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7월 12일 ~ 7월 18일
64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6년생 복잡한 관계설정이 발목을 잡는다. 타인을 보살피면 행운과 재물복. 한 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사랑.

48년생 마음의 평정이 중요하고 흔들리지 않는 초심으로 돌아가면 행운이 옴. 사랑은 포용하는 것.

60년생 결정을 했으면 행동에 옮기는 것이 좋고 마음을 열고 솔직한 대화필요. 건강한 우리사랑.

72년생 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적당한 선에서 욕심을 버리고 타협하면 좋음. 이중사랑은 우울할 뿐이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진솔하게 마음을 다하여 화합하되 항상 최후의 카드는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49년생 지향 목표나 생각수준에 차이가 나는 만남은 결성하기 어려울 것이다. 사랑과 미움을 반복.

61년생 이론적이고 논?岵막?따져도 소용없다. 하늘의 순리에 따라야 하는 운세. 거짓과 진실의 아이러니.

73년생 현재 결정된 사항은 시기적으로 이르다. 차후에 발생될 상황을 생각해 본다. 실현 가능성이 없는 관계.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상황에 끌려들어가지 말고 한걸음 뒤에서 제 3자의 입장에서 생각할 것. 사랑의 대화가 필요.

50년생 한 부분만을 편협하게 보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아야 현명한 판단을 하게 된다. 사랑은 초록빛 무지개.

62년생 선택의 갈래 길에서 머뭇거린다.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따라 결정하길. 흔들리는 사랑.

74년생 기회가 다가오니 현실화시키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겠다. 사랑에는 노력이 필요.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9년생 현실은 마음을 따라간다. 자신의 잣대로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말라. 신비로운 사랑의 운세.

51년생 집안에 의견이 분분하다. 기본원칙을 정하고 융통성 있는 결정이 필요함.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

63년생 경제적인 이유로 관재구설 수가 있으니 적당한 양보로 타협하면 좋겠다. 그대 향한 그리움.

75년생 인격적인 모욕을 받았다고 생각하지 말라. 극복하면 행운과 출세 성공함. 이별의 그림자.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집안에 구설이 있으나 무마하는 것이 좋겠고 계획한 일은 잘되겠다.

관계의 회복이 필요.

52년생 생각이 많고 짜증이 난다. 한 단계만 올라서서 노력하면 재물운 상승함. 서로에게 솔직한 의견 제시.

64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 이제부터 새로움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라. 사랑의 개선이 필요.

76년생 마음이 급박하고 외롭다. 자신의 위치에 대해 생각해 볼 것.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사방이 막혔다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자신을 방어하는 안정된 상태임. 천생연분 사랑임.

53년생 책임감을 피하려 타인에게 결정을 미룬다. 잘못하면 사람이 떠난다. 사랑한다고 말할 때.

65년생 경거망동하면 모든 것이 흔들릴 수 있다. 현재를 유지하는 것이 최상이다. 몸과 마음이 따로 사랑.

77년생 혼자서 고립되면 왕따 가능성 있음. 여러 사람과 의논하면 재물운과 행운이 옴. 사랑의 진솔한 대화.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2년생 같은 계통이지만 조건 좋은 길로 바꿔야 한다. 재물운과 행운이 옴. 천생연분을 만난다.

54년생 두 갈래 길에서 갈등한다. 둘 다 병행할 수 있는 길이 있으니 결정할 것. 죽도록 사랑해.

66년생 좋은 찬스를 놓치지 말고 빠른 결정이 필요. 재물운과 행운이 찾아온다. 인스턴트식 가벼운 관계.

78년생 다양한 면으로 기회가 온다. 힘들지만 놓치지 말고 계속 추진하면 성공. 자신감이 부족하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3년생 마음에 상처가 있다면 빨리 잊는다. 하나의 밀알로 삼는 것도 좋겠다. 사랑의 기쁜 소식이 온다.

55년생 흩어지는 생각을 가다듬고 안정성을 유지할 것. 이심전심 행운이 옴. 당신만을 사랑해.

67년생 소비성이 많은 사람 때문에 힘든 운세다. 모든 것이 완벽하긴 어렵다. 강하게 지배하라.

79년생 힘찬 소리를 하지 못하고 상황에 이끌려 들어간다. 벗어나는 노력 필요. 사랑은 기다리는 것.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4년생 피해복구를 위해 노력하면 원상 복귀한다. 새로운 사랑이 필요한 시기. 기회를 포착하라.

56년생 과거의 운세가 돌아와 발목을 잡는다.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기다린다. 사랑은 솔직한 대화.

68년생 생각이 많아서 제자리 걸음만 한다. 기회를 방치하여 때를 놓친다. 상대에게 발목 잡히는 격.

80년생 단기간의 이익보다는 미래에 투자해야 한다. 주위가 시끄러운 것을 염려. 사랑은 경쟁이 아니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5년생 바쁜 중에도 고립된듯하여 공허하다. 앞으로 추진하는 힘을 기를 것. 과거에 연연하지 말 것.

57년생 편안함을 추구하기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만들어야 행복하다. 재물운이 있다. 그림의 떡이다.

69년생 타향에서 고향으로 돌아온다. 에너지를 축적하여 재도전의 기회로 삼는다. 완벽한 사랑을 꿈꾸다.

81년생 신경이 예민하다. 넓은 생각과 심성으로 노력하면 좋겠고 행운이 오겠음. 예쁜 동화 속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6년생 도전인가 안정인가 두 갈래 길에 서 있다. 어려움이 없는 쪽을 택하면 좋겠다. 안정된 사랑을 추구.

58년생 대인관계나 경제면에서 집착하면 힘들 수 있다. 직업을 우선으로 한다. 사랑의 청신호.

70년생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한다. 도전하여 추진하면 행운. 순조로운 사랑.

82년생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연마하면 행운이 오고 기회가 와 사회에 진출함. 싸워서 쟁취하는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횡재수가 있고 문서와 재물운이 상승한다. 현재를 유지하면 좋겠다. 희망을 가꿔가는 좋은 관계.

59년생 흔들리지 않는 한마음이 중요하고 현실에 적응하는 힘을 길러야 함. 삼각관계의 복잡한 사랑.

71년생 지나온 시간이 발목을 잡는다.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에 더 치중할 것. 결혼운이 있는 시기.

83년생 노력을 거듭하여 직업의 세계로 들어가야 한다. 전문직업을 택할 것. 사랑은 기다림이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7-13 16:2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