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생, 과거에 집착말고 미래를 보라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6년생 사소한 일이 크게 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있음.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48년생 기다리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기쁨이 찾아오니 재물운과 행운이 있다. 가슴 설레는 사랑. 60년생 화합하여 이로우니 귀인을 만나고 재물을 생하고 집안에 경사가 있다. 지나친 관심은 금물. 72년생 객지생활 몇 년 만에 자신의 갈 길을 찾았으니 노력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믿고 의지하는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위장병이 재발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할 것. 49년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만 든다. 새로움에 도전하는 것도 참신한 아이디어임. 진실한 사랑의 대화. 61년생 우선 빠른 지름길을 택하지 말고 어렵더라도 진실한 마음을 보여주어야 한다. 이별의 아픔을 극복. 73년생 계속 시도하였으나 실패할 수가 있다. 목적을 위한 수단과 방법에 문제. 일치하지 못한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8년생 좋은 일에도 방해하는 자가 있어 염두에 두되 피하여 순행함이 좋음. 우리는 언제나 한마음. 50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현재와 미래에 대비하고 주시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서로 보살피는 것. 62년생 평생에 재물이 많다. 관재수를 주의하고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기를. 재회하는 사랑운세. 74년생 예술이 아니면 관직으로 직업을 삼는데 작은 직업이라도 중요시할 것. 연인과의 즐거운 여행.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9년생 일이 번거로우나 귀인이 도와서 재물이 풍족하다. 구설수를 주의할 것. 집안에 경사가 겹친다. 51년생 휴식을 위해 해외출장 등 여행이 좋겠고 불법적인 일은 관재수가 있겠다. 보고싶은 내 사랑. 63년생 노력을 거듭하여 새로운 직업이나 사업에 도전하지 않으면 제자리 걸음. 힘든 사랑이니 결정할 것 75년생 직업이나 사업 등 재물운은 좋으나 귀인과 이별하고 좋은 인연이 떠나감. 이별수가 있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0년생 남이 따라 할 수 없는 재능을 겸비하였으니 행운과 재물운이 찾아옴. 자녀들에게 결혼수가 있음. 52년생 하나를 보내고 하나를 얻는다. 바뀐 운명의 작용으로 재물운이 있다. 즐거운 사랑의 유희. 64년생 여러 사람과 도모하는 일은 구설수와 관재수가 있으니 신중하면 좋음. 사랑에는 진실한 대화가 필요. 76년생 궁합이 좋은 인연을 만나겠으나 반대로 정에 약하여 판단착오 가능성. 이에 신중할 것.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1년생 부진했던 사업이 활성화 되겠으니 인쇄, 출판업이나 영상업이 좋겠다. 평생을 함께하는 인연. 53년생 한번 떠나면 돌아올 수 없으니 현재위치에 건재함을 원칙으로 한다. 정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신세. 65년생 정에 약하여 할 일을 미루지 말라. 판단이 섰으면 밀고 나가는 배짱이 필요하다. 77년생 재물에 집착하면 관재수가 있으나 옳다고 판단하면 어려움을 극복하기를. 사랑은 노력하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2년생 무엇이 자신에 가장 이로운가의 기로에 섰다. 경쟁자가 많으니 주의. 관계의 중요성을 되새길 때. 54년생 자신의 전문 직업이라면 소소히 하는 것이 좋고 큰 사업은 무리수가 있다. 현실적인 상황판단이 필요. 66년생 현금이 유리하고 부동산은 불리하니 빠른 매매나 매도가 필요하다. 내 님은 어디에. 78년생 윗사람의 보살핌으로 남방 이사하면 좋고 문서운과 재물운이 있다. 싸워가며 정드는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기다리던 모든 일이 잘되고 귀인을 만나 행운이 있고 재물운 좋음. 사랑 찾아 삼만리. 55년생 경쟁이 심하여 주위가 산만하니 배신수를 주의하고 휴가가 필요함. 마음의 안정을 먼저 찾을 것. 67년생 먼 곳에 재물운이 있으니 출타하는 것이 좋고 문서운과 재물운이 있다. 사랑이냐 일이냐 선택의 기로. 79년생 새로운 직업과 직장을 구하고 이사운도 있어 좋은 기회가 오겠음. 사랑은 기다리는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하나를 양보하고 열을 얻겠으니 진지한 협의가 꼭 필요하겠다. 집안에 불화를 해결하는 것이 급선무. 56년생 보이지않는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여러 사람이 함께 행복한 길을 모색할 것. 68년생 잠재된 재능과 아이디어를 현실에 접목하여 실질적인 경제활동을 할 것. 사랑은 책임감이다. 80년생 밖은 화려해도 안으로 근심이 있으니 경쟁에 집착하지 않아야 함. 당신은 사랑의 조건을 따지는 사람.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5년생 사업상으로 지나치게 투자하면 현실적으로 명예만 있고 실속이 적음. 부부간에도 예의와 존중이 필요. 57년생 현실적으로 경제적인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재물을 확보하기를 권함. 69년생 새롭게 학업이나 연구업 또는 사업을 시작하고 횡재수와 문서운이 있다. 보고싶은 사람을 만나겠다. 81년생 자신의 위치가 자주 움직여 변화를 추구하니 기회가 오고 행운이 있다. 사랑에도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한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6년생 흙에서 보석을 캐어 불로 녹이니 문서운 있고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사랑은 서로가 노력하는 것. 58년생 스스로 고독을 자초하니 남과 시비를 하지말고 화합해야 한다. 집착하지 말 것. 70년생 직업이 불투명하니 현재위치를 지키고 내부적으로 직업을 창출할 것. 떠나고 싶지만 옛사랑이 발목을 붙잡는 격. 82년생 어려운 고비가 지났으니 멈추지 말고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게 됨. 사랑에 올인하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7년생 재물운이 많으니 매매운도 좋다. 제자리에서 업그레이드해도 좋을 운세. 만남과 어울림이 즐거운 한 주. 59년생 마음고생이 심하거나 몸이 고달플 수 있어 떠나고싶은 마음뿐이다. 늦바람이 무섭다더니. 71년생 한 사람의 어깨에 너무 무거운 짐이 올려졌으니 서로가 나누어야 한다. 사랑일까, 연민일까. 83년생 취미생활도 찾고, 성공하는 길도 찾아냈다. 열심히 노력만 하면 된다. 기분 좋게 사랑 시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