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생, 위기는 또 하나의 기회

[띠로 본 주간운세] 7월 20일 ~ 7월 26일
67년생, 위기는 또 하나의 기회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南

36년생 팔다리가 둔해지는 감각장애는 건강상 위험신호 이니 평소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할 것.

48년생 보유한 토지, 부동산 등의 시세가 오를 기세가 보이나 매도는 삼가고 때를 더 기다리는 것이 좋다.

60년생 신분을 벗어난 일은 생각지도 말라.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며 자만에 빠져 있다.

72년생 적자를 본다고 모두 철수할 수는 없는 법. 비록 지금은 손실이 크지만 곧 만회할 기회가 다가온다.


행운숫자 : 2, 5, 7

길 방 : 東

37년생 이익이 없더라도 추진해야 한다. 물러선다면 앞으로 있을 이득은 경쟁자에게 쥐어주게 되는 꼴이다.

49년생 기대와 다소 차이가 있는 결과를 본다. 생각한 이상이 현실과는 부합되지 않으니 결과도 다르다.

61년생 출장지에서 기대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그러나 복귀 후에는 도리어 호평을 받을 것.

73년생 호랑이도 물가에서는 악어를 당하지 못한다. 아무리 상대방이 약해 보여도 홈그라운드에서는 강해지는 법이다.


행운숫자 : 1, 6, 8

길 방 : 南

38년생 명예가 실추되는 운이니 매사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이번에 망가지면 회복하기 함들다.

50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것이 결과로 나타나니 수입이 늘어나 형편이 확 달라진다. 그러나 흥청망청은 금물이다.

62년생 진취적인 기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지만 빠져나갈 구멍을 놔두고 일을 하라.

74년생 삼각관계는 위험 수위를 넘고 있다. 적당한 선에서 승부를 가성성이 안보이면 손을 떼라.


행운숫자 : 3, 6, 0

길 방 : 西

39년생 불가피하게 했던 거짓말 이었지만 진실을 회피하려다 연거푸 실수한다. 곧사정 인정하고 시정하라.

51년생 과욕을 자제하고 적정선에서 매도함이 최선이나 자신의 직관력만을 믿는 것은 위험하다.

63년생 예상대로 일이 진행될 것이니 기분은 좋겠지만 그에 따르는 구설은 피할 수 없다.

75년생 특정변수가 없는 한 기대만큼 성과가 있을 것이다. 여기에 신용과 예의를 갖춘다면 금상첨화가 된다.


행운숫자 : 3, 4, 6

길 방 : 東

40년생 백방으로 분주하게 웃으며 다녔지만 정작 따르는 사람이 없으니 고독하다. 긍정적으로 받아 들이라.

52년생 자만심에 빠져 지나친 권위의식으로 인해 주변에서 인기가 없다. 아랫사람들을 잘 보라.

64년생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한다. 보이면 절대로 놓치지 말 것.

76년생 열과 성의를 다하여 임무를 완수했지만 체력이 저하된다. 반드시 을 취할 것. 건강을 생각할 때?


행운숫자 : 1, 3, 9

길 방 : 南

41년생 서쪽에서 귀인이 나와 좋은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니 성의표시를 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너무 저조한 분위기 속에 일이 잘 안 풀려 나가나 문제의 본질을 꿰뚫고 있으니 다행이다.

65년 쓸데없이 나서지 말라. 가만히 있으면 2등은 한다. 필요 없는 문제를 만들 행동은 삼가라.

77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 속전속결은 금물. 젊다고 과신하지 말고 냉철한 판단력을 키워라. 보신은 미래를 위한 투자다.


행운숫자 : 6, 8, 0

길 방 : 西

42년생 솔직하게 다가서서 시원하게 밝혀라. 일만 잘 풀리는 게 아니라, 한결 마음이 가벼워질 테니.

54년생 잦은 전화에 일 처리가 번거롭다. 남일 신경 써주느라 내 할 일이 태산 같이 밀렸구나. 가끔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66년생 지난 밤 꾸었던 꿈은 예지몽이니 생각해 두었다가 적절히 이용하라. 요즘 꿈이 잦다.

78년생 자신의 직관을 믿고 밀고 나가라. 진취적인 기상을 보여주면 진로가 열릴 것이다.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東

43년생 배움의 열의가 식지 않고 더욱 강해지니 또 하나의 삶의 지혜를 터득한다. 비로소 사는 것 같다.

55년생 당신의 제안 너무 이상적이다. 상대방이나 협력업체에 좋게 받아들여질 소양이 높다.

67년생 자신의 허점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라. 경쟁자는 자신의 빈틈이 언제 나타나는지 항시 지켜보고 있다.

79년생 지난 밤 꿈은 욕망의 상징적 표출이다. 너무 과욕을 부려서 일을 망치지 말고 자신을 다스려라.


행운숫자 : 5, 6, 0

길 방 : 西

44년생 운 좋게 어려운 난관들을 이겨 냈지만 과신하지 말라. 그대의 지금 행운은 운이 좋았을 뿐이다.

56년생 돈 벌기의 비결을 자랑 말라. 자신만의 비결을 알리는 순간부터 명예는 떨어지기 시작한다.

68년생 낙담 말라. 결국 진실이 밝혀진다. 거짓으로 포장했다 해도 진실이 승리하는 법이다.

80년생 솔깃한 말은 일단 의구심을 갖도록. 좋은 제안이라 해도 확실한 정보가 없이는 움직이지 말라.


행운숫자 : 2, 6, 9

길 방 : 北

45년생 너무 기죽지 말고 목소리를 높이면서 반사 이득을 챙긴다. 손가락질 할 사람이 없다.

57년생 자기주장을 너무 딱딱하게 내세우니 주변의 세력에 밀리는 형국이다. 강가의 갈대에게서 배우라.

69년생 자신의 적을 잘 구별 못하고 있다. 유독 관계가 매끄럽지 못한 상대를 찾아라. 생각보다 적이 많지는 않으니.

81년생 주의를 환기시킬 한마디를 던진다. 한마디 한마디의 언행이 자신의 이미지를 만든다.


행운의 숫자- 10. 29. 67

46년생: 아랫사람이 당신의 의견에 이렇다 저렇다 평가를 하게 되니 마음이 상할 수가 있습니다.

58년생: 실속은 없으면서 이상하게 바쁜 날입니다. 차분하게 한번 더 생각하고 넘어가도록 하십시오.

70년생: 순간적인 충동을 조심해야 하며 당분간은 아무도 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내가 먼저 약간만 신경쓰면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 있다면 과감한 접근해서 시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숫자 : 2, 4, 6

길 방 : 南

47년생 아직 일어나지 않은 고민은 하지 말라. 고민해도 해결이 안 되는 문제가 있다.

59년생 시대에 뒤지고 세상 물정에 어두운 것 같다. 사회의 흐름을 읽는 법을 익혀둘 필요가 있다.

71년생 크게 벌리면 수습하기 어려우니 자신 있어도 소규모로 시작하는 게 좋다.

83년생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한다. 단독적으로 일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입력시간 : 2004-07-22 10:5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