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생, '권불십년'임을 가슴에 새겨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7월 26일 ~ 8월 1일
38년생, '권불십년'임을 가슴에 새겨라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농사나 상업에 힘을 쓰게 되면 재물과 의식주가 풍족하다.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연인.

48년생 마음과 성질이 부드럽고 순하나 고집이 강한 것을 주의하라. 생각의 차이가 확연하니 대화로 풀어나갈 것.

60년생 언변이 출중하여 가는 곳마다 봄바람을 일으킨다. 행운이 있다. 서로가 이해하는 사랑.

72년생 재주가 뛰어나니 관직벼슬을 하게 되나, 악연을 만나면 방랑하게 된다. 정직한 사랑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남을 믿으면 해를 입으니 하루아침에 파산수를 주의하라. 인내하고 기다리면 좋은 일이 생긴다.

49년생 마음이 착하여 선행을 베풀면 부귀영화가 자연히 따라온다. 예쁜 사랑을 가꿔가니 행복이 저절로 따라온?

61년생 병액을 주의하고 동서로 분주하니 일만 많이 생긴다. 함부로 변경하지 말라. 진실한 태도를 지켜라.

73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반드시 부자가 된다. 흔들리는 사랑이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10년 권세가 오래갈 수 있는가 . 반드시 중앙으로 옮겨 편안함을 추구하라.

50년생 만인을 통솔함에 있어 공이 크고 명예와 권력이 높다. 사랑을 확인해도 좋을 시기.

62년생 지혜도 많고 능력도 있으나 마음대로 결정하거나 권력을 부리면 안 된다. 외부환경 때문에 우리 사랑도 흔들린다.

74년생 토형에 금체형이므로 모습이 준수하고 인격이 바르다. 재물운 상승. 두 번째 사랑을 선택하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9년생 고집을 부리면 뜻밖의 곤란함이 생긴다. 종교생활을 생각해 볼 것.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

51년생 고향 떠난 천리 길 타향살이에 귀인을 만나 재물운이 살아난다. 기쁨과 아픔의 반복.

63년생 천금이나 되는 살림살이를 하루아침에 버릴 수 있음을 알라. 처음부터 잘못된 사랑이니 단호하게 대처할 것.

75년생 동쪽과 서쪽으로 분주하게 세월을 낭비하지 말라. 기본을 지킨다. 사랑이 오래가지 못한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0년생 양손에 떡을 쥔 형상으로서 자기 뜻을 결정하지 못한다. 생각지도 않은 사랑이 다가온다.

52년생 중간소개업이나 물을 다루는 직업을 가지면 천금을 희롱하게 된다. 솔직한 자신의 의사표현이 필요할 때.

64년생 금과 옥이 집에 가득하니 노력의 결과이다. 가까운 악연을 주의하라. 조건적 사랑에 치중한다.

76년생 능소능란한 수단과 재주가 있어 예술성이 높아 이름을 크게 떨친다.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11,12,13

길방 북쪽

41년생 힘든 중에 귀인을 만나니 집안에 돈과 재물이 가득하겠다. 천생연분 내사랑 때문에 싱글벙글.

53년생 10년이나 글을 읽어 뜻을 이루게 되니 뜻밖에 성공하리라. 사랑을 계산해보고 판단하다.

65년생 일시적 파수가 있으나 50이 되기 전에 천금을 모으는 운이다. 몸과 마음이 따로 사랑하는 격.

77년생 의사직업을 갖게 되니 여러 사람을 살리게 되리라. 관직생활도 좋다. 진솔한 사랑의 대화.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2년생 고기가 큰 바닷물을 만난 격이니 만사가 뜻대로 되리라. 천생연분을 만나다.

54년생 마음을 정직하게 가지면 자손에 까지 경사가 있다. 작은 것이 크게 된다. 사랑은 변하는 거야.

66년생 좋은 옷 입고 좋은 음식을 먹는다마는 가는곳마다 구설수를 주의하라. 한 부분만을 원하는 사랑.

78년생 운수가 대통하여 고관을 할 운명이다. 토형체질로 신의와 믿음이 깊다. 싸움이 생기지만 조절해나가면 좋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재물을 얻으니 빈주먹으로 집안을 일으킨다. 사랑의 기쁜 소식이 찾아온다.

55년생 두 갈레 길에서 속히 하고자 하나 되지 않는다. 선택하기 어렵다. 똑같은 상황을 재현할 뿐.

67년생 집에 있으면 근심이 생기나 밖에 나가면 마음이 편한 하리라. 이중적인 사랑이다.

79년생 역마살이 운명에 있으니 동서로 분주하다. 실속 없이 일만 번잡하리라. 적극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자손 없는 사람은 제사를 지내면 액을 면하고 행운을 얻는다. 사랑의 기쁨이 있다.

56년생 동으로 가고 서로 가다가 뜻밖의 재물을 얻고 편안하고 귀하다. 사랑은 스스?선택하는 것.

68년생 해가 서산에 저물었는데 홀로 앉아 탄식하지 말라. 생활습관을 고칠 것. 상대의 의견에 따르면 좋다.

80년생 술이나 여자를 조심하지 않으면 손재 구설수가 있게 되리라. 사랑은 일방적인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5년생 모든 액이 스스로 소멸하니 가는 곳마다 재물이 넘친다. 이해하고 품어주는 사랑.

57년생 목마른 나무가 봄을 만나지 못하니 꽃이 피는 것을 바라기 어렵다. 사람의 관계란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다.

69년생 넓고 큰 하늘과 땅 사이에서 어디로 가야하나. 가까운 자가 방해하리라. 사랑의 한계점에 와 있다.

81년생 몸에 흉터를 면하기 위해서는 뱀과 개를 조심하여라. 예쁜 동화속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목마른 사람이 물을 얻고 굶주린 사람이 밥을 얻었다. 가정이 바로서야 밖에서도 안정되는 것이 당연지사.

58년생 예술성이 돋보이는 재능이 있다. 기술계통이나 고기 잡는 어부가 좋다. 편안한 사랑이 지속된다.

70년생 예술성이 운명에 비췄으니 노래로서 이름을 얻게 되리라. 나도 모르게 사랑이 진행 중.

82년생 하나를 들으면 천 가지나 깨우치니 화가나 예술가로 성공한다. 새로운 사랑의 시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7년생 사나운 호랑이가 숲속에서 나오니 그 세력이 당당하게 되리라. 아름다운 사랑.

59년생 악연을 만나면 심장이 허하고 길 성을 만나면 집 위에 집을 지으리라. 사랑은 희생하는 것.

71년생 생월에 좋은 별이 비치니 머리에 어사화를 꽂는다. 위장병을 조심. 지금은 용기있게 고백할 때.

83년생 초년에 질병이 많으나 갈수록 건강하고 해마다 살림이 크게 늘어난다. 바쁜 시간을 쪼개 만나는 것이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7-28 14:1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