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4월 26일 ~ 5월 2일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6년생 반절은 이루고 반절은 보류한다. 문전에 행운이 있어 재물운이 상승한다. 혼자 애타하는 사랑.

48년생 최초로 시도되는 사업을 구상중이다. 매우 중요하니 포기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라.

60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주가가 상승하고 귀인이 도와 재물운과 문서운이 있다. 그대 향한 그리움이 밀려온다.

84년생 타인의 해를 피하고 행운을 얻는다. 확고하고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지금의 일을 밀고 나가라.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7년생 누군가 찾아오니 박대하지 말라. 세상사 돌고 돌아 베풀면 관재수를 면할 운세. 의지하며 돕는 사랑.

49년생 대외적으로는 승진하고 행운이 따르나 안으로 근심이 있으니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다.

61년생 타인의 도움으로 재물과 명예가 따른다. 우연한 언행으로 행운을 얻고 승진할 수. 사랑에는 믿음이 중요하다.

73년생 푸른 꿈과 이상을 이루기 위해 흐르는 강물처럼 순리에 따른다. 기회를 놓치지 말라.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8년생 토지와 문서운이 있으니 정보에 민감하라. 지나치면 관재수도 있으니 행운이 줄을 잇는다.

50년생 노력하여 단계를 밟아 승진하고 출세한다. 작품은 연속 시리즈가 행운이다. 아직도 못다한 사랑.

62년생 머지않아 경매로 관재수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른 시일 내에 해결해라.

74년생 자신감을 갖고 표현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상황을 뒤로 미루지 말 것. 사랑이 찾아드니 행복하다.


행운숫자 7,8,10

길방 서쪽

39년생 복잡한 추리과정 속에서는 고정관념과 편견은 금물이다. 허심탄회하게 진행할 것.

51년생 만나고 헤어짐이 그 무슨 뜻인 줄 알았으랴. 거리감이 멀어 한쪽을 놓고싶다.

63년생 금전과 경제적인 면이 자신의 운명을 조정한다. 상승과 하락은 돈 때문이다. 님 향한 그리움에 사무친다.

75년생 인격을 중요히 생각하기에 배신 수를 주의하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길이다. 지금 사랑에 정열을 바쳐라.


행운숫자 10,11

길방 북쪽

40년생 건강하면 재물이 많고 마음에 꺼림이 있다면 변상하거나 되돌려 주는 것이 좋다. 사랑에는 인내가 필요하다.

52년생 피곤하고 괴로운 상황에서 벗어나는 중에 있다. 이사나 새로운 사업이 좋다.

64년생 누구에게 통제를 당하는 것은 좋지않으니 다수결의 원칙을 택함이 좋다. 이별수가 있다.

76년생 외모가 특출하여 주위가 화려하다. 서남쪽으로부터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약간 연상이 좋을 듯.


행운숫자 11,12

길방 북쪽

41년생 돕는 사람이 있으니 행운이 따르고 재물운과 신문 영상사업 길하다. 좋은 인연이 깊은 사랑으로 발전한다.

53년생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서 방황한다. 순리에 따르고 노력하니 좋은 운세이다. 일편단심 민들레사랑.

65년생 토지와 건물 등 문서운이 있고 계획한 일에 방해자의 음모와 계략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

77년생 정체된 상황이 풀리고 부동산취득 재물운이 있다. 현금은 지출이 심하니 주의하라.


행운숫자 10,11

길방 북쪽

42년생 서쪽향에 행운과 재물운이 강물처럼 밀려온다. 노력하면 얻을 운세다. 사랑이 진실하게 다가온다.

54년생 과거에 줬으니 현재에 받으리라. 해결의 순서가 틀려 시행착오가 생길 가능성. 마법 같은 사랑.

66년생 조건 없이 부동산을 매도해야 하며 문서작성에 하자가 없어야 관재수를 면한다.

78년생 상황의 한가운데서 유연하게 결정하되 큰 목표인 학업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 결혼이 임박했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3년생 상승하려는데 걸림돌이 많다. 경쟁자가 강하기 때문이니 주의를 요함. 의지하는 사랑.

55년생 현재는 임시 경영하는 형태로 조용히 기다린다. 한 박자 늦은 시행착오 가능성이 있다. 그리운 사랑.

67년생 부귀한 운세로 능히 자신의 영토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공평한 분배가 최우선이다.

79년생 어렵던 일이 풀려 재물운이 있다.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이사해라. 결혼날짜를 잡아도 좋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4년생 하나는 서두르고 하나는 느리게 진행할 수록 좋다. 협의해서 결정해야 한다. 길 위의 사랑.

56년생 과거와 같은 형태의 상황은 금물. 금싸라기 위치에 여러 사람이 경쟁한다. 사랑은 서로 믿고 의지하는 것이다.

68년생 잠룡과 같으니 물 밖으로 나와서 현실을 경영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80년생 유연함이 강함을 이긴다. 언행이 훌륭하다면 부귀영화로운 팔자로다. 깊은 사랑을 할 수.


행운숫자 7,8,9

길방 북쪽

45년생 새로움이 시작되니 행운이 찾아온다. 문서취득에 있어 과중한 스트레스를 주의하라. 믿고 의지하는 사랑

57년생 재물운과 문서운이 상승한다. 인물이 준수하고 화려하여 인기가 높다. 그대 어떤 사랑을 원하는가.

69년생 귀하게 출생하여 평생에 귀인을 만날 수니 마음의 짐을 짊어지지 말라.

81년생 재물운이 좋고 행운이 온다. 직업으로는 건축이나 인테리어등이 탁월하다. 사랑의 1법칙은 로맨틱함이다.


행운숫자 10,11

길방 북쪽

46년생 푸른 벌판에 부동산을 취득하니 훗날에 좋고, 귀인을 만났으니 평생에 행복하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겠다.

58년생 영원한 보헤미안이요 진정한 예술가의 길이다. 문서운 있으니 북쪽이 좋다. 영원한 사랑.

70년생 목표를 향해서 밤낮으로 노력하여 북쪽에서 크게 얻고 금의환향할 운세. 돌봐줘야 하는 사랑.

82년생 아직 때가 이르다고 하지만 결심했으니 행동한다. 재물운 문서운이 길하다. 결혼운이 있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7년생 시간이 현금이고 재물임으로 시간활용을 잘하라. 친절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라.

59년생 재물운이 상승하니 동쪽으로부터 좋은 소식 온다. 귀인을 만나니 횡재수다. 푸른 밤 깊은 사랑.

71년생 현명하게 대처해야 한다. 해결방법은 양보니 문서도 둘로 나눠야 한다. 사랑과 희망이 함께한다.

83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다. 윗사람의 결혼운과 문서취득운이 있다. 해외유학의 기회를 잡아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4-26 14:1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