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생, 재물운이 상승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5월 24일 ~ 5월 30일
40년생,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36년생 운세가 상승하고 안정된다. 북쪽방향에서 행운이 오고 횡재하는 운세. 사랑은 먼 곳에서 온다.

48년생 좋은 품목을 선택하였으니 운영하는데 노하우를 더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새로운 사랑의 시작.

60년생 귀인을 상봉하니 얽힌 매듭이 풀린다. 자신의 특기를 이용하면 재물운 상승. 운명적인 사랑.

72년생 두 단계를 거쳐 성사가 되고 뜻밖의 횡재수가 있으니 문서운,승진운 등이 좋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음지에서 양지로 나오는 운세로 재산이 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실타래가 풀리듯 문제가 해결된다.

49년생 솔직한 마음으로 모든 상황을 대하면 적을 만들지 않는다. 귀인과 만나겠다.

61년생 상승세를 타고 발돋움하니 쳬瓦?합격하고 먼 거리에서 반가운 소식이 온다. 사랑에도 투자가 필요.

73년생 네거리 신호등 앞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깊이 간직하는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관재수를 만나면 일마다 더디고 복잡하여 오히려 손해이니 심사숙고 하길. 부부관계에 대화가 필요하다.

50년생 자신내부의 진실한 답을 택하고 요란한 소리가 나니 구설수도 주의하라. 서로에게 힘이 되는 사랑.

62년생 명분을 따지지 않고 실리적인 것을 취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74년생 빠른 판단이 요구되고 뚜렷한 목적이 있어 수단도 좋다. 해외 출장 등 이동수가 있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드넓은 황야를 개척하는 운세다. 결정하고 실행하니 훗날의 기쁨을 약속한다. 서로의 관심과 사랑 필요.

51년생 행로가 정해지니 안정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남몰래 기술을 배우고 있다. 항상 그리운 사랑.

63년생 문서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경제활동이 원활하고 이중생활의 어려움도 있는 운세. 사랑은 냉정한 것.

75년생 행운의 파트너를 구한다. 새집을 구하고 살림을 채우니 결혼날짜만 잡아라.


행운숫자 6,7,8

길방 서쪽

40년생 앞으로 나서는 것보다는 뒤에서 협조하는 것이 좋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라일락 향기 사랑.

52년생 직업이 전환점을 맞았으나 서두르지 말고 현재를 유지해 나가는 쪽이 좋겠다.

64년생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방향 전환을 하고 운영방법도 새롭게 바꾸면 좋다. 애정전선에 구름이 끼니 조심할 것.

76년생 한가한 중에 횡재수가 있고 인기와 명예, 문서운이 좋다. 그러나 빠른 판단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1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 문제가 해결되는 운세이나 너무 서두르면 역효과. 부부간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53년생 현시점이 불안정하지만 이사나 먼 이동은 더욱 방황하게 만들 수 있다. 변치 않는 사랑.

65년생 현재가 가장 좋지만 재결합 상황으로 인해 지출이 염려되는 운세. 사랑이 돌아온다.

77년생 양면성이 있어 갈등이 심하지만 일보 후퇴하면 이보 전진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귀한 사랑을 얻는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2년생 독창적인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항상 그리운 사랑.

54년생 불분명을 정리하고 분명함을 택해야만 재물운이 상승하고 안정이 오겠다. 소중한 핑크빛 사랑.

66년생 이동하거나 사업확장 등의 기회이다. 현재를 밑바탕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좋겠다. 애정운이 좋다.

78년생 목표는 하나지만 확신으로 정진하고 다양한 길을 모색하면 성공한다. 서로를 이해하는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3년생 자신의 계산법은 오차가 없는데 사람들이 억지로 답을 만드니 주의할 것. 배려하는 사랑.

55년생 분명하고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함.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는 운세. 각자의 생각이 다르니 힘든 사랑.

67년생 노력하여 문서와 재물을 얻으니 장래가 유망하고 해외로 나가는 일도 있겠다. 서로를 존중하는 사랑.

79년생 인내심으로 미래를 설계하다. 훗날의 밑거름이 된다. 자격증 등을 취득하면 좋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을 수 있으니 명예가 높고 작은 일이 크게 된다. 옛사랑으로 추억에 잠긴다.

56년생 지난날의 경험으로 현재를 경영하려 하지 말라. 새로운 운영방법이 좋음. 드라마틱한 사랑운세.

68년생 천천히 업그레이드 하면 정체된 문제가 풀리고 매매운과 재물운 있다. 또 하나의 사랑.

80년생 서로간에 공정하게 대하면 화합하고 진로가 탄탄하다. 자리 이동하는 운. 우리는 천생연분


행운숫자 6,7,8

길방 서쪽

45년생 발목관절염 등 주의를 요하고 생활의 윤활유처럼 부드러운 운동이 필요함. 구속하려는 사랑이다.

57년생 지나친 것은 모자란 것만 못하다. 화합과 조화로움으로 재물이 생긴다.

69년생 순수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운을 맡긴다. 극단적인 결정이나 선택은 하지 말 것. 못다한 사랑은 다시 온다.

81년생 완벽함을 원하면 인간적인 배려도 있어야 한다. 행운이 있어 횡재수도 있다. 새로 시작하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6년생 부동산이나 문서운에 행운이 있고 가까운 사람과 오해가 있을 수 있다. 부부간의 애정을 확인.

58년생 불안감과 초조함 등이 교차할 수 있으니 문서계약과 이사 등을 주의할 것.

70년생 과거를 비우지 못하니 가슴만 답답하다. 되돌리기엔 늦었고 앞으로 가기에는 아직 빠르다.

82년생 넓고 큰길을 정할 때이다. 군인이나 경찰, 법 계통에 종사하면 좋겠다. 조금씩 다가가면 사랑운이 열린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너무 튀거나 기득권을 고집하면 주위와 불화하여 손해를 볼 수 있겠다. 행복은 돈으로 살수 없는 것.

59년생 자신의 위치에 망설임이 많으니 확신을 가지고 문제에 직면하라. 사랑의 향기가 가득하다.

71년생 행운이 따르고 귀인을 상봉한다. 따뜻한 인간적인 배려가 행운의 열쇠다. 먼저 마음을 열어라.

83년생 현재에 안주함을 갖기보다는 멈추지 말고 노력하여 쟁취하는 것이 좋다. 흔들리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5-25 14:4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