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월 3일 ~ 2월 9일





행운의 숫자 - 8. 13. 20

48년생 -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60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72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혔다면 나의 보는 눈이 좋지 않았다고 생각을 하고 잊어버리세요. 다시는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전진을 하세요.


행운의 숫자 - 9. 18. 36

49년생 - 인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61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이번 주 같은 시기에는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으로 보입니다.

73년생 - 세상에서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사람의 마음이랍니다. 당신에게 진실을 보이는 그 사람의 킹쩔?푹 빠져 보세요.


행운의 숫자 - 7. 23. 43

50년생 - 주변의 말소리가 왜 그런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립니다. 잘 못하면 본인 스스로가 오해를 하는 수가 있을 것이니 잘 들어 보고 판단을 내리기 바랍니다.

62년생 - 좋은 라이벌이 생기겠습니다. 단 상사일 경우 나를 경쟁자로만 여길 수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4년생 - 이 시기는 연상과의 인연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어필하기를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5. 78. 92

51년생 - 후배들과의 토론에서 좋은 성과를 거둡니다. 부하들이 상사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대할 것입니다.

63년생 - 집에서 생각만 하고 있는 다고 해서 일이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든 나가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추진해 보세요.

75년생 - 주위의 사항이 급변하는 시기입니다. 그 물결에 휩싸여 섣부른 판단을 하면 후회하는 일만 남을 것입니다. 복지부동이 요구됩니다.


행운의 숫자 - 3. 16. 35

52년생 - 칭찬이 길한 작용을 합니다. 다툼이 있었던 분들은 화해를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의 고삐로 묶여 있음을 명심하고 서로에게 최선을 다하세요.

64년생 - 결재에는 막힘이 없으니 하든 일을 빨리 마무리 짓거나 계획을 세워서 상사에게 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지지부진해 애타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시기입니다. 상대의 부모님에게 점수를 따놓는다면 즉효가 나타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56. 24. 78

53년생 -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지만, 걱정하지 말고 추진하던 일을 마무리를 하도록 노력하세요. 나무가 많은 곳이 길합니다.

65년생 - 선배나 상사를 가까이 하면 길합니다. 뜻밖의 방법으로 실적을 올리게 되니 사람을 한 명이라도 더 많이 상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지성 활동이 둔해지는 시기입니다. 책임이 막중한 약속이나 계약은 하지를 말고 협조자의 역할만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76. 02. 65

54년생 - 자손의 경사가 있는 시기로 자손으로 인해 인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무관심했던 사람은 안부라도 묻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66년생 - 부모님의 근심이 있는 시기입니다. 부모님이 연로하시거나 병환중이라면 부모님에게 더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78년생 - 직장내에서 평소에 배려를 하지 않았든 후배로 인해서 어려움을 해쳐나갈 것입니다. 평소 후배에게 관심을 더 두어야 했습니다.


행운의 숫자 - 35. 23. 67

55년생 - 친척이나 친구로 인해서 사업에 동참할 기회가 마련 주어집니다. 그러나 지분을 혼자 많이 가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7년생 - 사소한 일로 친구 사이가 멀어지는 일이 발생을 하겠습니다. 가까울수록 말조심하고 예의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79년생 - 바라지 않을 것을 바라고 욕심 내지 말아야 할 것에 욕심을 내는 군요. 남의 떡이 나의 떡보다 더 커보이는 법입니다.


행운의 숫자 - 12. 56. 32

56년생 - 내가 조금 손해를 보면 상대가 좋아하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적은 희생으로 좋은 대인 관계를 맺는다면 장래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68년생 - 주면 받는다면 원칙이 적용이 되는 시기랍니다. 희생의 뒤는 반듯이 보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80년생 - 이성의 인연이 어려웠던 사람은 인연을 만날 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집에서 동쪽이나 남쪽으로 여행을 하는 것도 인연을 찾는 길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33. 78

57년생 - 사랑해서는 안될 인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정의 평화를 깨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9년생 - 사업을 하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직장인은 회사내의 경쟁자로 인해 잡음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81년생 - 이성간의 트러블이 시작이 되는 시기입니다. 술 한잔 사이에 놓고 마음을 터 놓는다면 오해가 안 풀리는 것도 아닙니다.


행운의 숫자 - 20. 75. 90

58년생 - 지금까지 힘들고 짜증나는 일의 연속이었습니다. 귀인의 손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손길을 뿌리치지 마세요.

70년생 - 결혼의 기회가 없었던 사람도 인연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흔하지 않은 성을 가진 사람이 접근을 하겠습니다.

82년생 - 유익한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되는 게 또 그 기본 원리이기도 합니다.


행운의 숫자 - 49. 20. 12

59년생 - 뜻이 아닌 곳에 뜻을 두고 있으? 길이 아닌 곳에서 길을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발상으로 어려운 난관을 뚫어보세요.

71년생 - 직장이나 집에서 생각지도 않은 트러블이 생길 수입니다. 다투기보다는 창 밖의 높은 산을 보고 스트레스를 풀기 바랍니다.

83년생 - 인생의 역전을 바라는 마음이 앞서다 보니 복권과 같은 투기성 투자에만 뜻을 두고 있습니다. 재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력시간 : 2004-02-03 15:1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