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월24일~3월1일





행운의 숫자 - 7. 13. 16.

48년생 - 객관적인 입장에서 보면 모든 문제가 쉽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대면한 문제를 새로운 각도로 고찰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0년생 – 말을 하고 글을 적는 데 있어서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상대방을 편하게 해준다면 대인 관계등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72년생 - 구입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상당한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루어야 할 비용임을 감안해 지출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3. 20. 22.

49년생 - 이로운 것이 없다 하여 잘잘못을 따지는 것은 오히려 손해가 되니 마음을 비우고 시간을 아끼는 자세로 지내시기 바랍니다.

61년생 - 말을 잘 하는 것보다는 어떻게 의사가 전달되는 지를 살피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73년생 - 당면한 문제를 윗사람과 논의한다면 승산이 있겠습니다. 주변에 도움을 줄 사宕湧?많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행운의 숫자 - 14. 28. 33.

50년생 - 생각한 만큼의 이득이나 업무상의 역량발휘는 안되더라도 주변에서 모두들 당신의 실력을 인정하게 됩니다.

62년생 -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고 함께 계획한다면 경영하는 일에 이익이 생기겠겠습니다. 동업이나 인수의 제의가 있다면 받아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74년생 -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분위기에 휩싸여 후회할 일을 저지르지 않도록 특히 조심하세요.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할 운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18. 31.

51년생 - 상대방을 칭찬하는 것이 길한 작용을 합니다. 손아랫사람에게 좋은 말을 해주면 많은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63년생 - 금전적으로 풍요한 시기이군요. 공으로 얻게 되는 수입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돈 거래는 좋지 못하니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지 마세요.

75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기 바랍니다. 특히 가까운 가족이나 어른들께는 예의를 갖추는 것이 더욱 필요하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54. 17. 37.

52년생 - 금전적으로 고통이 따르는 시기이군요. 생각치 못했던 지출이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 생길 것이니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밖으로 나가는 것은 좋지 못하니 되도록 집에서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이라도 방문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지만 큰 병은 아니니 걱정하지 말고 추진하던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도록 노력하세요.


행운의 숫자 - 55. 8. 22.

53년생 - 상대를 오해하기 쉬우니 보이는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복잡하게 생각하다가는 상대방과의 관계가 심하게 틀어지겠습니다.

65년생 -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애쓰는 시기입니다. 집안에 도울 일이 있으면 꼭 나서서 돕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좋다고 생각한 것이 오히려 엉뚱한 결과를 낳는 꼴이군요. 마음이 많이 약해지는 시기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길 뿐입니다.


행운의 숫자 - 12. 34. 35.

54년생 - 마음속으로 구상했던 일들을 서서히 실행에 옮겨도 좋은 시기입니다. 단 남의 도움은 많이 받지 마세요. 훗날 문제를 일으킬 상대입니다.

66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잘 세워 소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겠습니다.

78년생 - 음식을 가려먹고 활동을 많이 해야 하는 스키장이나 수영장 또는 등산으로의 여행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6. 20. 21.

55년생 - 평범한 것이 가장 무난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모든 것은 가까운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관찰력이 필요한 시기이군요. 특별한 것을 기대한다면 좋은 기회를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넉살 있는 모습이 좋습니다.

79년생 -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감사할 것은 반드시 사례하기 바랍니다. 사례한 만큼 어려울 때 돌아올 것이니 인색하지 마세요.


행운의 숫자 - 75. 16. 28.

56년생 - 인정에 이끌려 남을 도와주다가 오히려 낭패를 볼 것을 대비해야 합니다. 신뢰가 가지 않는 일이라면 섣불리 나서지 마세요.

68년생 - 금전적으로 보아서는 동업보다는 혼자 하는 일이 실속 있습니다. 부부간 혹은 이성간에는 부드러움이 우선되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80년생: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날이 있다면 꼭 참석해서 친척들과의 관계를 정비하기 바랍니다. 크게 도움을 받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1. 20. 39.

57년생 -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머지 않아 사회적으로 인정 받아 성공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매진하기 바랍니다.

69년생 -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절친했던 옛 동료를 만나게 된다면, 비즈니스면에서 파트너가 되어도 좋겠습니다.

81년생 - 다시 도전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건, 학업에서건, 이성 관계에서건 자신감을 가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5. 25. 34.

58년생 - 종교에 헌신하면 액운을 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할 때에는 상대방을 배려하세요.

70년생 - 타인과 다투지 마세요. 이겨도 지는 싸움이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생각대로 활발히 실행하되 주변 동의를 구하기 바랍니다.

82년생 -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음식을 많이 먹거나 여행에서의 활동은 해롭습니다.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이익이 생깁니다.


행운의 숫자 - 8. 13. 40.

59년생 - 집에서 생각만 하고 있다고 해서 일이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든 나가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세요.

71년생 - 좋은 라이벌이 생기겠네요. 상사일 경우 나를 경쟁자로만 여길 수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3년생 - 윗사람들에게 혹은 집안 어른들에게 지나치게 예절을 지키고 있진 않나요? 예절도 어느 정도일 때 빛을 발합니다.




입력시간 : 2004-02-24 15:2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