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월10일~2월16일





행운의 숫자 - 4. 17. 12.

48년생 – 약속으로 분주하게 됩니다. 조금 손해 봐도 끝까지 행동하십시오. 무리한 계획이라도 조력자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60년생 - 활기 넘치는 시기로 추진하던 일이 계획대로 시행됩니다. 어느 정도의 수입도 꾸준하고 금전적으로 심각한 어려움도 없겠습니다.

72년생 - 잔병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힘을 합하면 재산을 모을 수 있으니 동업 제의가 있다면 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5. 11. 34.

49년생 - 자금 순환이 원활해집니다. 그러나 주식으로는 투자하는 만큼 손실이 발생할 것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1년생 - 바쁜 시기지만 얻는 것이 많아질 것이니 바쁘게 움직이는 것도 좋겠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73년생 - 결재를 맡는 것에 막힘이 없으니 하던 일을 마무리 짓게 됩니다. 선배나 상사를 가까이 하면 어려울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5. 17. 20.

50년생 - 신중하고, 검토하고 정돈하는 정신으로 일을 처리한다면 충분히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겠습니다.

62년생 - 득과 실이 반반이니 완벽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겠습니다. 동쪽은 흉하고 서쪽이 길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십시오.

74년생 - 화해하기까지 양보하고 위로하면서 어려움을 함께 논한다면 의외로 쉽게 풀릴 것입니다. 사과를 할 생각이라면 더 늦추지 말고 실행하세요.


행운의 숫자 - 8. 11. 30.

51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면 좋지 못하니 피하여야 합니다. 새 일을 추진하는 것도 큰 이익은 없을 것입니다.

63년생 - 조급함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차근차근히 계획을 추진하세요. 공적인 일에서는 할 말은 하고 배짱 있게 행동하세요.

75년생 - 뜻밖의 방법으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영업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사람을 한 명이라도 더 많이 상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11. 24. 47.

52년생 - 거래가 순조롭게 진행되니 바쁘게 움직이세요. 분주히 움직일수록 더욱더 많은 소득을 거두어들이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 하고자 하는 일을 도와주는 사람이나 동조자가 생기게 될 운입니다. 다툼이 해결될 수 있고, 당신의 소원도 어느 정도 성사됩니다.

76년생 - 발전이 있는 때입니다. 지나친 욕심을 내지 않으면 이익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길인과 회식을 갖을 기회도 생깁니다.


행운의 숫자 - 6. 16. 27.

53년생 - 분실, 도난 등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특수 분야나 문학, 예술 방면의 직업을 가진 사람과 만나게 됩니다.

65년생 - 재물은 생기겠으나 타인이 시기해 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말을 많이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7년생 - 자신의 능력은 스스로 개발시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나보다 능력 있는 사람도 많지만 또한 못난 사람도 많다는 점을 상기하세요.


행운의 숫자 - 3. 19. 30.

54년생 - 재테크에 좋은 시기입니다. 가진 것을 베푸는 넓은 아량이 필요합니다. 마음속의 기쁜 일을 남들과 나누기 바랍니다.

66년생 - 인정으로 남을 돕게 되면 행운이 불운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마무리 지은 후에 이익이 생깁니다.

78년생 - 지난 일을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마음의 번민은 이제 그만 멈추고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세요. 새 각오가 생길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16. 22. 29.

55년생 - 헛된 이름과 헛된 실상으로 마음 상하기 쉽습니다. 미리 액운을 막으면 그 화가 도리어 복이 될 수 있습니다.

67년생 - 즐거움을 최대한 즐겨보세요. 사업가는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에서나 속전속결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79년생 - 새로운 벗도 사귀면 금방 친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용돈벌이 정도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실리적으로 생각을 전환하세요.


행운의 숫자 - 27. 17. 31.

56년생 - 장수 복이 면면하여 하는 일이 잘 이어지고 복이 들어올 것입니다. 자손에게도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하는 사업에 어려움은 없으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지금 개업은 길하지 않습니다.

80년생 - 시험 합격은 어렵겠으나 취직은 가능하겠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펼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3. 27. 31.

57년생 - 일이 틀어졌을 때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변명하는 것은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되니 주어지는 대로 최선을 다하세요.

69년생 - 새로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왔다면 과감히 시작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동쪽과 남쪽에서 나를 부른다면 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새로운 만남도 길하고 특별한 사람과의 운도 있습니다. 과감히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달이 되세요.


행운의 숫자 - 1. 3. 29.

58년생 -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얻게 되는 수입이 많습니다. 그러나 돈 거래는 좋지 못하니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지 마세요.

70년생 - 금전적으로 고통이 따르는 시기가 됩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지출이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 생길 것이니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고 대하기 바랍니다. 특히 가까운 가족이나 어른들께는 예의를 갖추는 것이 더욱 필요하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63. 13. 40.

59년생 - 가족 또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여행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리 가는 여행도 좋고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도 좋습니다.

71년생 -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음식을 가려먹고 스키장이나 수영장 또는 등산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83년생 - 크고 작은 변화가 많은 시기이군요. 내 뜻을 상대방에게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상대를 존중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임을 잊지 마세요.




입력시간 : 2004-02-10 14:0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