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월17일~2월23일





행운의 숫자 - 4. 7. 29.

48년생 - 지금 그대로만 유지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요행을 바라거나 욕심을 부린다면 일을 그르칠 것이니 유의하세요.

60년생 -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이지만 큰 병은 아니니 걱정하지 말고 추진하던 일을 끝까지 마무리 하도록 노력하세요.

72년생 - 좋은 라이벌이 생깁니다. 상사일 경우 나를 경쟁자로 여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회의나 토론에서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7. 13. 31.

49년생 - 닫힌 마음을 열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61년생 - 분실, 도난 등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날입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누구에게나 불필요한 관심은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 적극적인 행동과 열정으로 자신이 처한 위치와 상황에서 최선을 다할 때 새로운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4. 19. 37.

50년생 - 생각지도 않은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갚아야 할 돈이니 함부로 쓰지 말고 반드시 저축하세요.

62년생 - 마음을 편히 하고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자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로 애태우는 것은 손해가 될 뿐입니다.

74년생 - 멀어진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정리하세요. 주위를 배회해도 결국 상처받는 것은 본인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행운의 숫자 - 02. 05. 20.

51년생 - 주식, 매매, 거래 등 계약과 관련된 일에 운이 좋습니다. 그 동안 고심하던 일이 있다면 추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63년생 - 의타심을 버리고 스스로 행동을 하세요. 아직 나설 때가 아니니 남의 일에 불필요하게 간섭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75년생 - 의욕은 강하나 실행을 못해 자신의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일을 서두르지 않고 여유롭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 05. 11. 45.

52년생 - 생각만 한다고 일이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사업을 추진한다면 어디든 나가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64년생 - 금전운이 약하니 지출을 줄이세요. 주식은 의외로 이득이 예상되니 적당하게 투자를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76년생 - 뜻밖의 방법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업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실적이 좋을 수 있으니 되도록 많은 사람을 만나세요.


행운의 숫자 - 14. 26. 33.

53년생 - 현실적으로 상황파악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현상 유지에 몰두해도 어려운 시기이니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65년생 - 바쁘게 살면 걱정도 사라질 것입니다. 돌발적인 상황에 대처를 잘한다면 근심거리가 오히려 복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77년생 - 공부하는 기간 중 가족의 도움이 컸다면 소망을 이루는 것이 가능하겠지만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힘들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8. 12. 36.

54년생 - 주위에 사람이 많다고 인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금전운이 있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66년생 - 뜻하지 않은 목돈이 나갈 수 있으니 어려움 속에서도 항상 저축을 생활화하여 뒤늦게 자금문제로 어려운 일을 당하지 않도록 대비하세요.

78년생 - 지속적인 열정과 부지런한 행동이 소원하는 일을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조급한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19. 22. 46.

55년생 - 찾아오는 사람이 많고 명예와 인기도 올라가는 시기입니다. 재정도 좋아지니 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67년생 - 창업은 때가 아닙니다. 변화를 이루고자 한다면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이 찾아와 바라는 일을 이루기 수월할 것입니다.

79년생 - 봉사적이고 헌신적인 마음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남을 돕고 스스로를 희생하는 것이 복을 부른다는 것을 상기하세요.


행운의 숫자 - 14. 18. 31.

56년생 - 자신의 득과 실을 잘 계산해 행동하기 바랍니다. 고집을 버리고 융통성을 발휘한다면 좋은 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68년생 - 사소한 시비가 험악한 싸움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런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탈이 없습니다.

80년생 - 불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 생각하세요. 긍정적으로 부딪치면 결과도 자연스럽게 긍정적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37. 42.

57년생 - 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기다려왔던 일이라 하더라도 신중히 생각하고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도 좋겠습니다.

69년생 - 남이 만들어 놓은 자리는 불안정하고 가시 방석이니 오래가지 못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자신만의 길을 꾸준히 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1년생 - 발전이 있는 시기입니다. 노력하는 도중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결과는 좋으니 열심히 노력하세요.


행운의 숫자 - 20. 23. 30.

58년생 - 대인관계를 정석으로 행동하는 것이 관계를 오래 지속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식에서는 요행수를 바라지 않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70년생 - 지나간 일은 돌아보지 마세요. 책임이 무겁겠지만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면 곧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82년생 - 운이 상승하는 것 같지만 아직은 시기상조입니다. 사고 파는 것은 어느 쪽이거나 비용 추가만 있을 뿐 수익성이 없습니다.


행운의 숫자 - 6. 8. 19.

59년생 - 하던 일을 성실하게 처리해 나가면 생각지 못한 이익이 逅?운입니다. 특히 부동산, 증권에 유리합니다.

71년생 - 주위의 부러움과 찬사를 받는 시기입니다. 이때까지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세요.

83년생 - 이성과의 문제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이성문제에 신중하게 행동하시고 무모한 행동은 자제하세요.




입력시간 : 2004-02-17 13:5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