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3월23일~3월29일





행운의 숫자 - 20. 41. 87.

48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하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제는 젊었을 때와는 달리 처신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 보기에도 좋을 때 입니다.

60년생: 당신에겐 급하지만, 상대방에겐 그렇게 급한 일이 아니랍니다. 조급해 할수록 남 보기에 웃음만 되는 꼴입니다.

72년생: 직장에서는 인기가 있지만, 동창회 모임에서는 아직도 주눅이 더는군요. 이제는 학창시절 의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세요.


행운의 숫자 - 67. 70. 97.

49년생: 요즘 따라 건강에 무척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아무 운동을 하기보다는 즐기면서 할 수 있 는 운동을 해야 뒤탈이 없습니다.

61년생: 생활고에 시달린다고 해서 남편/아내만 볶아서는 될 일이 아닙니다. 당신도 그를 돕는 방 향을 생각해야 할 시기입니다.

73년생: 만남 게 어젯일 같은데 벌써 당신만 바라보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당신?사랑에 울고 웃 는 그녀에게 눈길을 돌리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0. 66. 98.

50년생: 힘들고 자질구레한 일들은 아랫사람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에게는 뒤에서 관망하는 역할이 더없이 어울리는 시기입니다.

62년생: 더 좋은 짝은 찾아봐야 보이지 않습니다. 누구를 만나도 더 나은 대접을 받기는 어려우니 마음을 비우고 현실을 받아 들이기 바랍니다.

74년생: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시군요. 산과 들이 보이는 곳으로 가는 것이 운기를 받습니다. 동쪽 이나 남쪽이 좋은 방향입니다.


행운의 숫자 - 32. 08. 93.

51년생: 부부간에 바라는 욕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바라기 전에 내가 무었을 해줄 수 있을까 생 각하는 것이 부부간의 사랑입니다.

63년생: 당신의 주장만을 너무 세우니 부부간의 화해가 조성되지 않습니다. 좀더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75년생: 해 주고 싶어도 상대는 당신에게 바라지 않습니다. 기다렸다가 영화나 함께 가는 정도가 부담을 주지 않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0. 30. 89.

52년생: 운동을 무리하게 하다가 다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운동을 찾아야 합니 다. 나들이를 나가서도 다칠 수 있습니다.

64년생: 이번 주말에는 배우자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는 것이 좋겠습니다. 봄바람에 사랑도 돈독 해집니다.

76년생: 가능성이 보이면 더 이상 참을 필요 없는 시기입니다. 사랑 공세에 있어서는 무리해도 좋 은 시기입니다. 이번 사랑은 쟁취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0. 76. 88.

53년생: 과거에 조그만 일로 싸웠는데, 그 후로 대화를 하지 않고 있지는 않습니까? 먼저 나서서 분위기를 타개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65년생: 일을 이루려고 상대에게 말을 붙이지만 오해만 증폭되는 시기입니다. 때를 기다렸다가 나 중에 조용히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웰빙이 유행을 타더니 당신이 그 중심에 서 있군요. 음식은 더 이상 가려서는 안됩니다. 몸도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행운의 숫자 - 30. 65. 78.

54년생: 이제는 온실에서 내보내도 될 것 같습니다. 자식이 독립을 하고자 한다면 흔쾌히 허락하 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서로에게 득이 됩니다.

66년생: 이 달에 태어나는 자식은 당신의 종신 자식으로 당신의 품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 의 큰 그림을 자식에게 그려보세요.

78년생: 외국에 있는 친구와 오랜만에 소식이 닿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바라던 해외여행의 계기 가 되겠군요.


행운의 숫자 - 20. 54. 82.

55년생: 다시금 날이 풀리면서 용기와 기운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사업에 손을 대는 것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67년생: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이한 음식이 좋습니다. 베트남이나 남미 같은 더운 지방의 음 식이 좋겠습니다. 결혼생활이 활기를 되찾게 됩니다.

79년생: 인생의 즐거움은 절반이 먹는 일입니다. 다이어트도 좋지만 먹어가면서 운동을 하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효과도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20. 43. 78.

56년생: 망설이는 당신이지만 지금이야말로 가정적으로나 밖으로나 당신의 계획대로 일을 추진하 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68년생: 운동을 서두르게 됩니다.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단기전으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 심을 기울이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80년생: 애정문제에 있어서는 지금까지 모두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의 오버 액 션은 오히려 해가 됩니다.


행운의 숫자 - 07. 63. 78.

57년생: 의료보험이 밀리든지 아니면 다른 것이 체납돼 독촉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짜증은 나겠지만 속으론 평온한 시기들입니다.

69년생: 직장내 문제를 가정까지 끌고 와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깥일은 밖에서 해결을 보기 바랍니다.

81년생: 결혼과 연애는 분리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군요.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걸 깨달게 됩니 다. 복잡할 땐 나에게 충실한 사람이 우선입니다.


행운의 숫자 -07. 42. 85.

58년생: 다툼이 많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처음은 흉하나 뒤는 길해지는, 비온 뒤 땅이 굳어지는 격입니다. 조그만 참으세요.

70년생: 원리원칙대로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판단이 옳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 는 것은 해결하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직장에서 바라는 것이 많은데 실망만 안겨주는 시기입니다. 나의 적성을 키우는 것도 좋 지만, 조직이 우선돼야 할 시입니다.


행운의 숫자 - 30. 67. 90.

59년생: 멀리 여행을 갔다 오든지 이동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친구들이나 부부가 함께 다녀오는 것이 유리한 시기입니다.

71년생: 투잡스 족이 되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외식업과 같은 서비스 업이 좋을 것 같습니다.

83년생: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일에 대한 당신의 욕심이 작용했군요. 모임에서의 활동도 줄 일 필요가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을 못하고 있습니다.




입력시간 : 2004-03-23 15:5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