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2월 9일~12월14일





행운의 숫자 - 17, 40, 43

48년생: 유리하게 일을 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추진력과 결집력이 강화되어 당신은 가정과 사회에서 중심에 서게 됩니다.

60년생: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만큼 상대방은 따라주지 않는 시기입니다.

72년생: 자녀문제로 걱정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것 부적절합니다. 마음 먹기에 따라 상황은 긍정적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38, 41, 44

49년생: 기지를 발휘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상대방을 배려하면 당신에게 길한 한 주가 됩니다. 다른 사람의 정신적 지주가 됩니다.

61년생: 자신의 능력 밖의 일에 대해서는 속끓이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73년생: 이성을 만나는 일에 싫증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유난히 당신을 힘들게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많은 일을 한꺼번에 추진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행운의 숫자 - 3, 16, 23

50년생: 매번 당신의 뜻만 관철 시킬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뜻을 세울 자리와 접을 자리를 분명히 구분해서 처신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62년생: 베풀기 전에 바라지 마십시오. 남들과 비교된다고 해서 기죽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 스스로의 문제에만 충실하십시오.

74년생: 이직이나 이사운이 있습니다. 당신을 주목하고 있는 시선들이 많습니다. 당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행운의 숫자 - 7, 30, 33

51년생: 분쟁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군요. 그러나 주변의 도움으로 무난히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3년생: 때로는 아는 것이 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친 몸은 휴식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75년생: 직업적 갈등과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한다면 삶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취미생활도 새로 발견합니다.


행운의 숫자 - 4, 13, 39

52년생: 행운의 숫자는 9입니다. 배팅을 하거나 도박을 한다면 의미있는 수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64년생: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입니다. 크고 작은 일들이 많은 날의 연속입니다. 계획한대로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습니다.

76년: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만, 힘겨울수록 외로울수록 마음을 열수 있는 상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5, 21, 45

53년생: 단편적인 시선으로 남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실에 대해 크게 의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65년생: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자신을 되돌아보기 바랍니다. 그러면 마음의 평온도 되찾을 수 있습니다.

77년: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세계에서 당신은 최강자로 설수 있을 것입니다. 남의 일에는 나서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1, 27, 38

54년생: 남동쪽의 기운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천천히 진행하다 보면 그 기운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6년생: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이 반복되고 있군요.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기 마련입니다. 이 오르막도 그리 길지 않아 보입니다.

78년생: 다양한 친구가 생깁니다.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시기입니다. 취미생활이 직업적, 사회적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4, 18, 40

55년생: 풀리지 않는 일로 인해 마음이 답답합니다. 이 때문에 다른 일까지 정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의의 사고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67년생: 존경받고 사회적인 지위와 명예가 높아질 것입니다. 마음을 열지 않으면 고독해 질것입니다. 좋은 방향은 중앙입니다.

79년생: 공부나 시험운이 좋습니다. 당신이 맘먹는 만큼 성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설픈 거짓말은 좋지 않습니다.


행운의 숫자 - 21, 32, 44

56년생: 오랜 갈등이 해소되는 시기입니다. 남의 것을 탐하거나 하는 의심 받을 행동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오래도록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8년생: 친구 관계라 하더라도 가정이 있는 당신에게 이성관계는 위험합니다. 해법을 찾지 못해 힘들어 할 시기입니다.

80년생: 형제나 동료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외적인 것보다는 내적인 것에 투자를 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5, 8, 45

57년생: 돈을 헤프게 쓰면 거만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험담하는 무리가 있습니다. 관계개선 노력이 필요합니다.

69년생: 떠난 사람이 다시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혼담의 경우엔 가족의 반대로 인해 고통스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81년생: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을 너무 느긋하게 갖는 건 좋지 못합니다. 어려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16, 21, 30

58년생: 운전을 조심하고 사소한 말다툼에서는 참으시기 바랍니다. 일은 지혜로 처리하고 사람은 인정으로 대하기 바랍니다.

70년생: 다른 사람의 일을 본의 아니게 가로채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업무처리를 해나가기 바랍니다.

82년생: 좋은 일이 많을수록 남들과 나누기 바랍니다. 주변의 변화에 발맞추어 당신을 변화시키기 바랍니다. 곧 응답이 올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8, 29, 42

59년생: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성장한 자녀들의 도움에는 반드시 감사의 뜻을 전하기 바랍니다.

71년생: 稚?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에 대한 하루의 투자가 그 몇 갑절이 되어 돌아 올 시기이기도 합니다.

83년생: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기를 결정하였다면 당장 적극적으로 달려드시기 바랍니다. 행동이 가벼워 남들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입력시간 : 2003-12-09 16: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