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년생, 욕심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3월 8일 ~ 3월 14일
75년생, 욕심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라




행운숫자 : 2, 5, 8 길 방 : 北

36년생 돌아섰던 인연들이 다시 되돌아오는 모습이다. 후회 없이 일을 진행하는 것만 남았다.

48년생 그다지 하는 일도 없었는데 칭찬과 박수를 받는 격이다. 기회가 온듯하니 시기를 잡아둘 것.

60년생 관공서의 일로 바빠지나 실상 이익은 전혀 없는 것뿐이다. 한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이롭다.

72년생 일에 지장이 있고 잘 안 풀리는 기분이 드나 개의치 말고 당당하게 나서야 한다.


행운숫자 : 3, 5, 0 길 방 : 西

37년생 있는 재주를 다 부려서 맡은 일을 다 했으나, 할 일을 다 하지 못한 느낌이다. 결과를 기다리자.

49년생 난관에 봉착 했다면 가까운 주변에서 단서를 구하라. 해결의 실마리는 언제나 가까이 있다.

61년생 재혼이나 새롭게 추진하는 일은 길하다. 다만 성급한 마음에 끝마무리가 엉성할 수 있다.

73년생 뜻밖의 선물에 당황스럽다. 원했든 원치 않았든 거절하지 말고 받아두는 것이 좋다.


행운숫자 : 4, 7, 8 길 방 : 東

38년생 별 생각 없이 했던 말이 큰 지지를 얻게 되는 모습이다. 자신의 주장을 확고히 정립해라.

50년생 허영심으로 인해서 소비를 하는 것은 불가하다. 단순히 즐긴다는 심리는 버리자.

62년생 보석 같은 인재를 얻으니 천군만마 보다 귀하다. 칼을 어디에다 쓸지는 자신이 정하는 것.

74년생 지금 안주해 있는 직장이나 자라기 적성에 안 맞으면 과감하게 돌아서라. 이동수가 눈에 보인다.


행운숫자 : 1, 3, 5 길 방 : 南

39년생 무엇 때문에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지 상대의 의중을 파악하기 어렵다. 득이 될지 실이 될지는 미지수다.

51년생 추가적인 지출은 신중하게 고려하라. 이사나 멀리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63년생 알아도 모르는 척 쓸데없이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75년생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정신이 피폐해 진다. 노력이 아니라 욕망이다. 현실을 직시하라.


행운숫자 : 6, 8, 9 길 방 : 西

40년생 자신의 의중을 알고 위로해 주는 이들은 역시 가족뿐이란 생각이 든다. 휴식할 곳은 집이다.

52년생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융통성을 발휘해야 한다. 때로는 멀리 돌아가는 것도 좋은 방책이다.

64년생 인생의 운영 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지금까지 고수해 왔던 방식을 탈피할 필요가 있다.

76년생 지출된 내역을 꼼꼼히 살펴라. 문서상 불이익이 따를 수 있다.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


행운숫자 : 3, 4, 6 길 방 : 北

41년생 어렵지만 성취할 수 있는 기틀은 마련되어 있다. 투자에 있어서 과감할 필요가 있다.

53년생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춥다고 움츠리지 말고 더욱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65년생 강한 운을 지속시키려면 조금 더 겸손하고 조금 더 자신을 낮추는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한다.

77년생 모든 재료는 준비가 됐는데 언제 시작하는가가 관건이다. 운이 바뀌는 움직임이 포착된다.


행운숫자 : 2, 4, 9 길 방 : 北

42년생 좋은 소식이 곧 들려온다. 하지만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신보다는 타인이 더 이롭다.

54년생 이만큼 끌고 온 것에도 감사해야 한다. 지출이나 투자는 삼가고 지키는 데 열중하라.

66년생 상대의 장점을 부각시켜야 유리하다. 자신의 운기는 저조하나 후광을 얻고 다시 회복할 수 있다.

78년생 스치는 인연을 주목해보라. 후일 장시간 함께할 지기를 만나게 된다.


행운숫자 : 4, 5, 8 길 방 : 西

43년생 기존의 관습에 집착하지 말라.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면서 리더십을 보여야 한다.

55년생 타인의 권유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직 자신의 직관력만이 살아갈 길이다.

67년생 운이 저조할 땐 쉬는 것도 한 가지 방편이다. 아무리 기를 쓰고 발버둥 처도 제자리걸음이다.

79년생 어느쪽으로 움직여야 하는지 갈등만 하고 있다. 새롭게 움직이는 자리도 불확실하니 더 신중하게 관찰하라.


행운숫자 : 2, 3, 7 길 방 : 南

44년생 욕심을 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라. 망가진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더 이상의 출혈을 막아야 한다.

56년생 자신이 하는 언행에는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주변에서 무관심한 태도로 돌변할 수 있다.

68년생 받아야 하는 임금이 잘 나오지 않고 돈이 묶이는 경우로 발생할 확률이 높다.

80년생 차분하게 움직이는 것을 중점으로 삼고 이성과의 관계가 호전되는 계기를 맞이하게 된다.


행운숫자 : 1, 4, 8 길 방 : 南

45년생 쓸데없는 손님 때문에 바빠진다. 그렇다고 외면할 수도 없는 일이니 이왕 이렇게 되는 것 즐겨라.

57년생 가급적 빨리 매듭을 지어라. 사람과의 관계에서 정분에 빠져 결단을 못 내리면 위험하다.

69년생 강하게 상승하는 운으로 들어서게 된다.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다.

81년생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위험하다. 새로운 인연으로 가슴이 들뜬다.


행운숫자 : 3, 8, 7 길 방 : 東

46년생 좋은 대접을 받고 싶다면 자신이 먼저 좋은 행동과 상대를 배려해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58년생 경제적 빈곤이 계속 이어지니 정신 또한 빈곤해 진다. 조금 더 참고 기다린다면 반드시 회복할 수 있다.

70년생 멀리 해야 할 것은 술과 담배 뿐만이 아니다. 우유부단한 자신의 성격도 주의하라.

82년생 비어있는 주머니는 언제 채워질지 모르고 믿었던 인연도 배신을 하니 안타깝다.


행운숫자 : 2, 5, 6 길 방 : 東

47년생 밖으로 맴돌지 말고 일찍 귀가해서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구설에 휘말리는 수가 있다.

59년생 밑빠진 독에 물 붓기다. 채워도 끝이 없는 부채는 감당할 길이 없다.

71년생 지금 당장 도전하면 가능하다. 단 자신을 후원해야 하는 조력자는 반드시 구해야 한다.

83년생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다. 재능을 인정 받을 기회이니 각별히 주의해서 진행해야 할 것이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3-10 15:5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