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생, 횡재수에 재물운도 상승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6년생 직업을 버리면 사람까지 버려야 하니 힘든 상황. 끝과 시작은 어려운 것. 알 수 없는 마음. 48년생 현재의 선택이 미래를 결정한다. 앞으로 더 힘들다면 지금 끝내는 것이 좋다. 다시 피는 사랑. 60년생 갈팡질팡하여 세월 낭비 말 것. 직업은 좋으니 재물운이 상승 하겠다. 그대 빈자리로 아픈 가슴. 72년생 좋은 쪽으로 변화하면 만인을 통솔할 것이고 소인배는 협잡한다. 신중해야 하는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재물운이 모여드니 문서운이 있겠다. 스트레스 심하면 위장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아름다운 사랑. 49년생 직업에 변화가 있고 마음을 열고 협의하면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진실한 사랑의 표현. 61년생 마음의 평화가 중요하고 노력하고 인내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 유지해나가는 사랑. 73년생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능히 감당할 수 있으니 노력하여 획득하면 좋겠다. 인내하는 사랑.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심사숙고하고 실행하면 좋고 근본을 버린다면 되돌리기 어렵다. 떠나가버린 사랑. 50년생 재물운이 잠재해 있다. 숙박업 쪽이 유리하니 고려해 보기를. 사랑의 불협화음이 생긴다. 62년생 협동자가 많아 좋으니 문서운이 있고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상승한다. 짝사랑은 언제나 괴로워. 74년생 실패를 두려워 말라. 후반에는 스스로 노력하여 성공하니 나라에 임관하게 된다. 실연의 상처와 아픔.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9년생 희생양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고 현재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외로운 사랑. 51년생 대의 명분이 중요한 시기. 노력하면 문서운이 있어 횡재하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더욱 소중한 사랑. 63년생 마음이 심란하지만 노력하면 재물운과 행운이 있겠다. 이별이 눈앞에 와 있다. 75년생 인연을 중요시하고 바꾸지 말 것. 또한 재물에 욕심내지 말고 자중하는 시간을 갖도록. 다시 시작하는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0년생 화합하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온다. 매매운이 있다. 사랑을 강요하지 말 것. 52년생 귀하고 부유하니 스스로 기쁘다. 또한 지금부터 행운 시작되겠다. 사랑의 불일치. 64년생 귀한 신분으로 수직 상승하고 횡재수가 있으니 몸가짐을 주의하라. 사랑할수록 미움이 싹튼다. 76년생 귀인을 만나 결혼하는 운이 있으며, 인기가 많아 재물운까지 상승함. 모든 것을 수용하는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1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직업은 계속 유지할 것이며 타인과 좋은 관계를 갖는 것은 중요. 가정의 화목을 추구. 53년생 운세가 높아 권리가 향상되고 타인을 통솔함에 엄격한 원칙이 필요하다. 혼돈의 사랑. 65년생 애초에 힘든 길을 선택하였다. 노력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급상승함. 순수한 사랑 필요. 77년생 결혼이나 경사에 구설수가 많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을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2년생 호사다마라 집안에 언쟁사를 잠재우지 않으면 이별수가 있다. 불안한 사랑 때문에 근심. 54년생 직업에 충실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고 신용을 잃지 않도록 할 것. 한계가 있는 사랑. 66년생 음력 7월생은 모든 면에서 주의를 할 것. 현 시기에 이성교제는 고통스럽다. 한 발 물러섬이 좋을 듯. 78년생 특히 노력하면 인생에 중요한 것들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다. 싸워도 좋은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주위에 괴롭히는 자가 좋은 운세를 하강시키니 주의하기 바람. 사랑도 지겨운 시기. 55년생 본분을 잊고 다른 곳에 집착할 수 있으니 직업운이 흔들린다. 자녀들은 제 짝을 찾아 결혼운이 있다. 67년생 기회를 얻고 귀인을 만난다. 확신을 가지고 그대로 계획을 실천해야 한다. 망설이는 사랑. 79년생 근본적으로 화합이 좋고 편가르기는 후일에 나쁜 영향을 준다. 목적이 분명한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4년생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여러 사람과 협상을 계속하는 것이 유리함. 사랑은 오래 참는 것. 56년생 과거와 같은 상황을 주의하면 행운이 있고 큰 목돈의 재물운이 있다. 사랑의 배신자가 된다. 68년생 수극토하여 위장이 나쁘고 간기능이 강하여 몸과 마음의 불균형주의. 떠나가는 내 사랑. 80년생 나라에 임용하는 팔자이니 노력할 것이고 법무에도 유리함. 상대를 미리 차단하지 말 것.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5년생 안과 밖으로 균형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고 건강을 주의하기 바람. 새로운 사랑을 선택하다. 57년생 귀인을 상봉하여 화합하면 재물운과 문서운이 큰 폭으로 상승함. 용서를 비는 사랑. 69년생 일주일에 이틀을 출타하여 생활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이해시키기 어려운 성격이다. 81년생 얻어서 좋으나 유지하기 어려우니 차례로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사랑을 만나 행복할 운.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6년생 확신이 없으니 계획하지 말라. 세월따라 순리에 맡기는 것이 좋겠다. 선택하기 어려운 사랑. 58년생 천천히 자신의 본래 직업으로의 복귀를 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 한계에 도전하는 사랑. 70년생 비현실적인 생각에 사로잡히면 엉뚱한 일에 시달린다. 현실성이 중요.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랑. 82년생 생각이 바다와 같이 깊으니 사회에 큰 인물이 된다. 재물운이 상승. 동정심인지 사랑인지.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7년생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살아가는 방편으로 삼으면 좋다. 정신적인 사랑. 59년생 포부가 크고 현실성이 없으면 떠다니는 환상의 세계일 뿐이다. 사랑은 바람처럼 떠돌다. 71년생 생각한 대로 얻어지지 않음에 집착하면 옆 사람이 힘들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할 것. 견디기 어려운 사랑. 83년생 하늘의 복을 타고난 운명으로 노력하면 반드시 이룬다는 확신. 이별을 준비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