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3월2일~3월8일





행운의 숫자 - 56. 32. 10.

48년생 - 상황역전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건강에 무리수를 두면 도리어 해가 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신경 쓰세요.

60년생 - 젊게 살거나, 더 나은 삶을 바란다면 이제부터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먼저, 가벼운 운동이 좋겠습니다.

72년생 - 문서의 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시험이나 승진의 운도 좋습니다. 직장의 선배님과 잘 화합을 하세요. 반드시 큰 힘이 됩니다.


행운의 숫자 - 89. 90. 25.

49년생 - 언제부턴가 용기가 예전 같지 않습니다. 예전의 패기가 어디 갔나요? 남들은 다 되도 나는 되지 않는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61년생 - 진정한 용기는 정직과 바른 정신에서 나옵니다. 비굴함을 벗어 던지고 새 계획을 세우기 바랍니다.

73년생 - 너무 이리저리 재고 있습니다. 아직은 젊음 하나만으로 밀고 나가도 크게 문제될 게 없어 보입니다. 부족한 건 없어 보이는 떠퓽都求?


행운의 숫자 - 56. 89. 66.

50년생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욕심이 하고자 하는 일을 막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62년생 - 너무 강하고 두려움을 모르는 것이 흠입니다. 세워 놓은 계획대로만 일을 추진해 나가도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74년생 - 계획은 치밀하고 행동은 민첩하게 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합니다. 께지럭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기 십상인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32. 67. 98.

51년생 - 동창회에서 연락이 끊겼던 첫 사랑의 소식을 듣게 되는군요. 추억은 추억으로 그칠 때 가장 아름답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63년생 - 새로운 발상이 떠오르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구관이 명관입니다. 선배의 조언을 바탕으로 새로운 발상을 접목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옆에서 말들이 많군요. 배가 산으로 갈 지경입니다. 주변 일에는 신경 쓰지 말고 본인의 생각을 밀고 나가세요.


행운의 숫자 - 12. 67. 88.

52년생 - 일이 많습니다. 이제는 후배나 부하 직원에게 일을 분담시키는 것이 건강에 여러모로 좋을 때 입니다.

64년생 - 운은 상승기를 타고 있습니다만, 몸을 너무 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몸으로 부딪치면 안 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76년생 - 자기 PR시대 입니다. 지나친 겸손함이 상사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어느 정도의 ‘오버 액션’도 용납이 가능한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34. 65. 99.

53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상담을 요청하는 친구나 친척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나중에 되돌려 받지 않아도 될 정도의 도움만 주기 바랍니다.

65년생 - 사람 잃고, 돈 잃는 시기입니다. 돈과 연관된 일에는 일단 나서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계약도 미루는 게 좋습니다.

77년생 - 어른과의 술자리에서 먼저 취하는 우를 범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절제에 절제를 거듭해서 예를 다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3. 77. 67

54년생 - 외롭다고 생각을 하지 않는지요? 시댁의 형제와 소원한 탓입니다. 전화 한 통만으로도 얼마든지 관계를 원만히 할 수 있습니다.

66년생 -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이후에는 만사형통의 괘가 나왔습니다. 지금의 고난은 세월이 흐르면 반추해 즐길 수 있는 일들에 불과합니다.

78년생 - 결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잘 잡아 보세요. 동쪽에서 중매나 소개가 들어옵니다. 계산은 해롭습니다.


행운의 숫자 - 32. 66. 78.

55년생 - 성실한 당신입니다. 그러나 평소에는 눈길 한번 주지 않던 투기에 관심을 가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자제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67년생 - 아픔은 따르겠지만 현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자신이 선 위치를 파악해서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79년생 - 현실은 다소의 손해를 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손해를 보고서도 베풀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적절하게 처신하십시오.


행운의 숫자 - 56. 76. 33.

56년생 - 나가는 것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마십시오. 후일 되돌려 받게 되는 기회가 있습니다. 기왕 베푸는 것 웃으면서 베푸세요.

68년생 - 가족들도 싫고 직장도 싫습니다. 혼자서 출장이나 어디 멀리 떠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는 달입니다.

80년생 - 사소한 오해나 다툼은 애정전선에 이상이 초래될 수가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대화로 풀어 나간다면 풀리지 않을 오해는 없습니다.


행운의 숫자 - 34. 78. 44.

57년생 - 힘이 드는 시기입니다. 이럴 때는 집에서 남쪽방향에 있는 산을 자주 이용하면 힘든 운기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69년생 - 집안의 대소사에 복잡한 일들이 생기는 달입니다.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인정을 받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81년생 - 인기가 올라가는 달입니다. 비행기도 올라가면 언젠가는 내려오는 법입니다. 분수를 지키면 인기는 배가 됩니다.


행운의 숫자 - 22. 67. 33.

58년생 - 사소한 분쟁으로 집안 식구들이 패로 나누어 지게 됩니다. 가족이 공동으로 해 나갈 수 있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70년생 - 왜 그런 말이 나오게 되었는지 상황의 경위를 따져보고 오해를 풀어 나가세요. 작은 불씨가 큰불로 번질 수 있습니다.

82년생 - 매사에 허둥대다 기회를 놓치는 격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운세는 길하므로 조금만 신경을 써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23. 78. 14.

59년생 - 밖에서는 유능한 당신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가정에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미뤄서는 안 될 일입니다.

71년생 -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싸움에서 승자가 되는 길입니다. 최후의 순간까지 침착함을 잃지 않으려는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83년생 - 남쪽에서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취업의 기회를 잡습니다. 청색이나 곤색의 옷을 입고 미소를 머금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4-03-02 15:4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