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생, 취직에 승진까지…횡재수 있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6월 28일 ~ 7월 4일
67년생, 취직에 승진까지…횡재수 있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6년생 예정된 계획대로 실천해야 한다. 문서운은 빠를수록 유리하겠다. 별처럼 아름다운 우리 사랑.

48년생 마음의 준비를 하고 미래 지향적으로 나갈 것. 신뢰를 쌓으면 행운. 사랑은 먼 거리에 있으니 답답.

60년생 스스로 결정하여 어려움을 뚫고 일어나야 한다. 행운이 상승함. 아직도 못다한 사랑.

84년생 성실히 노력했을 때만이 승리를 보장한다. 외로움에 지쳐있다. 아름다운 사랑을 갈구하는 시기.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직업운이 보장되고 재능을 일깨워 낸다면 재물운이 끊이지 않는다. 부부금슬이 좋다.

49년생 해외여행 등 멀리 이동하는 운세이고 결정할 일은 심사숙고해야 함. 때로는 궁금한 내사랑.

61년생 보장된 성공의 지름길을 택한다. 선택하였으면 빠른 결정이 중요하다.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다.

73년생 집안의 경사가 있고 문서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넓은 곳으로 이동수 있다. 내 사랑은 어디 있을까.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현상황에 불안하거나 초조해하면 불리하다. 영상,출판업이 유리하다. 사랑이 미소 짓는 운.

50년생 감각적으로 상황을 개선하니 행운이 온다. 일의 성사를 위해 노력해야 함. 배려하고 아끼는 사랑.

62년생 지나친 염려는 마침내 상상을 하게 되니 비현실적인 판단을 하게 됨. 정직하지 않으면 화가 있을 수.

74년생 인생은 새로움에 도전하는 것. 성격이 보수적이면 차이점을 극복 해 나가라.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9년생 귀인을 만나 상황을 호전시킨다. 재물운 상승하고 행운을 찾는다. 가족의 화목을 도모하고 여가를 즐겨라.

51년생 마음에 평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운세가 강하면 관재수를 면한다. 기회가 항상 오는 것은 아니다.

63년생 흐르는 물길을 막는 상황이다.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니 적당함을 유지.

75년생 서로간의 의견 일치가 어렵다. 그렇다고 무작정 방황하면 안 된다. 배신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그림이나 예술품과 영상업의 직종에 유리하며 명예와 재물운 있다.유혹적인 사랑.

52년생 반짝하고 사라지는 상업을 택하지 말고 자기 내부의 재능으로 승부할 것. 배신의 답은 복수가 아니다.

64년생 운세가 강하면 부동산 등에 재물운 있고, 운세가 약하면 갈 곳이 없다. 진실한 사랑의 약속.

76년생 충동적인 유ㅐ?있다. 견제하고 통제할 수 있도록 정신집중이 최고. 궁합이 맞는 사랑이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일방적인 상황의 관계는 어려움을 만든다. 함께 협력하면 좋겠다. 사랑은 가정의 행복.

53년생 화학의약품이나 자동차 관련업이 유리하다. 집안의 내조가 필요함. 지나간 과거에 연연하지 말라.

65년생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한다. 먼 곳으로 이동하는 것도 유리하겠다. 완벽한 사랑을 꿈꾼다.

77년생 어려운 문제가 풀린다. 시험에 합격하고 독립하여 결혼한다. 서로를 이해해야만 사랑도 깊어진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2년생 생각이 많으니 스트레스를 줄이고 행동은 느리게 할수록 여유롭다. 잦은 대화는 필수.

54년생 망설이지 않되 무조건의 결단력보다는 시간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시작할 것. 가족의 화목과 사랑중시.

66년생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일이 잘 풀린다. 휴식기간이 필요함. 떠나간 사랑이 돌아온다.

78년생 여러 면의 길을 모색하고 준비기간 동안 인내하고 노력하면 성공할 듯. 신원에 대해 분명히 알아둘 것.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사물을 보는 안목이 높다. 재물운이 높고 행운이 온다. 일방적인 사랑이니 외롭다.

55년생 때를 알고 스스로 행운을 잡는다. 해외여행이나 출장가는 운세이다. 그 사람 전부를 가질 수는 없다.

67년생 지출로 액운을 막아야 한다. 취직하고 승진하여 횡재수가 있다. 설레는 마음, 동쪽에서 귀인이 온다.

79년생 협의하여 좋은 결론을 짓는다. 직장운이 상승하고 재물운이 좋다. 초록빛 향기로운 사랑.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4년생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고 협의할 것. 모든 것은 순리에 맡긴다. 인연은 하늘이 만든다.

56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상승한다. 여론에 흔들리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인내하면 사랑이 찾아온다.

68년생 귀인을 알아본다면 행운이 있으니 인연을 소중히 할 것. 연인을 구속하려 들지 말 것.

80년생 자신의 결정이 옳다는 확신이 있다. 도전하면 행운이 있어 성공하는 운세. 넓은 의미의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5년생 책임감을 줄이고, 물과 관련된 직업을 연구해보면 행운이 오겠다. 꽃향기 가득한 사랑.

57년생 끌려들어가지 말고 주도하는 상황이 좋다. 인내심이 있어 재물운 상승. 여유와 안정감 있는 사랑.

69년생 전문적인 견해로 한 우물을 연구하면 독보적인 존재로 명예가 높겠다. 비온 뒤 무지개 사랑.

81년생 자신이 가진 재능과 저축한 재물로 선택의 기로에서 자신을 구하는 운세. 사랑은 서로가 믿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6년생 인간고통에 얽매이지 말라. 푸른 미래를 향해 나가는 인생의 기로.무미건조한 사랑.

58년생 재물이 있다면 사람도 따라오는가. 사랑은 돈으로 사는 것이 아니다. 옛사랑을 답습하지 말라.

70년생 결정하려 말라. 이미 선택된 조건이다. 미래지향하되 현재를 유지. 우리는 만날 수 밖에 없던 운명.

82년생 접목하고 동업하듯이 주위와 어울려야 한다. 부드러운 성격 만들기. 너무 솔직하면 상처가 된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7년생 멀어진 사람과 재회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이동도 고려해 볼 것. 완벽한 사랑을 꿈꾸지 말라.

59년생 급한 결정은 좋지않다.항상 역마살이 문제다. 신중히 자제할 것.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희생은 값지다.

71년생 먼 거리에 있는 것을 그리워 말라. 현실감각을 유지하고 순리에 따른다.

83년생 밤과 낮을 바꿔서 생활하지 말라. 짬을 이용하여 자신을 연마할 것. 또 다른 사랑의 시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7-01 16:1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