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생, 재물이 저절로 굴러오네요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몸과 마음을 비우는 자세가 행운의 기회를 가져온다. 재물운이 있겠음. 사소한 말다툼이 위기를 가져올 수도. 48년생 상태가 양호해진다. 정성과 노력을 다하여 발전시키면 행운이 오겠다. 소중한 사랑. 60년생 힘과 확신이 솟는다지만 뒷일을 차분히 생각해야 실수하지 않겠다. 정신적인 사랑. 72년생 관재구설수가 있으니 끌려 다니지 말고 대의를 중시하고 소의는 나중문제. 선택해야 하는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재물은 많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얼마간의 휴식과 관망세가 중요함. 그리운 사랑. 49년생 기회가 비켜가는 이유는 손익에 너무 밝아서다. 의리를 중시할 것. 진실한 대화 필요. 61년생 단 한번의 판단 미숙으로 피해가 크다. 근본을 버리면 더욱 불길할 수. 진실한 사랑필요. 73년생 자신을 알고 상대를 분명히 알면 해답이 나온다. 서두르지 말고 관망하길. 뒤로 미뤄야 하는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지키고 나머지는 정리하는 것이 유리함. 표현하는 사랑. 50년생 찬란함이 잠재하니 현재의 작은 기회도 소중히 하면 행운과 재물이 올 수. 새로운 사랑운세. 62년생 쓸데없는 잔가지를 없애고 굵은 맥을 활성화시키는 길방이 좋겠다. 겨우 지탱하는 사랑이니 신중히 결정할 것. 74년생 전문직업 외에 다른 것은 생각말고 한길을 가면 대성공하는 운세. 평생을 함께하는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먼거리 이동은 삼가고 유혹에 넘어갈 염려가 있으니 주의하기 바람. 사랑의 기쁨 51년생 몸과 마음에 안정감이 결여되니 현실생활에 충실하는 것이 좋겠다. 염려하고 위로해주는 사랑. 63년생 노력을 멈추지 말고 박차를 가하여 큰 고비를 넘기면 대성공할 수 있는 운. 잊어야 하는 사랑. 75년생 도의 명분을 중요시 하고 오직 진로에 신경쓰는 것이 좋겠다. 이별하지 않는 것이 좋음.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투자하거나 매매건에서 관재 구설수가 있으니 신중히 처리하시기를. 사랑은 오래 참고 기다려 주는 것. 52년생 배당금을 받아서 독립하는 운세이니 기회를 잘 이용하면 대성공 할 운세. 사랑의 불협화음. 64년생 사업이나 상황에 전환이 필요하니 현세상 실정에 잘 맞추어 나가기를. 복잡미묘한 사랑. 76년생 재물운과 행운의 기회가 밀려온다. 명예인가 실리인가를 구분할 것. 수채화같은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1년생 현재 진행중의 모든 상황은 끝까지 유지되어야 하니 부담스럽다. 한 사람만을 위한 마음. 53년생 한 순간의 실수로 쌓아올린 업적에 누가 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람. 이별의 아쉬움. 65년생 수고한 대가를 바라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상황을 멈추는 것이 좋겠다. 사랑의 이중주. 77년생 투기나 요행을 바라면 여러 사람이 답답하다. 협의 의논하는 것이 좋음. 좋은 인연을 만나는 운세.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2년생 수고로움이 많은 것은 급한 마음 때문이다. 자연적인 순리를 택하는 것이 좋음. 새로운 사랑운세. 54년생 명분과 실리가 없는 일에는 손대지 말라. 집착을 버리면 좋겠다. 믿을 수 없는 사랑. 66년생 자신이 베푸는 것이 좋고 그렇지 않으면 상대의 괴롭힘을 당하겠다. 의심스러운 사랑. 78년생 행운이 많은 운세이니 이 기회에 경험을 위하여 과감히 도전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참고 인내하는 것.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문제를 밖으로 꺼내서 해결하지 말고 내부에서 타협하는 것이 좋겠음. 부부간의 화합이 중요. 55년생 상대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면밀한 관찰이 요구된다. 먼 거리의 사랑이니 그리움 가득하다. 67년생 자신이 가장 선호하는 것에 투자하고 결국은 희생하는 것을 알라. 선택의 기로에 선 사랑. 79년생 상대의 지나친 구속을 경계하고 자신의 의견과 생각을 추진할 것. 일편단심 민들레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스스로 재물이 재생되니 동요치 말고 기다리면 자연히 재물운이 상승한다. 오직 하나뿐인 그대. 56년생 재물이 저절로 생성되고 문서운과 행운이 한꺼번에 문전에 이른다. 엇갈린 사랑운세. 68년생 질병을 주의하고 현재에 만족하며 전진과 후진도 하지말고 기다릴 것. 만나기 어려운 사랑. 80년생 남 좋은 일 시킨다 하지말고 베풀면 반드시 자신에게 행운이 온다. 자연스러운 사랑느낌.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5년생 사업의 길방이 문제가 되고 과도한 확장도 불리하니 심사숙고 할 것. 로맨틱한 사랑 필요. 57년생 몇 개월 전에 시작한 일은 허무함을 주게 될지도.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미움과 사랑의 차이. 69년생 단계별 상승을 계획하라. 지나친 급상승 급강하는 불리한 작용이 될 듯. 삼각관계를 주의. 81년생 증여 받거나 불로소득이 오히려 흉이 될 수 있으니 공짜를 조심할 것. 사랑은 주고 받는 것.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두가지 직업은 불리하고 재물과 여자에 욕심을 내면 건강에 무리수. 이별의 함정이니 주의할 것. 58년생 집착하지 말고 마음을 비웠으나 예상했던 배신수가 충격으로 온다. 진실한 사랑이 필요. 70년생 50가지 직업에 박식하나 본래 직업을 찾을 길이 없다. 새로운 사랑의 시작이다. 82년생 집안에 신경쓰고 될수록 침착하게 언행을 하는 것이 신상에 좋겠다. 상처받기 쉬운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7년생 비밀을 누설하면 관재구설이 될 수 있으니 각별한 보안이 필요함. 사랑의 구설수. 59년생 동업이나 인사관계에서 상반된 성격이면 대단히 좋은 인연이겠다. 망설이는 사랑이니 신중히 선택. 71년생 상대에 의존하지 말고 자신의 판단과 선택을 우선으로 하면 좋겠다. 의기투합해야 하는 사랑. 83년생 현재를 유지하되 직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실행에 옮길 것. 만남과 헤어짐의 반복.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