된 상태입니다.

64년생: 기다렸던 일 등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바쁘게 돌아다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마십시오.

76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부간에 응석도 서로 받아주지 못할 정도의 냉각 기류가 흐르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2, 36, 41

53년생: 재운은 좋은데 좋지 못한 기운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상대를 존중하고 그 앞에서 겸손하기 바랍니다.

65년생: 즐거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작은 소망을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 질것입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강한 경쟁자로 의식하고 있습니다.

77년생: 풍족한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집니다.


행운의 숫자 - 2, 25, 38

54년생: 가족간에 단합이 잘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리더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집니다.

66년생: 직장내에서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아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므로 스스로 자신을 잘 다독거리기 바랍니다.

78년생: 다소 무리가 따르겠지만 경제적으로 약간의 무리를 해서라도 지금 계획한 일들은 실천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행운의 숫자 - 3, 11, 45

55년생: 빌려주었던 돈이나 물건 등은 빨리 해결하기 바랍니다. 분쟁의 우려가 높습니다. 당신의 심신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67년생: 콘서트나 문화적인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술자리에선 약한 모습을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79년생: 당신의 지적인 호기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당신의 욕구를 충분히 채워서 더 낳은 삶으로 나아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8, 30, 41

56년생: 주변에서 당신을 부러워하게 됩니다. 행복한 가정을 잘 만들고 있습니다. 시험운은 좋지 않습니다.

68년생: 소유권에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이가 멀어질 가능성도 보입니다. 깔끔한 일처리를 위해서는 주변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필요합니다.

80년생: 공식적이지는 않지만, 친구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분야가 하나 둘씩 나타나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4, 8, 13

57년생: 동업은 길하나 2명 이상이 투자해야 좋습니다. 음식점이 좋아보입니다. 동업은 동성간에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69년생: 수입이 일정치 않은 생활이 계속됩니다. 막연히 불안하고 어려운 시기입니다. 자신감 부족에서 오는 결과입니다.

81년생: 실수를 하게 됩니다. 이성문제로 흥분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군요. 노력 없이 얻은 것들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하나씩 해나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9, 22, 37

58년생: 몸과 마음이 다 지쳐있습니다. 너무 자신의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대리인을 내세워 일을 해결하면 좋습니다.

70년생: 분쟁의 소지가 있습니다. 잊고 있었던 일들이 다시 반복될 수 있습니다. 주의를 요하고 면밀히 살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2년생: 선후배가 당신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입니다. 학연 지연으로 일자리가 생긴다든가 소득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인기가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23, 29, 37

59년생: 선택하는 것마다 실패하는 시기입니다. 당분간 현상유지를 하는 데만 힘을 쏟으십시오.

71년생: 돈을 빌려줄 때는 못 받는다는 생각을 하고 빌려주기 바랍니다. 믿었던 주변인들과의 만남이 돈 때문에 깨어질 수 있습니다.

83년생: 가까운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됩니다. 친한 사람과 갈 것인지 혼자 갈 것인지를 잘 선택하기 바랍니다. 고집이 세다고 생각하시면 혼자 떠나시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3-11-28 10:5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