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3월30일~4월5일





행운의 숫자 - 20. 39. 77.

48년생: 평소에는 관심을 기울이지도 않던 투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살아가는 삶은 이상과 현실 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60년생: 현실과 이상의 괴리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시기 입니다. 그러나 기왕 손해를 봐야 한다면 , 빨리 겪는 것도 좋겠습니다.

72년생: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이상형의 인연을 만나게 되는 시기이니, 이번 주만큼은 옷차림과 행동에 신경을 쓰는 게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40. 49. 65.

49년생: 직장내에서 사소한 분쟁으로 서로 패가 나누어지거나 직장을 그만 둘 수가 있습니다. 분 쟁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61년생: 가정에도 적극적인 사랑이 필요합니다. 가정은 생활패턴을 활성화시키는 원동력입니다. 자손에게 모법을 보이지 무시를 당할 수가 있습니다

73년생: 직장 내에서 어린 이성의 유혹을 받게 되는 달입니다. 직장과 집안에 구설수가 생길 수가 있으니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0. 89. 97.

50년생: 적은 불씨가 큰 불씨로 번질 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뜻하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서 취업 의 기회가 올 수가 있습니다.

62년생: 후배로 인해서 언짢은 소리를 듣게 되겠습니다. 왜 그런 말이 나오게 되었는지 상황의 경 위를 파악하고 오해는 풀어나가세요.

74년생: 선을 본다면 검은 색 보다 남색 계통의 옷을 입고 나가세요. 남자들에게 시선집중을 받는 주로서 데이트는 야외가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8. 39. 82.

52년생: 일한 만큼의 댓가가 돌아오지 않는 시기이나 부하나 동료들은 당신의 수고로움을 알고 있 으니 조금만 인내하면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궂은 일이라면 먼저 나서서 챙긴다면 당신에 대한 주변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집니다. 손 해 본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75년생: 상문살이 들어오는 달입니다. 부모님이나 집안 어른이 아프든지 나쁜 소식을 접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38. 39. 72.

52년생: 주위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결정이 섰다면 그대로 진행하는 게 좋겠습니다. 현실성이 있 다면 요행을 바래도 좋을만한 주입니다.

64년생: 당신의 과욕이 패망의 길을 열고 있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욕심보다는 적당한 여유를 가 지고 사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76년생: 말을 잘 듣지 않는 부하직원으로 인해서 속이 많이 상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모든 일의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38. 56.

53년생: 자식이나 부하 등의 아랫사람으로 인해 속상할 일이 생기든지, 아랫사람과 의도치 않는 인연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65년생: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말이 본인에 대한 인간미와 신뢰를 동시에 가져다 줍니다. 비결은 역시 믿음과 분위기를 잡아 나가는 것이다.

77년생: 변화가 무상한 것이 탈입니다. 이성과의 인연에서 성급함은 금물입니다. 급한 마음에 빨 리 먹다가 체하는 주입니다.


행운의 숫자 - 29. 43. 90.

54년생: 간장이 약한 사람은 간장과 대장의 기능에 이상이 나타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건강은 본 인 스스로 챙겨야 합니다.

66년생: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선배나 상사로부터 원치 않는 무리한 술자리를 강요 당 할 수 있으니 이번 주는 가능하면 피하는 게 좋습니다.

78년생: 결혼을 앞둔 여성은 원하지 않는 인연으로 결혼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몸가짐에 신경 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28. 39. 72.

55년생: 꿀과 인삼이 몸의 기능을 회복 시켜주는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남쪽에 있는 병원이나 약 국이 효과가 있겠습니다.

67년생: 살아오면서 요즘처럼 도박에 유혹당하는 때도 드뭅니다. 부동산 등과 같이 장기성 투기가 훗날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습니다.

79년생: 양띠는 대체적으로 성실하나 간혹 투기나 요행으로 살아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금은 적 은 월급이나마 직장에 성실해야 할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29. 54. 89.

56년생: 첨은 강했으나 뒤가 여린 것이 흠입니다. 즉흥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도리어 마음 에 부담만 생기게 되고 웃음거리 밖에 되지 않습니다.

68년생: 성실하면 득을 보고 요행을 바란다면 이득을 보지 못하는, 지극히 평범한 한 주가 되겠습 니다. 성실에 앞서는 것은 없습니다.

80년생: 계획이 즉흥적이고 작심삼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담배 같은 기호식품을 끊는 것은 훌륭한 일입니다.


행운의 숫자 - 28. 39. 77.

57년생: 속으로는 여유가 과하게 넘칩니다. 주위사람과 비교를 하니 바쁘고 쳐지는 듯 해서 마음 이 초조하고 조급할 뿐입니다.

69년생: 본인의 능력에 과한 욕심을 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한 달 치 의 계획을 세워 가도록 합시다..

81년생: 안정을 찾지를 못하고 여기저기를 기웃거리고 다니고만 있습니다만 결단만 내리면 당신 계획대로 일이 성사가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7. 38. 77.

58년생: 나이에 비해서 활동량이 많습니다. 건강에 이상이 올 시기이니 활동량을 줄이고 레저나 스포츠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70년생: 여성은 요가나 선 등의 정적인 운동을, 남성은 유산소 운동이 많은 테니스나 달리기로 건 강 관리를 하면 좋겠습니다.

82년생: 너무 움츠리고 있습니다. 이번 한 주는 어깨를 넓게 펴고 걸음걸이를 크게 해서 나에게 오는 행운을 잡아보세요.


행운의 숫자 - 28. 37. 96.

59년생: 동창회 같은 모임에 만난 인연으로 때늦은 연애는 당신의 희망 사항일 뿐입니다. 가족과 현실을 직시하고 행동을 하세요.

71년생: 연애보다는 중매가 본인에게는 더 맞습니다. 현실에 맞는 사랑을 키워서 가정을 꾸려 나 가는 것이 정신적으로 안정을 주겠습니다.

83년생: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젊은 시절의 방종을 접고 계획된 인생 을 살아가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입력시간 : 2004-03-30 15:2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