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3월9일~3월15일





행운의 숫자 - 2. 3. 93

48년생: 금전거래 등 사고 파는 것에 대한 실리가 없습니다. 오히려 큰 어려움을 당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할 때입니다.

60년생: 실수라고 생각했던 거래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상당한 이윤을 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72년생: 구입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예상치 못한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러야 할 비용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0. 39. 76

49년생: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61년생: 당신의 고집이 문제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을 것입니다.

73년생: 노력없이 완벽한 처리를 바라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와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생각해서 오늘의 아픔은 투자로 생각하시기 바랍求?


행운의 숫자 - 20. 67. 88

50년생: 가벼운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찍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74년생: 아름다운 인연의 시작이 오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멋지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30. 39. 88

51년생: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이번 주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야 하며 본전만 건져도 다행입니다.

63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건강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5년생: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운들 지금은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 도는 형상입니다. 때를 기다리며 준비를 하는 게 상책일 듯 합니다.


행운의 숫자 - 30. 77. 82

52년생: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을 생각해 더욱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시기입니다.

64년생: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이 될 것입니다.

76년생: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행운의 숫자 - 30. 67. 98

53년생: 주식 매입을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 폭을 주시하는 게 이롭습니다.

65년생: 거의 모든 거래가 성사되어 상당한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과 마음대로 진행이 되니 아쉬울 것 없는 거래가 성사될 것입니다.

77년생: 누군가와의 만남에서 화목하고 편안하게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운입니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55. 67

54년생: 직장 동료들과의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66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예상 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되지만 해외여행도 길합니다.

78년생: 누군가의 애정 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행운의 숫자 - 29. 68. 99

55년생: 사고 파는 일에 아주 길합니다. 거래에 있어서는 어떤 일이든지 순조로우니 자신 있게 진행하세요.

67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을 것입니다.

79년생: 오늘 애정지수가 문제가 될 만큼 저조하군요. 어제와 다른 애인의 모습에서 심한 갈등을 일으킬 요소들이 다분합니다. 이런 날은 참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20. 39. 77.

56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을 만큼의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손해가 있을 운이고 만회하기가 여간 쉽지 않겠습니다.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최선의 길입니다.

80년생: 오늘 누군가와 약속이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난다면 오해가 가중되고 서로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60. 89

57년생: 그 동안 앓아 왔던 병이 완쾌될 조짐이 보이겠습니다.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한 오랜만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69년생: 변동수가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신중한다면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70. 88. 90

58년생: 당신은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 바랍니다. 상대방에게 인간적으로 대하세요.

70년생: 평소에 마음을 품고 있는 분이 있다면 오늘 고백하세요. 상대방도 당신의 고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82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입니다. 과욕으로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9. 40. 67

59년생: 좋은 분위기 속에서 업무가 잘 진행될 운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71년생: 주말에는 일상적인 업무나 생활에서 벗어나 봅시다. 가족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교외에서 주말을 보낸다면 부부간의 정이 더 돈독해 질 것입니다.

83년생: 원기를 회복하는 일이 그 무엇보다 중요해 보입니다. 걱정하는 일은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크게 근심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력시간 : 2004-03-09 16:2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