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년생, 과도한 욕심은 금물

[띠로 본 주간운세] 10월 12일 ~ 10월 18일
81년생, 과도한 욕심은 금물




행운숫자 : 3, 4, 6
길 방 : 東

36년생 평소 느껴보지 못했던 산뜻함이 다가온다. 활기찬 기운이 감돌고 있으니 마음껏 움직여 보라.

48년생 손해만 보는 일에 애써 기력을 낭비하니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격이다.

60년생 스스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으니 어찌 구설에 오르지 않을 수 있겠는가? 뿌린대로 거두는 법.

72년생 아직도 자신의 가야 할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만 하고 있으니 스스로도 한심하다. 과거를 상기해 보라.


행운숫자 : 2, 3, 7
길 방 : 東

37년생 별로 노력하지 않고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비정상적인 방법이 때로는 약이 될 수도 있다.

49년생 자신감 있게 선택을 했으니 결과에 후회는 없다. 손해는 없을 것이니 안심하라.

61년생 숲을 보지 못하고 나무 한 그루에만 매달려 있으니 자신의 옹졸함을 탓해도 소용없다.

73년생 예의 바르게 윗사람을 대하는 것은 자신의 큰 덕목이니 이점을 잘 살려서 상사에게 신임을 얻어야 한다.


행운숫자 : 1, 2, 9
길 방 : 南

38년생 자신이 비록 해줄 것은 없어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아랫사람에게는 크나큰 힘이 되어준다.

50년생 무조건 질책부터 앞세우기 보다는 적당한 선에서 용서를 해주는 것이 효과가 더 크다.

62년생 사방이 막혀있는 형국이니 원만한 자세를 취함으로써 적을 만들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74년생 기회는 왔는데 여러 가지 선택의 길을 놓고 소극적인 태도에 마음만 바쁘다.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東

39년생 값비싼 물건을 구입할 일이 생긴다.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다.

51년생 되도록이면 문서나 도장 쓰는 일에 관여하지 말고 현금거래를 하는 것이 적절하다. 너무 신뢰하지 말 것.

63년생 상대방의 약점을 역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번에는 덮어주는 것이 더 큰 이득을 가져다 준다.

75년생 기상이 높고 진취적으로 일에 임했으니 그러한 적극적인 자세가 인정받겠다.


행운숫자 : 7, 8, 0
길 방 : 西

40년생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끊임없이 들리고 있으니 기분이 우쭐해진다. 듣기 좋은 말을 많이 듣는 운을 가지고 있다.

52년생 주변 사람들에 대해서 너무 인색 하지 말라.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숨 돌릴 틈이 없이 바쁜 일과가 연속 되니 휴식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76년생 사고가 막혀있으니 해답을 찾기가 어렵다. 이번 일은 융통성을 발휘해야 성사된다.


행운숫자 : 3, 6, 9
길 방 : 南

41년생 작은 질병도 오래 두고 키우면 무시 못 하는 법이다. 작은 곳부터 단속하라.

53년생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다시 한번 힘차게 도전해 보라. 기회가 올 때 더욱 신중해야 하는 것이다.

65년생 상대방에게 좋은 조건을 제시해도 통하지 않으니 답답하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권유해 보라.

77년생 환경에 변화가 찾아드니 향수에 젖어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마음을 안정시켜라.


행운숫자 : 2, 8, 9
길 방 : 西

42년생 많이 베풀었던 만큼 많이 얻게 될 터이니 걱정하지 말라.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지 않은가?

54년생 주변에서 시끄럽게 자신을 몰아세운다. 이에 동요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라.

66년생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만일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면 강력히 항의하라.

78년생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한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행운숫자 : 2, 7, 9
길 방 : 北

43년생 즐겁고 유쾌한 사람을 만나니 좋은 기운을 만들고 있다. 소중한 인연이니 매듭을 잘 지어야 한다.

55년생 난관에 봉착했으나 현명한 조언을 구해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어려워 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라.

67년생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단순하게 움직일수록 더욱 쉽게 풀리는 것이다.

79년생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남들의 눈에 보일 수밖에 없으니 답답하기만하다.


행운숫자 : 4, 3, 8
길 방 : 南

44년생 단 시간 내에 끝내는 공부라면 늦은 나이도 아니다.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56년생 지난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심정은 누구 못지않을 것이다. 실수를 거울삼아서 발전하라.

68년생 한 단계씩 올라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조급한 성격이 늘 후회를 부른다.

80년생 의외로 자신의 능력을 좋게 평가해 주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행운숫자 : 2, 7, 8
길 방 : 西

45년생 무리한 감이 있으면 하던 일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주먹구구식으로 밀고 나가는 것은 손해를 자초한다.

57년생 잠자리만을 바꿔보는 것 만으로도 많은 행운을 불러 올 수 있을 것이다.

69년생 연륜과 경험으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을 구해주는 것이 자신의 임무이다.

81년생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손해가 이만 저만 아니다. 자신이 아직도 무엇을 잘 못하고 있는지 모르는가?


행운숫자 : 7, 8, 0
길 방 : 東

46년생 지금의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가야 하는 길에 오점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라.

58년생 항상 잘 되는 법은 없다. 때로는 좌절의 길도 걸어야 성공하는 법이다.

70년생 자신의 중심을 지킬 것. 귀가 얇다고 남의 말에 솔깃해 운신한다면 제자리걸음이 오래 갈 것이다.

82년생 색다른 아이디어로 창의력을 발휘하니 주변에서 인정을 받는 것은 시간문제다.


행운숫자 : 2, 7, 8
길 방 : 西

47년생 사사건건 간섭 당하는 일이 많으니 사람들이 미워지기 시작한다. 분노를 가라앉히고 묵묵히 일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이번 일은 아무것도 아니다. 자신의 투철한 정신과 용기만이 필요할 뿐.

71년생 고민에 쌓여 마음만 무거우니 움직일 힘조차 나지 않는다. 아직 벌어지지 않은 고민을 미리 할 필요는 없다.

83년생 이성과 관련된 일은 조금 더 기다려 주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입력시간 : 2004-10-13 11:4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