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3월16일~3월22일





행운의 숫자 - 06. 20. 22

48년생: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습니다.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출몰하여 당 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줄 것입니다.

60년생: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날 입니다.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든 일들이 잘 진행되어서 금전 적으로 보탬이 되어 줄 것입니다.

72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고 건 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54. 88. 90

49년생: 외롭다고 생각하세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창회 의 모임이 당신의 생활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61년생: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빨리 서둘러서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결재가 늦어지 면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73년생: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 도 방법입니다.


행운의 숫자 - 33. 72. 96

50년생: 마음과 원대로 진행이 되어가고 있으니 기쁜 일이 거듭 될 것입니다. 아주 가까운 시일에 매매가 성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62년생: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 다.

74년생: 오늘 같은 날 그냥 넘길 수야 없죠! 당신에게 위안이 되어줄 만한 인연이 오늘 당신을 기 다리고 있군요. 사랑의 큐피드 화살의 과녁이 바로 당신입니다.


행운의 숫자 - 64. 69. 69

51년생: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 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63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 게 작용하는 한 주입니다.

75년생: 용기가 부족한 당신입니다. 당신은 젊음이 있을 때에 도전을 하기 바랍니다. 시기를 놓치 면 남모르는 곳에서 신세를 한탄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07. 45. 84

52년생: 몸의 컨디션이 최상입니다. 이런 주 그냥 보낸다는 것은 있을 수 없죠. 친구들과 술 한잔 걸치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테두리 밖의 만남은 운이 좋지 못합니다. 이혼수가 있으니 심각하게 고려를 해야 하는 상 황입니다. 후회는 소용없습니다.

76년생: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 입니 다. 그러나 서로에 대한 신뢰는 필수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45. 67

53년생: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지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65년생: 거처를 옮기기에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 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77년생: 이번 주는 주위를 관망하면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하게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하는 등 혼자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0. 89. 97

54년생: 전혀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부터가 문제가 있군요. 첫 단추부터 잘못 채 워져 있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입니다.

66년생: 요란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듯, 이번 주는 주변이 산만하고 떠들썩 하기만 하고 도무지 나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군요.

78년생: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한 주는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43. 76

55년생: 자금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한 주입니다.

67년생: 만남과 헤어짐 일상사가 된 듯한 느낌입니다. 행복을 원한다면 이제는 결혼을 해서 가정 의 안주를 바라는 것이 좋겠습니다.

79년생: 누구와 약속을 하든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시간 낭비만 있을 뿐 기운 빠지는 일만 생깁니다. 혼자의 노력을 먼저 기울이세요.


행운의 숫자 - 39. 78. 90

56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는 주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금전운은 좋습니다.

6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넘 어가지 않는 것 뿐입니다.

80년생: 광고나 써비스업에 관련된 사람들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한 주입니다. 승진이나 합격 등에 대한 소식들이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89. 80

57년생: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 것입니다. 이번 주엔 등 산이 좋습니다.

69년생: 이번 주는 너무 높은 곳만 바라보다가 현실을 직시하니 앞이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은 앞 이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차츰 나아지겠습니다.

81년생: 이룰 수 없는 공상만 앞서고 현실을 외면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부자가 되고 싶으면 지출 을 줄이고 저축하는 습관이 왕도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90. 89

58년생: 이 주일에는 젊음의 색인 붉은 색의 옷이 운기를 가져가는 색입니다. 차라리 검은 색이나 청색의 옷이 길합니다.

70년생: 바라지 않은 곳에서 부탁이 들어옵니다. 들어주자니 그렇고 들어주지 않자니 그런 사람의 일입니다. 그러나 판단은 당신의 몫입니다.

82년생: 애인이 없어서 고민을 하는 당신에게 눈길을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수줍어하는 그에게 먼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43. 54. 89

59년생: 때늦게 부부싸움이 무척 많아 졌습니다. 대화로 풀어보세요. 상대방은 당신이 알 듯이 가 정의 행복을 바라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71년생: 눈높이를 낮추어서 부하를 대해 보세요. 당신은 회사 내에서 인기 있는 사람입니다.

83년생: 학생이라면 이제는 졸업을 하고 취업을 할 준비를 해야만 될 것입니다. 마음만 급하지 너 무 태평하게 지내는 것은 아닌지 한번 되돌아 볼 때입니다.




입력시간 : 2004-03-16 22:5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