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년생, 과도한 친절을 경계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3월 15일 ~ 3월 21일
59년생, 과도한 친절을 경계하라




행운숫자 : 1, 4, 9 길 방 : 西

36년생 조그만 실수라도 그냥 넘어가면 큰 혼란이 예고된다. 더 민감하게 대처하는 행동을 보여야 한다.

48년생 풀리지 않았던 일들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다. 해묵은 과거의 기억은 잊어버리고 새롭게 출발하라.

60년생 일이 잘 돌아간다고 안심하지 말라. 현실에 만족한다면 더 이상의 발전 가능성은 없다.

72년생 멀리 있는 사람이 그리워진다. 행여 마음이 변했을까 노심초사 할 필요는 없다.


행운숫자 : 2, 8, 0 길 방 : 東

37년생 문서에 관련된 손실이 보인다. 부동자산 보다는 현금으로 보유를 하는 편이 좋다.

49년생 직장 내에서 압박감이 점점 거세지니 자신의 자리가 위태해 보인다. 확실한 자세를 취할 때.

61년생 지출은 늘어만 가는데 수입이 저조해 주변에서 걱정근심이 많아진다. 실상 속사정은 모르고.

73년생 쥐구멍에 드디어 해가 떴다. 좋은 행운기를 보이고 있으니 하고싶은 일은 마음 것 해 보라.


행운숫자 : 3, 4, 0 길 방 : 西

38년생 즐거워해야 하는 일이 아니다. 지금은 비록 좋은 결과에 흡족해 하지만 훗날을 대비해야 한다.

50년생 자신의 성질이 급한 것이 자랑거리가 아니다.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신용은 점점 떨어진다.

62년생 부하 직원들에게서 신임을 얻는다. 아랫사람이 잘 받들어 주니 명예가 살아난다.

74년생 남들이 오해한다고 해서 위축될 것은 전혀 없다. 단순하게 움직일 것.


행운숫자 : 5, 9, 0 길 방 : 東

39년생 금전 거래는 자신이 직접 나서는 것이 좋다. 걱정하며 타인을 시키는 것 보다 백배 낳다.

51년생 무엇이 정말 옳고 그릇된 일인지 판단을 못 하고 있다. 자신의 처지에서 분수에 맞는지 확인하라.

63년생 이성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라. 하나도 이득 될 것이 없으니 바짝 긴장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서 배신의 의혹을 감출 수가 없으니 황당하기만 하다.


행운숫자 : 2, 5, 6 길 방 : 北

40년생 결과에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과도한 욕심은 큰 손해를 부르는 법이다.

52년생 좋은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라. 자신이 원하는 바를 더 크게 얻을 수 있다.

64년생 비록 지금은 보잘 것 없는 일을 한다고 해도 후일 반드시 큰 기회가 있으니 낙담하지 말라.

76년생 정성을 들인 만큼 결과가 좋지 못하니 후회만 든다.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속 편하다.


행운숫자 : 2, 4, 7 길 방 : 西

41년생 과음으로 인해 몸 상태가 좋지 못하다. 조금이라도 몸에 이상 징후가 보여진다면 지나치지 말고 병원을 찾아라.

53년생 활동력 있고 과감하게 추진했으니 일에 대한 결과를 기대해 볼만하다.

65년생 과도한 질주는 삼가 할 것. 잘 풀린다고 함정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아랫사람을 주시해라.

77년생 위축되기보다는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욱 좋다.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 1, 2, 4 길 방 : 南

42년생 혼자서 움직이지 말고 도움을 구해서 시작하라. 매사 독단적으로 판단하는 습관을 버릴 필요가 있다.

54년생 자신의 직관력을 믿지 못 한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격이니 동물적인 감각을 익혀라.

66년생 실속이 없어 보여도 자신의 일을 노리는 이들이 많다. 어렵다면 친구에게 도움을 구해도 좋다.

78년생 이성과의 구설이 자신의 명예를 치명적으로 떨어뜨릴 수가 있다.


행운숫자 : 2, 4, 0 길 방 : 東

43년생 그릇된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해 남 탓만 하지말고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라.

55년생 자신이 하겠다고 큰소리는 다 하고 다녔으나 실상 걱정부터 앞선다. 이왕 벌려놓은 것 과감하게 추진해라.

67년생 원인을 알면 그 문제도 대처하기 쉬운 법.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라.

79년생 자신의 몸값을 높이기 위해 시간을 더 많이 투자하라.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치러지게 된다.


행운숫자 : 2, 6, 8 길 방 : 南

44년생 아직 포기하기는 이르다. 심신이 피로해서 끈기가 없어지지만 조금만 더 참고 분투하라.

56년생 사고수가 있으니 오늘 하루만큼은 장거리 이동을 자제하라. 침착한 행동은 필수.

68년생 단순하게 그리고 빠르게 일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다.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면 嘯駭?끝이 없다.

80년생 생소하고 외롭고 힘든 현실에 몸이 말이 아니다. 아무리 움직여도 탈출구가 보이지 않는다.


행운숫자 : 2, 6, 9 길 방 : 北

45년생 성사되지 못할 것 같았던 계약을 다시 시작한다면 좋은 결과를 낳을 듯. 그러나 단순한 마무리는 금물이다.

57년생 겉과 속이 다른 주변 사람들 때문에 마음이 편치 못하다. 하지만 그들과 똑같이 행동 한다면 결국 자신도 똑 같은 사람이 된다.

69년생 문서상 이익이 있으니 현금이 있으면 지금 움직여라.

81년생 초반에 승부를 거는 훈련을 하라. 항상 행운은 후반보다 초반이 좋다.


행운숫자 : 3, 7, 8 길 방 : 南

46년생 끝났다고 안심하고 있는데 모르는 곳에서 부작용이 발생한다. 미연에 방지하기위해 대비책을 마련하라.

58년생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니 억지로라도 휴식을 취하라. 이제는 조금 이기적이게 운신할 필요가 있다.

70년생 혼자서는 힘드니 여럿이서 함께하는 것을 추진하라. 독선적인 행위는 불화를 초래한다.

82년생 이별은 최후의 선택이니 심사숙고하라. 이성보다 먼저 해결할 문제가 있다.


행운숫자 : 1, 4, 0 길 방 : 北

47년생 집에만 있지 말고 나들이라도 나서는 것이 좋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정도.

59년생 과도한 친절을 보이는 이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대가 없이 베푸는 마음 좋은 이가 아니다.

71년생 부담 가는 일을 쉽게 승낙해 버렸으니 후회가 막심하다. 번복할 수는 없는 일이니 대책을 마련하라.

83년생 과음을 삼가고 체력증진에 힘써라.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고 있으니 언젠가 난관이 올 듯.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3-18 15:5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