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기다리는 것도 지혜다

[띠로 본 주간운세] 8월 31일 ~ 9월 6일
60년생, 기다리는 것도 지혜다




행운숫자 : 3, 4, 9

길 방 : 南

36년생 그동안 미루어 왔던 잡다한 일들이 하나씩 풀려나갈 전망이다. 가정의 화목함이 더욱 돈독해지며 좋은 운기를 갖게 된다.

48년생 사업적인 구상보다는 아직 실력을 더 쌓아야 할 때 이다. 조금 더 색다를 무언가가 필요한 시기.

60년생 항상 조급한 마음이 문제를 만든다는 것을 상기해라. 기다리는 것도 지혜다.

72년생 처세술에 있어서 경쟁자 보다 한수 뒤떨어진다. 주위를 둘러보라.


행운숫자 : 7, 9, 0

길 방 : 西

37년생 인재를 알아보고 사용하는 방법에 있어서 너무 극단적으로 치달아 있다. 좋은 인재를 골라라.

49년생 금전상황이 호전되며 발전적 기상이 엿보인다. 동쪽에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올 것이다.

61년생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고 있으면 된다. 이미 발을 들여 놓았으니 처신을 잘 해야 할 때.

73년생 삶이 반복되어 무료하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일탈을 꿈꾼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다.


행운숫자 : 4, 6, 8

길 방 : 東

38년생 아직 여러모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현명한 시기이다.

50년생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전력질주를 해야 한다. 늦었지만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판단이다.

62년생 주변에서 너무 날뛰는 이가 있으니 그냥 두고 보기가 꼴사납다. 참견해 봤자 이득이 없다.

74년생 은행의 잔고는 바닥인데 지출할 곳만 생기니 답답하기만 하다. 자금 사정은 월말에 풀릴 전망이다.


행운숫자 : 5, 6, 8

길 방 : 南

39년생 베풀었던 만큼 받게 되는 것이 삶의 순리이다.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반성해라.

51년생 고민을 사서 할 필요는 없다. 아직 발생하지 않은 문제를 가지고 고민을 해봐야 해결책도 없고 그다지 큰 문제 거리는 아니다.

63년생 자신의 단점을 알고도 고치지 못하는 것은 게으름이 몸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75년생 자리를 두고 경쟁에 들어서는 결과다. 승산은 있지만 자만심이 큰 문제다.


행운숫자 : 4, 5, 0

길 방 : 東

40년생 시작이 반이다. 첫 출발을 얼마나 좋게 시작을 하는지가 가장 큰 관건이다.

52년생 채무적인 관계에 있어서는 용기가 필요한 시점이다. 자신이 가진 빚이 많아도 움츠리지 말고 움직여야 한다.

64년생 자신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희생정신도 좋지만 이젠 조금 이기적인 모습이 필요한 때.

76년생 젊은 혈기로 움직여 보나 결과는 역시 마찬가지이다. 고집을 부리지 말라.


행운숫자 : 1, 3, 4

길 방 : 北

41년생 어제 밤 꿈을 잘 생각해서 이용 한다면 적지 않은 이득을 챙길 수 있다. 남방으로 운신해 보라.

53년생 모험심이 필요하다. 결과는 좋을 것 이니 일단 시작하고 볼 일이다.

65년생 조직 내에서 좋은 평가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착실하게 일 한 결실이 이제야 맺어진 것이다.

77년생 친구들과 멀리 떨어져 있으니 향수심에 가슴이 공허하다. 술잔만 늘어가며 신세한탄을 할 처지가 아니다.


행운숫자 : 4, 6, 0

길 방 : 西

42년생 금전적인 문제는 직접 나서지 말고 아랫사람을 시키는 것이 좋다. 손님이 찾아오나 반갑지 않은 사람이다.

54년생 기회를 놓쳤다고 안타까워 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내 몫이 아니었던 것이니 다음 기회를 노려보라.

66년생 투자에 있어서 욕심이 먼저 앞서고 있으니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결과를 낳고 있다.

78년생 어차피 손실이 발생한다면 기분 좋게 베푸는 마음으로 지출을 해라.


행운숫자 : 6, 8, 0

길 방 : 北

43년생 자식 덕을 확실하게 볼 것이니 타향에 떠나 있어 연락이 없다고 아쉬워하지 마라.

55년생 기사회생의 기운이 엿 보인다. 밑바닥을 치고 있으나 좋아질 전망이니 기다려라.

67년생 무언가 맘이 들지 않는 구석이 있으니 매사 불평이 많은 것이다. 문제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라.

79년생 돈을 벌어도 남는 것이 없으니 허탈하기만 하다. 자신의 낭비성 경향을 의심하고 고칠 필요가 있다.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西

44년생 문제는 자신에게 있다. 타인을 원망 해 봐야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

56년생 예상했던 대로 결과가 나타날 것이다. 심적인 안정을 취하며 문제를 해결하라.

68년생 남들이 아무리 비웃어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수 한다면 훗날 통쾌하게 그들 앞에서 웃을 수 있을 것이다.

80년생 힘들어도 참아야 한다. 인내심을 발휘해서 현 직장에 적응해야 한다. 이동의 시기는 아직 미약할 때.


행운숫자 : 2, 7, 9

길 방 : 北

45년생 함정이 빠질 우려가 있으니 정보 수집에 소홀히 하지 마라. 가급적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할 것.

57년생 시끄러운 구설이 사라지고 명예회복에 기회가 올 것이다..

69년생 운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잡아서 한번에 도약할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81년생 하는 일 없이 놀고만 있으니 주변의 시선이 따가울 따름이다. 집안의 이동이 있으니 그 후부터 잘 나갈 기운이 보인다.


행운숫자 : 6, 7, 9

길 방 : 東

46년생 결과가 그다지 좋지 못한 일에 매달리고 있다. 왜 타인이 조언해 주는 것을 무시하는가?

58년생 일은 시작되었으니 과감하게 밀어볼 필요가 있다. 이번 일이 성사된다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이다.

70년생 지출이 많아도 들어올 곳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외부 자금을 일으켜야 할 때가 올 것이다.

82년생 극단적인 상상에 빠져서 현실을 바로 보지 못하고 있다.


행운숫자 : 2, 3, 6

길 방 : 南

47년생 횡재수가 있으니 노려볼만 하다. 자금 사정은 여의치 않아도 명예가 살아 있으니 아직은 여유가 있다.

59년생 안전한 금융권에 투자를 하고 부동자산에 대한 미련을 버려야 한다.

71년생 결국 손해 보는 방법을 선택 했으니 이득을 보기위해 더 많은 투자를 감행해야 한다.

83년생 한번 실수를 했다고 해서 세상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속 편한 것이다.




입력시간 : 2004-09-01 15:1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