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월 27일 ~ 2월 02일





행운의 숫자 - 8, 12, 16

48년생: 대인관계를 원활히 하고, 조정하십시오. 냉정하게 판단하되 협동성을 강조하십시오. 활동 하는 만큼 칭찬이 자자해집니다.

60년생: 마음은 답답하고, 일 발전이 쉽지 않습니다. 신뢰하는 사람과의 불화가 생기게 됩니다. 커플이 권태기에 빠지면, 관계회복이 싶지 않습니다.

72년생: 스스로 다짐을 하십시오. 성장을 위한 발판은 자신이 만들기 마련입니다. 이메일이나 문 자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십시오.


행운의 숫자 - 26, 27, 45

49년생: 어려움이 생길 때는 변화를 주기 바랍니다. 마음만이라도 즐겁게 가진다면 앞으로 나아질 가능성은 존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61년생: 금전적으로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손해를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해두기 바랍니 다. 절대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73년생: 옛 동료들과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 입니다. 많은 사람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옛 애 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군요.


행운의 숫자 - 10, 33, 39

50년생: 예민해지고 언행이 과격해지는 시기입니다. 일이 까다롭게 진행되지 않도록 조심하기 바 랍니다. 융통성을 가지기 바랍니다.

62년생: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주변에 친한 사람이라도 동업을 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재정운이 좋지만, 투자보다 저축을 권합니다.

74년생: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파악되고 있네요.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7, 9, 33

51년생: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마음을 편히 가지면 주변여건도 풀릴 것 입니다. 사업가는 새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63년생: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는데 힘쓰기 바랍니다. 여행은 생활의 변 화를 유도해 당신에게 여유가 생기게 합니다.

75년생: 자신이 편해지기 위해서 남들을 이용하지 않기 바랍니다. 따뜻한 마음의 여유가 본인 생 활의 행복을 가져 다 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0, 12, 44

52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주변인간관계로 인해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관계 개선을 위 해서는 너그러운 용서가 필요합니다.

64년생: 믿고 의지할 곳을 구하기 바랍니다. 가족과의 돈 거래도 불리합니다. 형제들간의 싸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76년생: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으로 인해 마음이 즐거울 것입니다. 학업에 대한 열정도 커지는 시 기입니다. 학업에서 기지를 발휘하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4, 22, 23

53년생: 비자금이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 같네요. 새로 시작하는 일들이 많을 텐데 항상 여유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65년생: 당신에 대한 당신주변 사람들의 평가는 좋습니다. 그러나 일이 아닌 성격에 대한 평가라 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77년생: 바쁘지만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잘 찾아내기 바랍니다. 여유를 가지고 일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잘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 19, 22

54년생: 외로움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부부관계나 인간관계로 상처 받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66년생: 남의 일에 나서면 원망만 듣게 됩니다. 관재와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 다. 주변인들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78년생: 횡재수가 있으나, 개인투자보다 공동투자가 수익을 높여줄 것입니다. 당분간은 건강을 위 해서 몸을 무리하게 움직이지 않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6, 36, 39

55년생: 자신이 동참하는 일에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릅니다. 명예운도 좋으니 하고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67년생: 끈기를 가지고 지금하고 있는 일을 잘 마무리 짓기 바랍니다. 처음은 좋았지만, 끝으로 갈수록 부담감만 늘어나는 형상입니다.

79년생: 소극적인 행동으로 비난 받게 될 것입니다. 건강도 안 좋은 시기이니 잠시 휴식을 가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5, 9, 33

56년생: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는 시기입니다. 어렵던 일들이 풀려나가기 시작하므로 될 수 있으 면 일을 빨리 처리하기 바랍니다.

68년생: 다른 사람을 대리인으로 내세워 일을 처리하거나, 다른 사람과 같이 일하면 힘을 얻게 됩 니다. 새집을 마련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80년생: 남의 일을 도우려다가 큰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애인사이라도 서로의 사 생활은 존중되어야 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 16, 45

57년생: 대인관계에서 당신을 귀찮고 힘들게 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모임이나 만 남은 당분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속으로는 스트레스가 생기고 있습니다. 충분한 재충 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81년생: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실천해보기 바랍니다. 혼자서 하는 것보다 여러 명과 함께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5, 16, 21

58년생: 어려운 일들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겠지만 아직도 갈 길은 멀어보이는군요. 사람들과의 조화가 당신의 성공을 돕습니다.

70년생: 부부문제가 마무리 되는 시기입니다. 말 못할 비밀을 서로 가지고 있기 보다 대화나 사랑 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아껴주기 바랍니다.

82년생: 의도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상대를 곤란하게 할 상황이 발생합니다. 예의바른 자리에 서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8, 24, 45

59년생: 현실에 만족하려는 안일한 생각으로는 답답한 현실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골치 아픈 상 황을 피하려고만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71년생: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기 바랍니다. 주변인과의 선의의 경쟁도 자신에게 많은 도 움을 줄 것입니다.

83년생: 가치관이나 생각이 많이 달라질 시기인 것 같네요. 취미생활이 생업을 방해할 정도로 과 도하지 않은지 잘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4-01-26 16:0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