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생, 여유있으면 부동산에 투자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월 4일 ~ 1월 10일
51년생, 여유있으면 부동산에 투자하라




행운 숫자 : 4, 7, 9 길방 : 南 36년생 무리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라. 주머니 사정을 봐 가며 베풀어야 할 듯.

48년생 그 동안 열심히 일한 보람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다. 정직하게 땀 흘린 만큼 보상을 받는다.

60년생 무조건 투자와 투기를 한다고 해서 이득을 보는 것이 아니니 현명하게 관리해라.

72년생 과거를 회상해 보라. 올챙이가 개구리 때 생각을 못한다고 비난하고 있다. 항상 초심의 마음을 잃지 말기를.


행운 숫자 : 2, 5, 7 길방 : 北 37년생 아무 생각 없이 투자했던 곳에서 큰 이익을 발생하게 된다. 자식에게서 희소식이 올 것이다.

49년생 화려함만 추구했지 실상 실익이 없으니 자랑할 것도 없다.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

61년생 많이 알리고 널리 쓰일수록 그 값어치는 높아진다. 자신만 알고 있다고 해서 희소성이 높아지는 건 아니다.

73년생 연인에게 더욱 다정할 시간이 없으니, 본의 아니게 멀어지기만 한다.


행운 숫자 : 5, 7, 9 길방 : 東 38년생 강추위에 기력이 감퇴되나,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그다지 건강상 큰 문제는 없다.

50년생 자신의 가치를 너무 과소평가 하고 있다. 과제는 충분히 도움을 받지 않고 해결할 수 있다.

62년생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이 결여되어 있으니 신용에도 문제가 생긴다. 진실한 모습이 필요할 때.

74년생 집을 떠나야 하는데 아쉽고 두렵기만 하다. 못 이루었던 꿈들은 잠시 접어두는 것이 좋다.


행운 숫자 : 6, 8, 0 길방 : 西 39년생 남들이 그 사람에 대해서 험담을 한다고 해서 자신도 가담한다면 똑같은 사람이 되는 것 이다.

51년생 금전 사정이 완화되니 삶의 짐이 이제야 편해지겠다. 여유가 있다면 부동산에 투자를 하라.

63년생 착실하게 노력해야 하는 운이다. 한 순간 이라도 게을리하면 추락함을 명심해라.

75년생 투기나 주식에는 조심을 해야 한다. 금전에 적신호가 왔으니 최대한 아끼고 저축할 것.


행운 숫자 : 5, 6, 8 길방 : 東 40년생 오랜만에 무리하니 정말 피곤한 일상들 이다. 아직 손을 떼야 하는 여유가 없으니 조금 더 몸을 담아야 할 듯.

52년생 좋은 예감이 드니 한시 빨리 시행해야 한다. 하지만 동업은 절대 불가.

64년생 거짓된 정보에 귀가 솔깃해 하고 있으니 주변에서 답답해 하고 있다.

76년생 억지로 인연을 만들라고 하니 오던 인연도 도망가는 격이다. 인연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연이 해결해 주는 것.


행운 숫자 : 2, 5, 8 길방 : 南 41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 할 줄도 알아야 한다. 의지를 굽힐 줄도 아는 것이 군자의 도리.

53년생 대세가 기울어 졌으니 순응해야 한다. 아랫 사람과의 경쟁에서 한 수 뒤진다.

65년생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도 알아 주는 이가 없으니 통탄스럽다. 때를 천천히 기다리며 기회를 잡아라.

77년생 남 주기엔 아깝고 가지고 있자니 쓸모없어서 고민할 일이 생긴다. 사랑은 여유롭게 다가서라.


행운 숫자 : 2, 8, 0 길방 : 北 42년생 산해진미도 그림에 떡이니 맛있는 것은 남들이 다 가져가는 격. 아쉽다고 달려들지 말라.

5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니 가슴이 아프다. 신임이 많았던 만큼 위험 요소는 강하다.

66년생 사업을 시작하려 하지만 아직 이르다. 조금 더 정보를 입수하고 좋은 목을 잡아야 한다.

78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 주니 성의껏 일에 임해야 한다. 믿어주는 만큼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행운 숫자 : 1, 4, 8 길 방 : 西 43년생 어떤 일이라도 승산이 남았으니 포기하는 건 아직 이르다.

55년생 수도 없이 망설이고 있으니 좋은 타이밍은 이미 물 건너갔다. 다음 번에 오는 좋은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고 결단을 내려야 한다.

67년생 사고수가 있으니 운전이나 이동 중에 항상 조심해야 할 것이다.

79년생 생각지도 않은 맞선 자리에 이상형이 나온다. 인연을 만나는 자세를 진취적으로 바꿔볼 필요가 있다.


행운 숫자 : 4, 6, 0 길방 : 南 44년생 묶였던 자금이 원활해진다. 이제 거두어 들이는 일만 남았다.

56년생 일이 잘 안 풀린다고 방안에만 있지 말고 공원 산책이라도 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것이 좋다.

68년생 생활이 무력해지며 기운이 저조하다. 반복된 생활에 염증이 나니 일탈을 꿈꾸고 있다.

80년생 윗사람의 타박에 짜증이 난다. 아무런 일도 아닌데 사소한 실수를 눈감아 주지 못하는 상사가 밉기만 하다.


행운 숫자 : 1, 3, 6 길방 : 東 45년생 조그만 손실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베풀었다고 생각하며 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57년생 잠시 진행에 차질이 생기며 장애가 생긴다. 어려운 일은 아니니 긴장할 필요는 없다.

69년생 억지로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스스로 찾아오는 대세에 몸을 위탁 할 것.

81년생 윗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고 양보해라. 하나라도 더 배우는 것이 미래를 위한 투자이다.


행운 숫자 : 7, 9, 0 길방 : 東 46년생 기회가 왔어도 망설이며 결단을 못 내리니 놓치는 격이다. 너무 많이 자로 재지 말라.

58년생 무기력함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간단한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70년생 식욕이 감퇴되고 일의 능률이 떨어진다. 건강상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병원을 찾는 것도 좋다.

82년생 가족들이 외면하는 것이 아니다. 멀리 떠나보내는 마음이 아쉬워서 그렇다.


행운 숫자 : 1, 9, 0 길방 : 西 47년생 사랑할 시간도 부족한데 미워하는 마음을 버려라. 고집을 버리고 마음을 열어야 한다.

59년생 여 유자금이 있다면 장에 풀어 놓는 것이 유리하다. 수입이 조금 저조해도 금방 회복될 전망이다.

71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가급적 삼가라. 본인이 직접 나서는 것은 위험적 요소가 따른다.

83년생 아직은 자신의 길이 최고라고 생각하지 말라. 상위권에 있어도 언제 떨어질지 모른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1-04 18:0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