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년생, 일석삼조의 재물운이 상승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6월 21일 ~ 6월 27일
77년생, 일석삼조의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바쁜 중에 혼자인 듯 고립감이 있으니 주의하고 비밀을 만들지 말 것. 애정운은 상승세.

48년생 희망을 품으니 문서운이 좋고 재물운이 잠재해 있다. 빠른 결정은 금물. 연인을 향한 깊은 사랑.

60년생 행운이 있어 구설관재를 면한다. 인내와 노력으로 재물운 급상승. 사랑은 기다려주는 것

84년생 귀인이 도래하여 마음이 편안하고,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여 사회에 진출함. 건강한 몸과 마음유지.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세월을 낚는 낚시꾼이나 물밑작업으로 여러 가지 길을 모색해야 함. 우리는 한마음 한 뜻.

49년생 반드시 이뤄야 할 일이 있다. 행운이 찾아오니 시험을 무사히 통과함. 애정지수는 최고.

61년생 웰빙 다이箸??하면 좋고 언어장애 등을 주의할 것.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결혼도 생각해볼 것.

73년생 조바심이 난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지나온 시간이 발목을 잡는 형국. 계속해야 하는 사랑인지 의문.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8년생 생각은 마음을 따라간다. 고정관념을 넘어서 객관적인 통념이 필요. 함께 도와가는 사랑.

50년생 집안 대소사에 경사가 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혹당하지 않는다. 사랑은 마주보는 것.

62년생 삶 속에서 때론 타인과의 마찰이 있다. 관재구설을 조심할 것. 외모가 아니라 진실성을 볼 것.

74년생 상승세를 타고 나라의 부름을 받는다. 공무원, 법조계 등이 유리함. 가슴 설레는 사람을 만난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횡재수가 있고 재물과 문서에 행운이 온다. 안정됨을 우선으로 할 것.

51년생 정직하고 부드러움 속에 소원이 성취되고, 순리에 따르면 관재수를 면한다. 한단계 성숙한 사랑.

63년생 상대에 의해 피해를 볼 수가 있다. 관찰을 잘하고 대인관계 집착은 금물. 떠나간 연인의 마음을 돌리기 힘들다.

75년생 옆에 있는 사람을 소중히 할 것. 머리보다는 가슴이란 말을 명심하여 좋은 인연을 잃지않도록.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얻고 유지하는 양수겹장의 찬스를 만드는 노력이 중요하다.부부간이라도 예의는 필수.

52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생각을 가다듬을 때. 정리할 것과 자신이 해야 할 일은 철저히.

64년생 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인사문제에 허점이 있을 시 운영이 부실할수 있다. 사랑을 찾아 끝없는 방황.

76년생 바쁜 중에도 공허함?느낀다면 자신의 위치가 맞지않은 곳에 있기 때문. 격조 높은 사랑을 원한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1년생 상황을 제압하여 행운을 찾는다. 남을 의지하지말고 자신이 결정하라. 좋은 애정관계 지속.

53년생 만약 깨닫지 못한 인색함이 있다면 외로울 수 있으니 주위를 신경쓸 것. 불만이 쌓여있으니 대화필요.

65년생 선택의 기로에서 머뭇거린다. 결정했으면 흔들리지 말고 추진해라. 인내하며 기다리는 사랑.

77년생 일석삼조를 할 수 있다. 아이디어가 많아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항상 함께하고 싶은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2년생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설계와 실천을 심사숙고하면 곧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미래의 꿈.

54년생 자아실현에 대한 회의와 허무한 마음이 든다. 급히 선택하면 감당키 어렵다. 머물지 못하는 사랑이다.

66년생 문서는 서둘러서 매도하는 것이 타당하다. 관재수는 예견된 요인. 외로움만 커져 간다.

78년생 많고 좋은 아이디어를 현실화 시키는 것이 좋다. 마음을 크게 하고 도전하라. 애정전선은 맑음.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3년생 상승만을 추구하지 말고 현재를 유지하면 스스로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이 다시 온다.

55년생 잘못 선택하여 현재에 머무르고 있다. 먼 과거와 똑같은 상황을 극히 주의. 못다한 인연의 재회.

67년생 해외출장 등 바다 건너 거주하거나 사업을 할 운세이다. 극과 극의 사랑운세.

79년생 마음을 읽는 감각으로 예술을 이해하고 타인을 대하면 행운이 있다. 상대방을 믿고 신뢰하면 깊어질 사랑일 듯.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4년생 개인감정을 자제하고 서로 동맹을 맺어야 한다. 대여섯 명의 팀이 필요. 넉넉하고 기품있게 사랑을 즐겨라.

56년생 상대를 알려면 혼자서 미루어 짐작해 추측하지 말?대화가 필요하다. 진정한 인연을 찾을 것.

68년생 쉴새 없이 생존승리를 계산한다. 이론과 논리보다는 마음을 따라야 한다.

80년생 경직됨을 풀고 언어와 행동을 부드럽게 하면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 꽃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한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5년생 책임감을 줄이고, 물과 관련된 직업을 연구해보면 행운이 오겠다. 꽃향기 가득한 사랑.

57년생 끌려들어가지 말고 주도하는 상황이 좋다. 인내심이 있어 재물운 상승. 여유와 안정감 있는 사랑.

69년생 전문적인 견해로 한 우물을 연구하면 독보적인 존재로 명예가 높겠다. 비온 뒤 무지개 사랑.

81년생 자신이 가진 재능과 저축한 재물로 선택의 기로에서 자신을 구하는 운세. 사랑은 서로가 믿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6년생 주위의 평화를 위하여 이벤트를 마련하고 금전적으로 관심을 보여라. 평생을 함께할 사랑.

58년생 투자를 한다면 천번을 더 생각할 것. 단기간의 이익보다 긴 안목의 이익을 추구한다.

70년생 두가지 마음이 반복되니 안정이 필요. 이론에 집착말고 마음을 열어라. 화를 지속하지 말 것.

82년생 유연함이 강함을 품는다. 노력하면 행운과 명예가 높겠다. 이별에 슬퍼하지 마라. 또 다른 사랑이 온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7년생 다중으로 관계를 만들면 모두를 잃게 된다. 단순한 관계가 좋다. 한 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사랑.

59년생 처음은 좋아도 나중에 구설이 있을 수 있다. 서로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71년생 명분과 실리를 동시에 추구, 만족한다. 부유한 운명이니 행운이 늘 따른다. 긍정적인 마음이 중요.

83년생 재능을 단련하고 발달시켜 수준을 향상한다. 좋은 직업을 가질 수 있다. 설레는 내 마음.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6-22 14:4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