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년생, 우수한 성과와 재물운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5월 3일 ~ 5월 9일
59년생, 우수한 성과와 재물운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6년생 홀로 고립되는 것을 주의하면 귀인을 만나 돌파구를 찾는 운세다. 공탁금 등을 위탁해야 재물운이 있다.

48년생 체력의 한계가 있으니 언어와 행동을 느리게 할수록 재물운이 있다.사랑은 기다려주는 것.

60년생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고 예술적인 재능으로 재물운이 왕성하다. 애타게 그리운 사랑.

84년생 나도 모르게 행운이 다가와 움트고 있으니 곧 합격을 하게 된다. 확률이 높은 좋은 궁합이다.


행운숫자 10,11

길방 북쪽

37년생 사업운이 상승하고 획기적인 계획이 많다. 성공과 명예운이 높다. 쌓여가는 신뢰로 깊은 사랑을 한다.

49년생 특허를 내면 아이디어를 보호받아 행운과 재물운을 가져온다. 폭넓은 사랑의 소유자.

61년생 특별한 재능으로 인정을 받아 인기가 많겠다. 그러나 정도를 넘지않도록 조심하라.

73년생 창조하고 만드는 손재주가 있다. 모든 사람이 사랑하는 예술로 성공한다. 북쪽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11,12

길방 북쪽

38년생 모든 조건이 만족되고 소원을 이룬다. 조상의 덕을 많이 볼 운세. 사랑이 보랏빛 향기처럼 찾아든다.

50년생 타당한 이유도 없이 동서로 방황한다.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찾을 것. 안타까운 사랑.

62년생 반절은 해결되었으니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재물과 문서운이 있다. 봄을 맞으니 인연을 만날 듯.

74년생 가까운 곳에서 행운이 찾아온다. 정직하고 유순한 삶으로 가정에 안정과 평화가 깃든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9년생 근본적인 문제가 풀리지 않아 곤란함이 많으니 바로잡으면 해결된다. 일편단심 민들레 사랑.

51년생 반복되기만 한 일상 속에 변화를 줄 필요 있고 휴가 등 여유를 가지면 좋다. 그리운 사랑.

63년생 참고 견디기만 해 내부의 스트레스가 많다. 허무한 마음때문에 방황한다. 사랑은 이기적이다.

75년생 관운이 좋아 상승운을 타고 독특한 분야에 탁월하다. 이별수를 주의해야 지금의 사랑을 지킨다.


행운숫자 7,8,10

길방 서북쪽

40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횡재수가 있고 문서운 재물운이 순조롭게 온다. 사랑은 서로 존중하는 것.

52년생 재물은 얻겠으나 사랑과 이별한다. 새로운 사업운이 있어 노력하면 성공한다.

64년생 재물운이 많은 운세지만 화려한 겉모습의 거품을 빼야 진정한 승리자가 된다. 혼자 설계하는 사랑.

76년생 상격의 팔자로 운세도 좋아 군계일학이다. 희망은 클수록 좋고 상승한다. 순수한 사랑을 원하고 있다.


행운숫자 7,8,11

길방 서북쪽

41년생 재물운과 행운이 찾아온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유를 가질 것. 특별하게 느끼는 사랑.

53년생 낮에는 폭풍처럼 활기차고 밤에는 고요하다. 승진운과 문서운이 있다. 사랑한다면 먼저 다가가라.

65년생 무거운 짐과 책임감이 어깨를 누른다. 재물운이 있으며 희생봉사한다. 위험한 사랑의 덫.

77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감당하려 말라. 책임을 져야 되니 구설수가 따른다. 불꽃처럼 타오르는 사랑.


행운숫자 4,5,6

길방 남쪽

42년생 복잡 다난하여도 자신의 본능에 따라 자신 있게 움직여야 한다. 갈림길에 선 사랑.

54년생 하나를 셋으로 나누어야 한다. 미래를 위해 냉철한 계획과 선택이 필요하다. 사랑을 버리니 후회하게 된다.

66년생 어려운 문제가 풀린다. 빠르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과감함이 필요하다.

78년생 철저한 준비를 해야 행운이 따르고 시험에 합격하고 독립하여 결혼한다. 꽃피는 봄을 맞아 사랑도 찾아온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3년생 과거는 흘러가고 새로움이 시작된다. 같은 직업이나 영업형식이 좋다. 아름다운 사랑.

55년생 번데기가 나비가 된다. 정신적인 힘이 되는 요가나 기체조 등이 좋겠다.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67년생 여러 상황이 동시에 일어날 수 있고 먼 곳에서 재물운과 행운이 따른다. 해바라기 사랑.

79년생 정체되어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 서두르지 않음이 행운이 될 수 있다. 천생연분을 만나겠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4년생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다. 거래를 직접하면 일이 정체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순수한 사랑.

56년생 과감한 변신을 시도할 때이다. 미래를 설계하는 안목이 높아 재물운이 있다.

68년생 타고난 복이 많으니 넉넉한 여유가 있다. 결정할 일은 수시로 변통한다. 사랑은 둘이 함께하는 것.

80년생 부드러워져야 행운이 온다. 강하고 고집스런 성격으로 적을 만들 수 있다.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3,8

길방 중앙

45년생 조상과 윗사람 덕으로 문서운이 있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노력하면 행복한 사랑을 한다.

57년생 조용한 곳보다 번화한 곳에 출입하면 직업운이 좋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의 주문을 건다.

69년생 이중구조의 형태인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인기와 명예운이 두배로 상승한다. 사랑에는 믿음이 수반돼야 한다.

81년생 비상한 아이디어와 특별한 재주가 행운을 불러 인기가 솟고 성공한다. 영원한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모든 책임은 혼자서 져야 한다. 인간적인 따뜻함과 강한 정신력이 필요함. 기다리는 사랑.

58년생 연인과의 이별수가 있다. 자신은 사랑을 보여준 것 같지만 상대방은 힘들어 하고 있다.

70년생 비밀이 드러나고 공개되는 일이 있으리라. 인생을 업그레이드하는 중이다. 사랑에는 인내가 필수.

82년생 우울함을 떨쳐버리고 푸른 미래를 향해 나가야 하는 인생의 기로에 섰다. 마음을 활짝 열어라.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맞지않는 것을 억지로 맞추려 하지 말라. 밝고 넓은 곳에 행운수가 있다.

59년생 우수한 성과로 재물운이 많다. 물건을 제조하고 유통까지 해야 한다.사랑은 희망을 제시하고 약속하는 것.

71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 상승한다. 형식적으로 문서를 둘로 나누는 운세. 결혼하거나 약혼할 수.

83년생 불만족시 스트레스가 있고 공평함을 원한다. 직업운이 좋으니 시험에 도전. 때로는 답답한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5-03 19:2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