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4월6일~4월12일





행운의 숫자 - 29, 30, 77

48년생: 아랫사람에게 존경 받는 비결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랫사람과 다투지 않는 비법은 행동하 는 양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60년생: 현실을 직시하면 아픔이 따르겠지만 자기가 서 있는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72년생: 언제까지나 후회만 하지말고 본인의 잘못된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확실히 챙기도록 합시다.


행운의 숫자 - 29, 39, 48

49년생: 말 안장에 올라 세상을 내려보는 형국입니다. 이제까지 운이 나빴던 사람에게는 새 소식 이 들리며 변화를 모색해도 좋습니다.

61년생: 직장에서나 사회적으로 다툼이 많은 편이니 대인관계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 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변을 대하세요.

73년생: 사회적인 인기가 올라갑니다. 하지만 주위 의식을 하?말고 본인의 일만 열심히 하는 지 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29, 69, 87

50년생: 주식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시기이나 과욕은 오히려 들어오는 복을 쫓아내는 결과를 가 져옵니다. 욕심내지 마시길 바랍니다.

62년생: 집에서 지내던 사람은 따분함을 느껴 변화를 추구하고자 합니다.그러나 자신이 무엇을 원 하는지 냉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74년생: 웃는 얼굴에는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번주에는 청색이나 곤색의 옷을 단정히 입고 얼굴에 미소를 띄우는 것은 어떨지요.


행운의 숫자 - 40, 54, 87

51년생: 친척집을 방문하여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되니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 할 수 있을 것입니다.

63년생: 자기만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있습니다. 일찍 귀가해서 다른 사람과의 관계들을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75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당한 이익과 더불어 기쁜 일들이 기다리고 있 으니 매매에 있어 길합니다.


행운의 숫자 - 30, 85, 97

52년생: 주식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을 하지만 시기상조입니다. 사고 파는 것 어느쪽이건 비용 추 가만 있을 뿐 수익성은 없습니다.

64년생: 이기적인 생활때문에 당신의 주변에는 도와줄 사람이 없으니 막막합니다. 이제부터라도 대인관계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76년생: 그 동안 진행하던 업무에 차질이 생길 것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도 어려움이 있 습니다.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지혜입니다.


행운의 숫자 - 19, 38, 39

53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 받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 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65년생: 주변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매매에 있어서는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 지 않아 불리한 위치에 처하겠습니다.

77년생: 개인적인 욕심을 가진 일은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 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49, 56, 88

54년생: 부부싸움을 했다면 부부동반 여행을 하는 건 어떨지요. 여행을 하는 도중 조언을 들을 귀 인을 만나는 일이 생깁니다.

66년생: 그 동안 소홀했던 부부의 정을 돈독하게 하는 게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기울여 주세요.

78년생: 사방에서 도움의 손길만 올 뿐 도움이 되어줄 만한 사람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행운의 숫자 - 22, 28, 31

55년생: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지출이 생기는 시기이니 절약하세요.

67년생: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보다 는 참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판단력이 흐려져서 문서와 관련된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의사 결정 은 다음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30, 54, 70

56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 게 작용하는 시기입니다.

68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80년생: 인연은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오늘따라 특별하게 느 껴진다면 그 사람이 베필입니다.


행운의 숫자 - 29, 39, 67

57년생: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년생: 마음에 드는 그 사람을 만나고 싶어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일찍 귀가해서 내일을 위해 힘을 보충하시기를.

81년생: 좋은 기획 아이디어는 다음주에 생깁니다. 직장인일 경우 될 수 있는 대로 계획과 관련된 일은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56, 90

58년생: 일 처리에 있어 시간과 경비만 소요됩니다.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과 적극적인 일추진은 다음으로 미루기 바랍니다.

70년생: 멀리 여행이나 이사 등 움직이는 것은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간단한 산보 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82년생: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 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행운의 숫자 - 29, 30, 67

59년생: 멀리서 반가운 손님이 방문합니다.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심신의 위로를 받으니 힘겨운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71년생: 순풍에 돛을 단배와 같은 형상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여행 도 아주 길한 날입니다

83년생: 사건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 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입력시간 : 2004-04-06 15:3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