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7월 5일 ~ 7월 11일
56년생, 귀인을 만나 어려운 문제가 풀린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근본적인 문제는 조속히 해결해야 한다. 라일락 향기 같은 사랑.

48년생 부동산이나 문서 취득시 관재수 주의하고 집안의 안정도 필요함. 사랑의 길은 멀기만 하다.

60년생 지나간 일은 잊어버리는 것이 좋다. 사업운영에 가족참여하면 곤란해진다. 마음 둘 곳 없어 외로운 신세.

72년생 귀인이 도와줄 때 받아들이고 현재보다는 미래에 비중을 둘 것. 다정한 연인사이로 발전.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귀인은 서향에 있고 재물운과 행운을 얻겠다. 반복된 투자는 금물. 함께 있어 주고 격려해준다.

49년생 운영하는데 혼자서는 불리하니 명의 변경하여 주식회사 전환필요. 사랑을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61년생 자신이 책임지는 자세가 필요하고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세이다. 사랑은 기다려주는 것.

73년생 물속에서 보석이 빛나는 격. 장래를 약속해도 되는 사이. 독립하고 결혼해 자신의 가정을 꾸민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후속으로 준비된 프로젝트를 마련하여 가속도를 붙여야 한다. 얽힌 실타래를 풀어야 관계도 좋아진다.

50년생 주위에 신경 쓸 일이 많다. 흔들리지 말고 인내와 노력을 해야 함. 조건을 우선하는 사랑이다.

62년생 몸과 마음이 무거우니 스트레스를 줄이되 현직업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어둠에 묻혀 흘러간 사랑.

74년생 망설이지 말고 분명한 태도를 보이되 타인의 결정도 중요시 해야 한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9년생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판단력이 필요하다. 훗날을 위해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성난 파도처럼 집착한다. 모든 것에 초연한 마음이 필요하다. 몸은 멀어도 정이 깊어 마음이 괴롭다.

63년생 경제적인 보상을 받아야 하는 운세다. 세상은 공평하여 그대에게도 좋은 소식이 온다.

75년생 예술성도 좋고 상업적으로도 성공하여 재물운과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신중하게 미래를 바라볼 것.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옛터가 좋으니 자연적인 순리에 맞아야 한다. 억지로는 안 된다. 믿음과 신뢰의 사랑.

52년생 조용한 마음으로 결정하고 선택하면 명예가 높고 재물운이 좋겠다.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64년생 자신의 잣대로 생각하지 말라. 상대를 이해해주는 마음이 필요. 힘든 시절을 겪었으니 사랑이 깊어짐.

76년생 우유부단하면 기회를 잃고 확신이 있으면 편안하고 행운이 온다. 겉으로만 보기 좋은 관계.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분쟁을 줄이는 것이 행운의 찬스. 복잡함을 단순화 할 것. 별처럼 아름다운 사랑.

53년생 유혹이 많으니 법적으로 하자가 없어야 한다. 정당한 것만을 채택할 것. 함께 있어도 그리운 그대.

65년생 해외로 출타하는 운세다. 이주나 이민을 신중히 고려하는 것도 좋다. 미움을 사랑으로 바꾸는 운.

77년생 주위의 사람들이 도와준다. 행운이 있고 재물운도 매우 좋다. 사랑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


행운숫자7,8,9

길방 서쪽

42년생 주위사람을 믿지 말고 스스로 꼼꼼히 상황을 점검하는 것이 좋다. 사랑이 뜨겁게 타오른다.

54년생 스트레스 해소가 우선이고 에너지를 충전하라. 어떤 선택도 불리하다. 자존심과 계산된 사랑사이.

66년생 자신을 중심으로 상황을 정리해야 한다. 재물운과 문서운이 상승함. 힘겨운 사랑싸움에 지쳐만 간다.

78년생 장래의 직업에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다. 조급하지말고 폭을 넓힐 것. 외로운 외기러기 신세.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3년생 적극적으로 현상황에 참여하고 될수록 말수를 줄이면 좋겠다. 끝나지 않은 우리 사랑.

55년생 현재의 상황 파악을 해야 한다. 지출이 심한 배우자를 조심할 것. 누가 뭐래도 사랑은 계속된다.

67년생 현상황에 긴박감이 있다. 증거 등을 수집하여 후일을 대비해야 함. 정신적인 사랑을 나누다.

79년생 집안 내부의 안정감이 우선이고 이동이나 먼거리 출타는 다음 기회에. 결혼을 위한 준비 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4년생 될수록 많은 동조자를 만나면 자신의 영향력이 커진다. 사랑을 확신할 수 없어 서로를 의심한다.

56년생 귀인을 만나 어려운 문제가 풀린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승진기회 변치 않을 우리 사랑.

68脩?단점을 계속하여 반복할 가능성 때문에 주위를 어렵게 만든다. 아쉽게도 아직은 짝사랑만 반복될 운.

80년생 실속이 있고 맺고 끊는 배짱이 좋다. 정치학이나 법관 등이 유리함. 사랑은 다가오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5년생 책임감을 다하는 추진력이 필요하고 적당한 지출로 액운을 막는다.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의 화목을 도모.

57년생 매매운과 문서운은 심사숙고하고 위험한 투자는 멈추는 것이 좋겠다.

69년생 현상황에서 경제적인 분명함이 있어야 하고 미래가 보장돼야 한다. 사랑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나타남.

81년생 열심히 노력하여 장래를 준비한다. 해외유학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떠나간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6년생 지출을 줄이는 이유는 재물운의 기회인 때 저축해야 한다. 평생을 함께하는 애틋한 관계.

58년생 욕심 때문에 스스로를 괴롭히고 있다. 욕망을 버리는 것이 좋다. 사랑의 저울이 한 쪽으로 치우침.

70년생 이중적인 견해는 미래를 방해한다. 현재가 중요한 삶이다. 영화 같은 사랑이 현실 속으로.

82년생 집안의 안정이 중요하다. 부채상환을 빨리 해야 된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선 용감해질 것.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7년생 진정한 용기는 참고 인내하는 것. 좋은 소식과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의 표현은 행복을 배가시킨다.

59년생 약속을 중요하게 여기면 행운이 찾아오고 삶이 업그레이드된다. 불편한 관계가 지속되니 이별을 고려.

71년생 미리 알고 선택하니 지혜가 있다. 조급한 성격 때문에 변동이 심하다. 이별의 아쉬움.

83년생 밤길을 조심하고 생활태도와 행동에 주의 요함. 긍정적인 마인드로 좋은 관계 유지.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7-06 15:1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