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사는 지혜를 터득하라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악운을 좋은 운으로 바꾸니 행운이 따르고 재물복이 상승하겠다.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48년생 이별수로 큰 환란을 바꾸어야 하니 강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망설이는 사랑. 60년생 낮고 어두운 곳에 들어가지 말고 될수록 양지로 가는 것이 좋겠다. 사랑하는 마음이 커져가는 시기. 72년생 욕심으로 얽히고 설키지 말기를. 잘못하면 관재구설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마저 잃을 수.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7년생 남쪽으로 행하는 것이 유리하고 고개를 들어 상황을 살피는 것이 좋다. 멀어져 가는 사랑. 49년생 향후 2년의 행운을 목표로 산다. 원인제공을 잘하고 참고 인내하면 좋겠음. 마음을 연 사랑. 61년생 앞뒤가 막히니 행운을 기다린다. 우회하여 돌아가는 길을 택하면 좋음. 누구나 아는 비밀의 사랑. 73년생 행운이 따르고 뜻밖의 기회로 인하여 재물운이 상승하고 인기가 높음. 사랑은 다음 기회로.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8년생 밤길에 행보말고 막힌 통로가 열리기를 기다려야 하며 행동을 주의. 책임감이 무거운 사랑. 50년생 떠나고 싶은 마음 뿐이다. 안정하는 것이 좋고 복잡한 상황은 금물. 현재를 망각한 사랑. 62년생 빚에 쪼들린다면 욕심 내지말고 타이밍과 기회가 오면 곧 실행할 것. 재회할 수 없는 사랑. 74년생 라이벌을 주의하고 감원이나 구조조정에서 밀려나지 않게 힘쓸 것. 사랑의 이중주.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현재의 상황은 작은 것은 이룰 수 있고 큰 일은 신중한 것이 좋다. 사랑을 이용하지 말기를. 51년생 한 사람으로 인해 모든 사람이 행복하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의무 이행. 지출이 많은 사랑. 63년생 현 상황에서 될수록 빨리 빠져 나오는 길을 모색하고 과대망상은 금물. 스토커는 이제 그만. 75년생 아이디어나 발명품 특허 등으로 재물을 획득할 수 있고 망신살을 주의. 아쉬운 이별이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과거에 불로소득이나 또는 불법적인 문제가 현재에 거론될 수 있겠다. 새로운 사랑운세. 52년생 마음이 불안하여 납득하기 어려운 언행을 할 수 있으니 본분을 지킬 것. 사랑은 나의 전부. 64년생 영웅도 시세를 모르면 무엇에 유용한가. 더불어 사는 지혜를 터득할 것. 고집으로 이별을 부르다. 76년생 큰 물을 큰 그릇에 담아 줄 인연을 만나야 하니 인내하고 신중하면 이루어진다. 일방적인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1년생 있는 자리가 불안하나 현상유지에 힘쓰고 스스로 탈락하지 말라. 오렌지빛 사랑. 53년생 관운이 높고 명예가 더욱 향상되니 절제된 생활과 포용력을 기를 것. 잘못된 사랑. 65년생 하나를 정했으면 변경하지 말라. 잔머리를 굴리면 스스로 후퇴할 수 있다. 억지사랑은 이제 그만. 77년생 결혼수가 있으니 좋으나 결혼을 위한 결혼이 아닌 사랑과 행복이 중요하다. 애절한 사랑 운세.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하나는 현직업이고 별도의 명예를 추진할것. 너에게로 또다시. 54년생 명예보다 실질적인 금전운이 중요함. 욕망과 욕심을 버리면 만사형통하다. 돌아오기 힘든 사랑. 66년생 재물운이 들어왔지만 현시점을 잘 파악하여 업종변경을 고려해 볼 것. 급한 성격으로 이별. 78년생 노력에 노력을 하여 나라의 기둥이 되고 필요한 인물이 되기를 바람. 연인을 위해 노력하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인간관계에서 냉정한 판단으로 소인배를 멀리하는 것이 유리하다.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사랑. 55년생 최선책은 두 가지 상황을 동시에 병행하는 것이 좋고 미래에 대비할 필요가 있음. 외줄타기 사랑. 67년생 미혼자는 결혼하고 기혼자는 집안에 경사가 있어 재물운이 상승. 빨리 청산해야 하는 사랑. 79년생 인내하고 기다리는 것에 한계는 없다.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함. 멀어져만 가는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4년생 협상이 어려운 것은 서로에게 믿음이 없기 때문.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음. 쉽지 않은 사랑. 56년생 재물운과 문서운이 있으나 욕심은 금물이며 옛사람과의 이별수를 주의할 것. 떠나가는 사랑. 68년생 가내에 건강을 염려하고 강한 신념으로 확신을 가지는 것이 중요. 고통을 낳는 사랑. 80년생 너무 강건하면 대립되기가 쉬우니 될수록 유연한 관계가 좋겠슴. 취미를 함께 즐겨보면 어떨까.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지출이 늘어만 가면 원금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지출습관을 바꿀 것. 사랑습관을 바꾸다. 57년생 귀인을 만나 행운이 찾아오고 막혔던 통로가 뚫리니 재물운이 상승한다. 갈수록 힘들어지는 관계. 69년생 상속이나 증여재물의 운이 있으니 결국 모든 것이 돌아오는 운세. 서로 돕는 사랑. 81년생 언행에 주의를 하지 않으면 뜻밖의 관재 구설수를 당할 수 있겠다. 사랑이 다시 오기를 바라는 수밖에.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지난날의 원인에 결과가 있다. 갑작스런 이별이 될 수도 있겠다. 소식불통인 사랑. 58년생 가격을 낮추니 손해를 본다고 하나 직업과 재물운을 살리는 길. 힘든 사랑은 이제 그만. 70년생 마음을 열어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면 금상첨화로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내게 관심 밖의 일. 82년생 속으로 재능이 넘치고 강한 상승운세가 있으니 도전하면 성공함. 그대만을 사랑해.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자신도 모르게 언어나 행동이 바뀔 수 있다. 정당한 자신의 몫을 요구하면 받게 된다. 59년생 약속을 했으면 망설이지 말고 실천에 옮길 것. 결혼 등 집안에 겹경사가 있겠다. 71년생 몸과 마음에 상처를 치유하려 생각하면 무릇 인간사가 대동소이한 것. 하늘에 비는 우리의 인연. 83년생 물밑에 용이 잠긴 것과도 같다. 깊이를 알 수 없는 행운이 찾아온다. 서로간의 결속력 부족.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